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경기 창업을 시작하려니 막상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나 운영은 해야하나 무척이나 막막하고 힘드시죠?
저는 서울 신림동에서 '내 이름은 짱닭'을 운영하고 있는 김명찬이라고 합니다.
신메뉴 개발로 반응이 좋아 이 아이템으로 창업이 어려우신 분들을 도와주고 싶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요식업계에 20년간 몸을 담아 살아오면서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습니다. 정말 배운거 없이 몸 뚱아리 하나만으로 살아왔는데 어느 순간 깨달았죠.
남 다른 아이템으로 승부를 봐야겠다고... 그래서 그 결과는 미약하지만은 성공이였습니다.
그 아이템은 '치즈파닭'입니다. 제가 직접 개발하였으면서 두 달동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시판 두 달만에 매상은 50%으로 이상 매출이 올랐으며 점차적으로 근방에 소문이 퍼지면서 매상이 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시면 다 따라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누구나 닭위에 치즈를 올린다고 다 되는것은 아닙니다.
문제는 치즈를 무조건 위에 토핑해서 되는 문제가 아닙니다.
첫번째 문제는 치즈단가 두번째는 치즈가 굳는 현상을 연장하는 기술 이것부터 생각하셔서 연구를 하셔야합니다.
추후에도 계속적으로 선보일 메뉴를 가지고 있으며 다음 메뉴는 불고기 라이스 치킨입니다. 이 메뉴는 한달정도 시판 테스트를 거칠 예정입니다.
이 쪽분야에 관심이 있으셔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한식,중식, 치킨 및 피자등 이런 분야에 체인사업 및 기술전수에 관심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HP : 010-8980-5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