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한 번쯤 생각하게 되는 캠핑.
콘크리트와 철근에 둘러싸여 있는 일상에서 벗어나 제주의 깨끗한 바람과 함께 몸과 마음을 힐링 시킬 수 있는 시간을 꿈꾼다.
소중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때 묻지 않은 자연 속에서 즐기는 휴식과 낭만.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빛을 바라보며 오순도순 이야기꽃을 피우거나 다 함께 불앞에 쪼그려 앉아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눠먹는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될 시간들.
푸른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는 그 순간부터 자연은 멋진 친구가 되고, 여행 속 크고 작은 일들은 이색적인 경험이 되며, 그 시간들은 그간의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한 방에 날려줄 멋진 휴식이 되어준다.
제주의 자연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느낌은 캠핑이 가져다주는 큰 기쁨이자 행복인 것이다.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발견하며 모든 과정들이 새로운 경험이 되는 제주도 캠핑장으로 출발해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 귤나무들이 반겨주는 주황빛 행복 2. 귤빛캠핑장
들어서는 입구부터 귤 나무들이 반갑게 맞이해주는 귤빛 캠핑장.
때문에 특히나 겨울에 가면 주렁주렁 탐스럽게 열린 귤 나무들과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이다.
야자수 또한 자연과 멋지게 어우러져 있어 제주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해주는데 바닥의 화산송이가 멋을 더해준다.
귤빛캠핑장 사이트는 바닥 구성이 콘크리트나 폐골재가 아닌 제주 화산송이와 현무암 자갈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배수 또한 좋아 비가 와도 물이 잘 빠진다는 장점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취사실과 샤워실이 있으며 오전 8시부터 저녁 10까지 운영하는 매점에서는 과자와 음료 등 필요한 물건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캠핑장 안에서 와이파이가 가능한 점도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여름에는 캠핑장 내에 타일로 만들어진 수영장에 물을 채워 놓는데 성인에게는 무릎 정도의 깊이지만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의 물놀이장이 되어준다.
아이와 함께 동반한다면 야자수 아래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텐트가 없을 시에는 4인용 작은 텐트와 카라반, 내추럴하우스, 독채펜션을 예약하여 이용하면 되며 텐트를 소지하고 있다면 사이트만 대여하여 캠핑을 즐겨보자.
주변 자연 관광지로는 함덕서우봉해변이 있는데 둥그런 호수 같은 모양으로 썰물 때면 백사장이 원형으로 드러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해변 주변 곳곳이 소나무 숲으로 울창하게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기도 좋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다.


undefined
귤빛캠핑장

주소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72번지
전화번호 064)782-0110
출처 : 비짓 제주(visitje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