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4일 신촌 번개모임
2016년 9월 24일 카카오 톡을 통한 재철이의 제안으로 신촌 독수리약국 앞에서 번개모임이 있었습니다.
선미와 상미가 약국 앞에 제일 먼저 나와 있었고 그다음 정규 재철이 등이 모여 근처 식당 라화쿵푸 식당으로 이동하여 모임을했습니다.근처 라화쿵푸에서 늦게나마 미란이,효순이, 봉순이, 병무,희정이가,합류해서 총 10명이 모여 오손 도손 그동안의 회포를풀었습니다. 성주가 생일이라 오면 쏠려고했는데 못나왔네요. 나왔으면 정규가 크게 쏠려고 했건만 - -;
오랜만의 재회에 모두 동심으로 돌아간듯 우리는그때 그시절의 학생이되어있었습니다. 효순이가 여름도 끝났는데 허연 맨살을 드러내는 패션에 정규가 좀 놀랬는데요. 목도리가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선미는 다친 손에 기부스는 풀고 다 낫지 않았는지 지지대를 감고나와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혜옥이가 나왔으면 정규랑 맥주 좀 많이 먹었을텐데 나오지 못했고 정규가 오랜만에 술을 먹어서 친구들한테 막 사주고싶었는데 절제하느라 혼났습니다.
미란이가 사진을 뽀샾해서 카카오톡에올리느라 바빳는데 예술가 기질을 잘 발휘하더군요,, 미란아~ 뽀샾하지마..
상미야! 조심해서 잘 돌아가고 기회되면 또보자^^
2차는 근처 호프집으로이동 커피와 맥주를 먹었는데 봉숙이 가 화끈하게 쏘는바람에 잘 얻어먹고 헤어졌습니다. 20여명의친구중 10명만참여했지만 번개모임지곤 성공한 모임이아니었나싶습니다. 이번에못본친구들 다음에 꼭 보기를바라면서....
모임사진 다올려드립니다.


















첫댓글 상미, 선미, 병무 제일 잘나온사진추가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