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피스톤 김성진 입니다..
오늘 입고 차량은 미션오일 교환을 위해 입고 되었으나 여타 다른 오일의 상태도 좋지않아 싹다 교환하게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하다보니 4가지나 교환하게 되었네요.. 일이 밀려서 파워스티어링 오일교환과 브레이크오일 교환 사진은 빠졌네요..
.
ZF6단의 경우 미션에서 오일쿨러로 순환하는 라인이 없어 작업시간이 긴 반면 제네시스 아이신6단 미션의 경우 오일쿨러 라인이 있어 순환기 작업이 되고 비교적 적은 양으로 깨끗히 교환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만.. 오일레벨링은 미션의 온도를 내려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
.
빠져 나오는 오일입니다.. 2010년식 6만킬로된 제네시스 3.8 입니다..
.
.
.
후륜 데후오일 교환중 입니다.. .
추가 작업으로 신차에 가까운 차이긴 하나 하체 각종 부싱부위에 뷔르트 실리콘 스프레이 서비스 해드렸습니다..
노후된 차량에 각종부싱이 갈라져 깨지는 경우가 생기는데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오시는 손님들에게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오일도 작업은 하였으나 바쁘게 일하다 보니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멀리 까지 찾아와 주시고 오랜 작업시간 동안 기다려 주신 차주분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첫댓글 조만간에 저도 들이 밀도록 하겠습니다......제차 상태가 더 안좋을듯.ㅋㅋㅋ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하시면 신경써서 작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션오일 교환작업은 오일레벨링 작업때문에 시간적 여유를 가지시고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가 드릴 말씀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