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장애인명 | 장점발견 | 단점발견 | 보완 및 평가 |
정상권 | 타인들에게 호감하는 행동보임 잘 웃으주거나 심부름등 잘해서 모두가 좋아함 | 유독 최윤기 장애형제에 대한 감정여전 계속 집중적 관찰
| 1, 다른 모든이에게는 호감적인 행동이지만 유독 최윤기 입소장애인과 친하게 지내길 바라며 노력하지만 역부족 – 꾸준한 관심필요 장애인평생교육센터 교육시작 |
이승원 | 프로그램 할 때 짧은 시간이지만 함께 하는모습 | 프로그램 진행이 20분정도 길어지면 지겨워 과잉행동하고 방에 들어가려 함 | 1, 인내력이 부족하지만 지적능력이 아주 떨어져 교육어려움 – 옆에서 함께 손잡아주면서 교육흥미 길러주도록 노력과 관심필요 장애인평생교육센터 교육시작 |
최윤기 | 교육 흥이 있을 때 아주 잘 적응하고 함께하려 노력보임 | 자기 마음에 들지않는 교육이 있으면 돌발행동하고 자기 방으로 훅 들어가버림 | 자기 의사표현을 존중하게 함 돌발행동이 심할 때 감정적으로 안정되길 지켜봐줌 – 약물복욕에 많은관심필요 |
박은성 | 자신의 표현 및 행동능력 좋음 | 자페성이 강해 타인들에게 계속 반복적인 언어표현으로 많은 타인들 힘들게 함 | 1, 자기자신의 표현력 좋지만 호감적인 행동으로 타인에게 말하고 행동하라고 교육하지만 교육할때만 그침 – 꾸준한 교육 및 관심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