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경기를 마치고 공지를 올리기 전 짧은 시간 동안 제가 참석하지 못한 경기에 대한 짧은 느낌을 전해듣고, 그냥 느낌과 현재 팀순위 정도만 간단히 코멘트 할뿐이지 기록을 세세히 살펴보거나 경기를 영상으로 보는 것이 아니기에 그냥 재미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본부장님의 데이터를 근거로 하는 깊이있는 글과는 중량감이 다르기에 상권침해라고 보면 안될듯하네요
우취 없이 5주만에 첫번째 라운드를 소화해낸 24시즌 원천퍼스트.
오늘 경기로 모든 팀간 최소 1경기를 치루었습니다. 이제 각팀의 장단점이 명확히 드러났으며, 경기를 치루면서 벌써 이를 보완한 팀도 있고, 아직 진행 중인 팀도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간단 리뷰 들어갑니다.
유신고] 노아6(W) vs 다윗4
드디어 노아가 첫승을 거두었습니다. 경기 내내 큰 에러없이 박빙의 경기로 진행되었으며, 아주 작은 차이로 승패가 갈렸다는 후문입니다. 찰라의 순간에서 점수를 내느냐 못내느냐의 차이가 쌓이고 쌓여 승패를 결정짓게 하는 요인이라는 것이 증명된 경기라 생각됩니다. 번뜩이는 움직임으로 공수를 지배한 노아의 주장 김헌석 선수의 결정적인 플레이와 아무도 경계하지 않았을 김영교 선수의 방망이로 노아가 승리했습니다. 첫승을 거둔 노아 축하드리며, 앞으로 노아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노아는 당신들이 스스로 생각한 것보다 훨씬 강합니다!"
한편 경기 중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인철형님의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MC구장] 시온3 vs 베델9(W)
공동1등 팀간 대결 시온과 베델의 대결 1,2위팀간 대결 답게 탈삼진갯수 10대9, 안타수 8대9, 사사구 6대4로 수준 높은 경기로 진행되었습니다. 3대3으로 팽팽하던 경기가 시온의 실책2개에 힘입어 점수차가 벌어지고, 베델의 믿을 구석 김남구 선수가 등판하여 4이닝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어버립니다. 시온은 공수의 핵 정대영 황해룡 선수가 불참한 내부적인 상황과 잘 맞은 타구들이 야수정면으로 가는 불운이 겹치며 3위로 1라운드를 마감합니다. 또한 경기 중간 2S 상황이 삼진으로 판정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타자를 제외한 모든 구성원이 착각을 한것으로 영상 리뷰 결과 확인되었습니다. 마침 타격감이 좋았던 성훈형님의 케이스라 시온이 더욱 아쉬울듯하네요.
GB구장] 야긴8 vs 봐스8 (무승부)
무승부 전문 봐스가 또 다시 무승부를 기록합니다.
야긴의 조기훈 남현 선수가 3이닝씩, 봐스의 이우혁 김종태 선수가 3이닝씩을 책임지며 6회말까지 치열한 공방을 펼쳤지만 끝내 승부를 결정짓지 못하였습니다. 만루찬스를 제대로 살리지 못한 봐스의 중심타선의 아쉬움 보다는 마치 공에 자석이 달린것 같았다는 증언이 쏟아지는 남현선수의 포크볼이 제대로 위력을 발휘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경기였다 합니다.
야긴의 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를 두고 베델에서 이민(?)간 김희수 선수의 합류 이후라는 추측을 내놓는 분석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드래프트 2픽을 흔쾌히 내주는 큰 결단을 내려준 정지허니 감독이 이렇게 전합니다.
"원천은 하납니다"
3개 구장에서 모두 10점 이내의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만큼 볼넷과 에러가 많지 않은 경기였다는 반증이 아닐까 합니다.
날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더워지면 부상자가 줄어야 하는데 계속해서 부상 소식이 들려옵니다. 빠른 쾌유를 빌며, 사전 준비운동에 더욱 신경 써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5
불참
참6
참7
참8
참9
참10
참11 + 수현 참12
백중형님 참13
불참
+++++시온참석+++++
참1
참2
참3
참4
참 5
참6
참7
참8
참9
참10
불참.
참11
@시온 76 정대영 나와도 괜찮은겨?
@시온78 황해룡 언제 보냐? 많이 안좋다며?
@베델 76 김우택 지명타자라도 나가야 할 판, 선수가 없대 ㅠㅜ
정규 12
+++++노아참석+++++
참1
참2
참네번째.
참3
불참
참5
참…6
참석
참8
참9
방태식 불참2
참10
불참 ㅠ
참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