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희진이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대한민국 포크계의 맥을 잇고 있는 몇 안되는 싱어송라이터, 대표 여성포크가수이자 라나에로스포의 마지막 여자멤버인 가수 김희진이 약 1년 6개월만에 디지털 싱글앨범, [Born Again]을 들고 팬들을 찾아온다. 그동안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던 김희진은 비슷한 창법과 목소리에 지친 대중들에게 진주같이 희귀성있는 신비로운 목소리를 가진 가수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전영록의 '종이학', 김건모의 '스피드', 소방차의 '일급비밀' 등 1980년대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가수들의 히트곡을 배출한 작사가 이건우가 가사를 쓰고 김현식의 '내사랑 내곁에', 피노키오의 '사랑과 우정사이', 이승환의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등을 작곡한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오태호가 곡을 썼다. 이들은 특별히 이번 앨범의 공동 프로듀서를 맡아 이전의 김희진에게서 발견하지 못한 보석같은 그녀의 장점들만을 끄집어내어 최고의 완성작을 만들었다는 평이다. '영원한 나의 사랑'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희진은 [Born Again]이라는 앨범명 그대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그대에게 속삭이는 사랑의 고백! '마음 가는 중'
타이틀곡 '마음 가는 중'은 평소 전통 포크음악만을 고집했던 김희진이 대중들에게 스스럼없이 다가서기 위해 포크팝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 곡이다. 이 곡에는 포크와 팝적인 요소를 가미해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구성했다.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사랑의 세레나데, 고백의 노랫말을 듣고 있으면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이 싱그러운 봄 날 누군가를 저절로 사랑하게 될 것 같다. 기존의 김희진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담아냈다는 평으로 제목 그대로 올 봄 많은 대중에게 사랑을 받을 노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두 남녀의 이룰 수 없는 슬픈 사랑의 아픔을 그린 '참 좋은 사람'은 김희진 특유의 깔끔한 미성과 절제된 감정으로 잘 마무리한 전통 발라드 곡이다. 특히, 작사가 이건우가 붙인 노랫말 속에는 모든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가슴 아픈 남녀의 사랑 이야기가 있어 듣는 이로 하여금 애절함을 더욱 느끼게 한다. 현재 김희진은 SBS 라디오, 최백호의 낭만시대에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
|
마음이 진짜가는 중이네요^^
너무 좋아요
희진님의 매력(장점들...)의 표현과 음악도 좋습니다. 많은사랑 듬북 ~~~~~ 받으시길 바랍니다^^ 좋습니다. 화이팅~!!!!!!
목소리가너무나무청아합니다
좋은노래고마워요
어제 호수공원 석양음악회 다녀왔습니다.
주변분들이 한결같이 "희진"님의 목소리가 너무 아름답다고들 야단 입니다.
정말 고운 목소리 오래 간직하시길~~~~~
청아한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잘듣고 갑니다.
한편의 시와 같은 가사와
맑고 고아서 마음에 와 닿는 노래
조금만 더 일찍 오셨으면
새로운 장을 열었을 건데
지금이라도 감사하고 행복하네요
70년대의향수를 다시 느낄수있어행복합니다
박인희 은희씨의 뒤를잇는 유일한 통기타가수분인듯..
좋아요 잘듣고 갑니다.감사^^
대박 예감
그리움지친 옛것의 향수 같은 한편의
시 인듯 싶습니다
좋습니다~~ !! 아름다운 목소리 ~~~~함께합니다 ~~~~~~~~~~~~~~~~멀리서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0.31 10:31
희진님에게 딱 어울리는 음악이네요. 목소리와 분위기 퍼펙트입니다
대~박!!
토끼 같은 희진님 대박 나실거예요
영원한 나의 사랑에 이어 Born Again 디지털 싱글앨범 발표 기대됩니다. 이 시대에 마지막 자존심 지켜주세요.
목소리가 너무 아름답네요~
마음가는중, 의미와 목소리가 아름다움을 느낍니다^^
좋은결과 기대합니다.
역쉬~~ ^^*z
충주 축제기간에 오셔서 불러주신 곡이네요
예쁜 곡을 불러 누굴까? 하며 귀기울이며 들었던 곡이네요
참 좋습니다.
노래가 좋습니다 앞으로 인기 있는 노래가 될듯합니다^^*
많은활동부탁부탁드립니다 역시 노래는짱입니다
좋으네요 화이팅
마음 가는 중...넘 멋져요..희진님에게 계속 마음 가는 중이구요...
내 마음 가는중~~~입니다.
아~~~~주 좋아요^^
음악과사는멋진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