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서울의 택시 문화를 바꾸기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하는 현직택시기사입니다.
최근 발생한 NF쏘나타 택시 사고를 보면서 급발진에 대해서 막연한 우려를 하시는 선량한
네티즌 분들께 정확한 정보를 드려서 심리적 안정을 주고자 이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의정부에서 발생한 NF쏘나타 택시 사고는
택시기사가 사고를 당한후 정신이 없는 상태에서, 엑셀을 풀로 밟는과정에서 발생한 사건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엑셀을 밟았다 뛰었다 하면서 앞바뀌가 강하게 돌다 멈췄다 돌다를 반복하고
뒷바퀴가 아무런 제동력없이 돌아가는 것을 볼수있을 것입니다.
당연히, 브레이크를 밟지 않은 상태이구요
마침 택시뒤를 지나가는 탑차에 테일램프가 반사된 것이 보이는데 미등만 켜진것이 보일것입니다
(어떤 바보는 미등을 브레이크등이 켜졌다고 하더군요. ..어쩔수없는 좀비들의 한계입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 좀비아시죠?
좀비는 뇌가 없습니다.
좀비는 주체적 사고를 하지 못하고..뇌세포가 오염되어 ...인간으로서의 기본적인 것 조차 하지못하는
머리가 죽어있는 시체와 비슷합니다.
인터넷에 좀비들이 득실됩니다.
주체적 사고가 없습니다. 바보들이죠.
사실 한국에서 급발진 사고라고 주장하는 급발진 사고의 공식이 있습니다.
급발진 사고의 공식을 알려드립니다.
1. 60대 이상 노년층이 대부분 주장합니다
2. 김여사 등 아줌마들 젊은 처녀들 보다는 아줌마들이 많이 주장합니다.
3. 차를 바꾼지 얼마 되지 않거나, 차를 처음구입한지 얼마안된사람
4. 남의 차를 몰고 가다( 예를 들면 남편차 마누라차등등을 몰다) 사고가 납니다.
이공식에대부분 부합됩니다.
언론을 통해서 보도된 기사를 보면 대부분, 늙은이들입니다. 아줌마들입니다.
젊은이들은 가뭄에 콩나듯이 보입니다. 아니 찾아내기 힘듭니다.
급발진 사고는 거의 없습니다
재현가능성없는 사고는 허윗입니다.
급발진 대부분 재현이 안된다고 합니다.
마치 미신과 동일하죠. 과학적 진실없이 미신을 신봉하는 인간들이 있습니다.
언론에서 떠든다고 그것이 진실을 아닙니다.
몇년전, 선풍기로 사람죽는다는 허위사실을 유포한 언론이 반성없이
급발진 사고라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합니다.
급발진사고를 보도하는 이유는 별거아닙니다.
신문 팔아먹기 좋고, 방송팔아먹기 좋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에게 막연한 공포심을 심어주고..자극적인 영상으로 재미를 주기 때문이지요.
택시가 급발진을 했다.
여러분들은 믿습니까? 믿는 당신은 뇌를 남에게 의탁한 좀비 수준입니다.
아니, 잘 몰라서..그럴수도 있습니다.
모르면 그냥 그런가? 하고 넘어가면됩니다.
그런데 언론보도에 쇄뇌되어 마치 그것이 진실인양 신봉하고..확신에 찬 언어로 급발진이다
라고 단정하는 바보들이 넘처납니다.
택시는 기본적으로 요즘 나오는 YF쏘나타나 그랜져,K7등과 같은 최신형이 아닌이상
엔진에 공기를 집어넣어주는 스로틀 밸브를 아래 사진과 같이 직접, 엑셀(가스패달)패달에 물리적으로
쇠술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른 그 어떤 간섭도 없이 쇠줄로연결되어 있습니다.
고무줄을 잡아댕기면, 고무줄이 늘어나지요
손으로 잡아댕겨보십시요.
동일한 원리입니다.
스로틀 밸브는 쇠줄로 가속 패달에 연결되어 있고
다른 그 어떤 것에도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차량이 가속되거나 할때 스로틀 밸브가 활짝열려야합니다.
오직 유일하게 발로 가속패달을 밟는 것 이외에는 아무런 방법이 없습니다.
..자..그럼..
이런 기계식(전자식이 아닙니다.) 패달을 채용한 NF쏘나타가 급발진이 어떻게 일어날까요?
사람의 발로 밟지 않는 이상 불가능합니다.
물론, 스로틀밸브의 스프링이 노후화 되거나 잘못되어 스로틀 밸브가 열릴수있고 급발진 가능성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나중에 조사하면 다나옵니다.
우리가 말하는 급발진은 재현가능성이 없는 말그대로 미신에 가까운 것이죠
원인불능급발진입니다.
인터넷에바보들이 득실됩니다.
언론이 만든 바보들이죠.
뭐, 열심히 뇌를 돌려서 생각하고 할것없이
언론에서 보도된 내용을 여과(필터)없이 그냥 뇌세포 속에 정보를 쌓아두는
2자리들입니다.
급발진 사고는 없습니다. 최소한 택시는 말입니다.
기계식, 패달을 채용한 급발진 사고는 절대로 일어날수없습니다.
또 어떤 바보가 반문할 것같군요.
스로틀 밸브의 스프링이 잘못되면.....어쩌구 저쩌구..
이건 우리가 말하는 원인불능 급발진사고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급발진 사곤라고 하면..원인불능의 급발진, 재현불가능한 미신에 가까운 급발진을
말하는 것이지요.
어떤 바보들이 또 본인에게..얼마받고 글쓰냐고 따질것입니다.
원래 사람이란 그런겁니다?
자신이 하루에 똥을 두번 누면, 남들도 똥을 두번 눈다고생각하고
자신이 돈받고 글쓰면 남도 돈받고 글쓰고
이해관계가 있어서 흠집내기위해서 타인을 비방하면
남도 이해관계가 있어서 그런지 압니다.
인터넷에 바보들이 넘처나고..
이런 바보들의 말장난에 희롱당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택시가 급발진했다는 말도안되는 멍멍이 소리를 믿는 바보들이
너무도많습니다.
사람은 실수를 합니다. 그 실수를 알고도 급발진 주장하는 녀석은 나쁜놈이고
그실수를 모르고 계속해서 택시가 급발진 했다고 주장하는 녀석은 인생다 살은 녀석입니다.
실수조차 자각하지 못할 나이까지 살았다면..이제 인생마감할 날이 얼마남지 않는
늙은이들이죠.
그러니까. 대부분 늙은이들이..급발진을 주장하는 것이지요.
.....
첫댓글 맞는거같네여.
그래서 늙으면 죽어야 한다는 설이 있지요.
엔진오일 많이 넣으면 모든 차가 급발진합니다--
내가 직접 실험해보았는데요 =[ 스틱인 화물차도 급발진(?}하던데요...시동이 멈추질 않았어요]
제가본 급발진 사고는 전부 운전경력이 3~40년 되는 개인택시기사 입니다
급발진 공식은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