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법원봉사회 관내 어르신 초청, 효 실천 행사
대한적십자 법원봉사회(회장 최인경)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7일 법원읍 관내 어르신 30여 명을 초청, 효 실천 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원들은 30명 어르신 목욕봉사와 직접 만든 음식으로 점심을 대접했다.
또한 김홍진 읍장과 이성철 주민자치위원장 등은 함께 꽃을 달 드리며 어르신들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김홍진 읍장은 “대한적십자 법원봉사회는 매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목욕봉사를 해오고 있다”며 “각박한 세상에 이러한 효행심이 널리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인경 법원봉사회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으로 만든 음식과 꽃으로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과 행복을 갖게 됐다”며 “회원들의 진솔한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수놓아 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법원적십자봉사회는 매년 소외계층 초청 바지회 뿐 아니라 홀몸 어르신, 다문화가정 등에 각종 생필품을 전달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어르신 목욕봉사와 식사대접 등 폭넓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8월에는 지역아동 50명을 초청, '여름희망나눔프로젝트'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첫댓글 목욕봉사와 음식 대접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인경 법원봉사회 회장님을 비롯 봉사원님 법원읍 관내 어르신 30여 명을 초청, 효 실천 행사를 하셨군요.
수고 하셨습니다.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 즐거운 하루 되셨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