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신고
2010-07-14 13:56:32
죄인을 구원하라 二千十七十四
一. 삼신하나님의 원수란 누구인가?
천신 천사의 이름으로 불리우는 자이건 악마 마귀 마녀로 취급당하는 무리이건 죄를 짓는 자가
하늘의 원수이다.
유대인이건 이방인이건 양심십계명을 깨뜨린 자가 죄인이다.
요한복음 8장 34절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마태복음 10장 36절
사람의 원수가 자기 집안 식구리라
로마서 2장14절 , 27절
율법 없는 이방인이 본성으로 율법의 일을 행할 때는 이 사람은 율법이 없어도 자기가 자기에게 율법이 되나니
이런 이들은 그 양심이 증거가 되어 그 생각들이 서로 혹은 송사하며 혹은 변명하여 그 마음에 새긴 율법의 행위를 나타내느니라~본래 무할례자가 율법을 온전히 지키면 의문과 할례를 가지고 율법을 범하는 (유대인인) 너를 판단치 아니하겠느냐
一.죄罪란 무엇인가?
육체가 아닌 양심이 병病든 것이다.
자기 양심을 스스로 해치는自害 자가 죄인이다.
불효,살인,간음,도적질.사기,탐욕,천사숭배,우상숭배,자아숭배,그릇된 삼신 숭배(아랫 사람들에 대한 무자비) 행위들은 병든 양심들이 육체를 통해 드러내는 죄병罪惡의 증상들이다.
一. 누가복음 15장 아흔 아홉 마리의 양
1 모든 세리와 죄인들이 말씀을 들으러 가까이 나아오니
2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이 원망하여 가로되 이 사람이 죄인을 영접하고 음식을 같이 먹는다 하더라
3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 비유로 이르시되
4 너희 중에 어느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를 잃으면 아흔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것을 찾도록 찾아다니지 아니하느냐
5 또 찾은즉 즐거워 어깨에 메고
6 집에 와서 그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나의 잃은 양을 찾았노라 하리라
7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8 어느 여자가 열 드라크마가 있는데 하나를 잃으면 등불을 켜고 집을 쓸며 찾도록 부지런히 찾지 아니하겠느냐
9 또 찾은즉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잃은 드라크마를 찾았노라 하리라
10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나님의 사자들 앞에 기쁨이 되느니라
11 또 가라사대 어떤 사람이 두 아들이 있는데
12 그 둘째가 아비에게 말하되 아버지여 재산 중에서 내게 돌아올 분깃을 내게 주소서 하는지라 아비가 그 살림을 각각 나눠 주었더니
13 그 후 며칠이 못되어 둘째 아들이 재산을 다 모아 가지고 먼 나라에 가 거기서 허랑방탕하여 그 재산을 허비하더니
14 다 없이한 후 그 나라에 크게 흉년이 들어 저가 비로소 궁핍한지라
15 가서 그 나라 백성 중 하나에게 붙여 사니 그가 저를 들로 보내어 돼지를 치게 하였는데
16 저가 돼지 먹는 쥐엄 열매로 배를 채우고자 하되 주는 자가 없는지라
17 이에 스스로 돌이켜 가로되 내 아버지에게는 양식이 풍족한 품꾼이 얼마나 많은고 나는 여기서 주려 죽는구나
18 내가 일어나 아버지께 가서 이르기를 아버지여 내가 하늘과 아버지께 죄를 얻었사오니
19 지금부터는 아버지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감당치 못하겠나이다 나를 품꾼의 하나로 보소서 하리라 하고
20 이에 일어나서 아버지께 돌아가니라 아직도 상거가 먼 데 아버지가 저를 보고 측은히 여겨 달려가 목을 안고 입을 맞추니
21 아들이 가로되 아버지여 내가 하늘과 아버지께 죄를 얻었사오니 지금부터는 아버지의 아들이라 일컬음을 감당치 못하겠나이다 하나
22 아버지는 종들에게 이르되 제일 좋은 옷을 내어다가 입히고 손에 가락지를 끼우고 발에 신을 신기라
23 그리고 살진 송아지를 끌어다가 잡으라 우리가 먹고 즐기자
24 이 내 아들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으며 내가 잃었다가 다시 얻었노라 하니 저희가 즐거워하더라
25 맏아들은 밭에 있다가 돌아와 집에 가까왔을 때에 풍류와 춤추는 소리를 듣고
26 한 종을 불러 이 무슨 일인가 물은대
27 대답하되 당신의 동생이 돌아왔으매 당신의 아버지가 그의 건강한 몸을 다시 맞아들이게 됨을 인하여 살진 송아지를 잡았나이다 하니
28 저가 노하여 들어가기를 즐겨 아니하거늘 아버지가 나와서 권한대
29 아버지께 대답하여 가로되 내가 여러 해 아버지를 섬겨 명을 어김이 없거늘 내게는 염소 새끼라도 주어 나와 내 벗으로 즐기게 하신 일이 없더니
30 아버지의 살림을 창기와 함께 먹어 버린 이 아들이 돌아오매 이를 위하여 살진 송아지를 잡으셨나이다
31 아버지가 이르되 얘 너는 항상 나와 함께 있으니 내 것이 다 네 것이로되
32 이 네 동생은 죽었다가 살았으며 내가 잃었다가 얻었기로 우리가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것이 마땅하다 하니라
노아 홍수로 죽은 수십억의 무리 대부분은 길잃지 않은 아흔 아홉 마리(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 아홉) - 육체의 죽음이 문제되지 않는 것은 天께서 그 모두를 부활시키실 것이기 때문.
악마와 악한 천사들의 발광(죄악의 미친 광기)에 의해 야기된 궁창의 파괴로 지구계(태양계)의 환경 시스템이 홍수로 심하게 망가진 사건.
길잃은 양 한마리(돌이키지 않으면 끝판에는 양심이 완전히 소멸되고 말 病이 든 무리)는 악한 천사들.
대쟁투총서(엘렌 지 화잇 저)에는 루스벨을 따랐던 천사들 중 일부가 돌이켰다는 기록이 있음.
一.법률없으면 범죄도 없다.
질병이란 건강한 생명체의 존재를 전제로 한다.
마찬가지로 죄악 역시 건강한 양심의 존재가 기본임을 전제로 한다.
一.병자(죄인)의 치료(구원)는 자격있는 의사만이 할 수 있고 해야한다.
왜?
돌팔이나 범인(건강한 기본 양심을 가진 무리)이 병자를 다루면 병자를 구원하려다가
되려 병자를 죽일 뿐 아니라 치료자 자신들마져 죄의 병에 전염될 소지가 많기에.
로마서 12장 19~21절
내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친히 원수를 갚지 말고 진노하심에 맡기라 기록되었으되 원수 갚는 것이 내게 있으니 내가 갚으리라고 주께서 말씀하시니라
네 원수가 주리거든 먹이고 목마르거든 마시우라 그리함으로 네가 숯불을 그 머리에 쌓아 놓으리라
악에게 지지 말고 선으로 악을 이기라
一.십자가는 원수와의 싸움에서 승리했다는 표지
죄악의 전염병에 전염되지 않고 죄인을 치료할 길을 마련한 것.
골로새서 2장 15절
정사와 권세를 벗어 버려 밝히 드러내시고 십자가로 승리하셨느니라
#원수를 사랑하라 #죄인을 구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