* 이동방법 : 자차. 전라북도 무주군 안성면 장무로 1537-21번지
* 페어웨이 컨디션 : 벤드크라스 잔디로 되어 있고,페어컨디션 매우 관리가 잘되어 있는 편이다.
*그린컨디션 : 그린의 빠르기는 2.3정도로 (보통)에 속하고 라이난이도는 중간이다
* 코스규모 : 18H 골프장(마운틴,레이크)
* 핸디 : 스코아보다 -3~-4정도로 전체적으로는 어렵지 않다.
* 거리 : M목으로 되어있다
* 캐디 : 캐디가 요구하는 방향대로 공략해야 한다. 이유는 저수지와, 산비탈등이 있어 바운스로인하여 OB가 많이 난다
* 카트 : 전동카트, 캐디가 직접운전한다.
* 팀컬러 : 남자,여성 모든 골퍼들에게 적합핟. 특히 여성(또박공)이 매우 유리하다
* 락커 : 락커는 매우 깨끗하고 시설이 잘되어 있다.
* 클럽하우스 : 식당은 메뉴가 많이 있고, 특히 단체 행사를 유치하면 좋을정도로 큰게 높게 되어 있다
* 숙박시설 : 무주쪽에 일반 숙소를 잡아야 한다..골프텔이 없어..무주에 숙소를 잡아야 한다.
* 부대시설 : 클럽하우스내 골프용품숍이 있다,
* 주변상황 : 인근에 먹거리. 주변에 편의점등이 잘 되어있다.




클럽하우스 입구

클럽하수스 내부


락커

식당

스타트

레이크 1번홀 : 드라이버를 많이 보내야 한다..첫홀부터 거리가 장난이 아니다..전체적으로 거리가 제법 있는 코스이다. 벙커 우측으로 가면 위험하니..최대한 좌측으로 보내야 한다.

2번홀 : 파5이다..앞에 헤저드가 부담스러우나...쉽게 넘어간다. 두번째 벙커방향으로 날려보내면 된다.

3번홀 : 파3이다...160M정도된다...내리막이라서 런이 제법 많이 나오니 크게치되 꼭 세워야 한다.


4번홀 : 보이지 않지만 앞에 헤저드가 있으니...꼭 우측으로 공략하여야 한다..좌측으로 흐르면 헤저드이다..


5번홀 : 앞에 있는 계곡(헤저드)을 넘겨야 한다..카트협조를 받으면 좋긴하나...그래도 최대한 카트쪽으로 붙여 날려야 한다..

6번홀 : 파4이다. 거리가 만만치 않다..200M 정도 보내면 어프로치 거리이다...어프로치는 벙커를 넘기는 샷이 필요하다.


7번홀 : 파 3이다 그린 바로 공략해서 버디를 노릴수 있는 코스이다.


8번홀 : 좌측산중턱을 넘기는것이 가장낫다...거리가 180M이면 넘어가니..편안하게 넘겨야 한다..


9번홀 : 내리막성 파 4이다 편안하게...좌측 카트쪽으로 최대한 붙여 날려야 한다..


마운틴 1번홀 : 1번홀부터 힘드네..거리가 제법멀다...최대한 카트쪽으로 날려야 한다..


2번홀 : 파5이다..편안하다..우측으로 밀리지 않으면 큰 문제가 없다..좌측은 위험하니..우측으로 보내는것이 중요하다..


3번홀 : 헤저드가 깊게 들어와 있다. 최대한 우측공략을 추천한다.


4번홀 : 앞에 보이는 계곡(헤저드)를 넘어가야 되는 드라이버다..문제는 없으나 카트 우측으로 가면 안된다..페어웨이 중앙을 노려야 한다.


5번홀 : 4번홀과 마찬가지이다..최대한 우측으로 붙여 보내야 한다...


6번 파3이다..계곡을 넘어야 되니..최대한 크게치는것이 좋다..헤저드가 위험하게 도사리니 헤저드를 넘기되 좌측벙커를 주의해야 한다.


7번홀 : 여기도 마찬가지이다..좌측은 주의해야 되고..우측 카트로 최대한 붙여 보내야 한다...


8번홀 : 최대한 좌측으로 보내야 되는데..대부분 밀리는 순간 OB이다..티를 잡을때 최대한 좌측을 확보하고 드라이버를 날리는것이 중요하다..


9번홀 : 드라이버는 쉽게 보내나 마지막에 그린앞에 헤저드가 들어와 있다..마지막까지 긴장감을 준다. 좌측 벙커로 보내는것이 좋다.
저ㅏ는 여기서 92개공을 쳤다..힘든 하루였다. 역시 겨울공은 힘들다라는것을 느꼈다..하지만 무주 안성은 난이도도 있고..무주라는 특성상 골퍼들이 매우 좋아를 한다..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