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홍도가는 제1일 2014,05,20
미국에 살고있는 정대 내외가 볼일 겸 한국에 나왔다. 그가 이민 간 지가 거의 30년이 다 되어가는데 이따끔 나올 때는 나와같이 하다 못해 뒷산이라도 동행하는 그런 친구이며 누가 나한테 2사람안에 꼽을 수 있는 친구 이름을대라면 서슴치않고 이 친구 이름을 댈만한 막역한 친구이다.
이번에 나온김에 한 열흘간 서,남,동해로 여행하기로 하였으나 일정이 변경되어 부득기한 4-5일 정도 여행하기로 마음먹고 5월20일 아침 우리 집에서 모여 대강을 준비하고나와 아내, 친구와 그의아내 이렇게 4명이 출발하였다.
본래는 변산반도에서 1박을 하기로 하였으나 스케쥴 관계상 첫 날을 목포에서자기로 하고 변산반도 가는코스를 생략하였다.
화성을거쳐 궁평항의 바다와 꽃이 활짝핀 자그마한 동산에서 약간의 휴식을하고궁평항의 회 센타에서 우럭, 광어 회와 매운탕, 산낙지로 맛있게 점심을 먹고출발! 서해대교 휴게실에서 커피와 더불어 잠시 휴식 취하고 다시 목포로 향해 GO GO....
목포에는 저녁 7시 반이 되어 도착하여 우선 배가 고파 목포 여객선 터미날 앞목포아구찜 집에서 아구찜과, 삼합 등으로 식사와 함께 쇠주도 한잔 쫘악! 선착장 앞 그래도 제법 깨끗한 모텔에서 한방을 얻어 입으로 노닥거리다가 내일의 일정을 위해 취침.
궁평 회 센타에서.... 서해대교 휴게실에서. 미국서 온 친구 휴게실에서 나의 아내 목포 여객터미날 앞 아구찜 식당에서 저녁식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