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큰별나눔봉사회’, 장학금 전달 및 불우 이웃 돕기
“소외된 이웃을 찾아 아름다운 희망과 건전한 사회공동체 실현 기여”
‘사)큰별나눔봉사회’는 해마다 연중행사로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소외되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찾아 아름다운 희망과 건전한 인간 덕성이 함양되는 사회공동체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작년보다 인원수를 늘려 장학금 32명, 표창장 23명에게 수여 했다.
비대면으로 실시한 이번 시상식에는 노현송 강서구청장, 반기수 강서경찰서장, 송영길 국회의원, 한정애 국회의원, 진성준 국회의원, 강선우 국회의원, 이용선 국회의원, 이의걸 강서구의회 의장 표창장을 수여 했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홍익병원, 성민병원, 하나로한방병원, 치유본한방병원, 다나은신경외과, 메트로치과, 안심내과, 바로내과, 서영탁내과, 효사랑데어센타, 노후평안재가, (주)공간종합관리, 신갯마을, (주)세모네모, (주)아이씨카드밴, 김동아 변호사, 향토건설, 호남향우회 여성회, 큰별산악회, 임원진 등이 참여했다.
‘사)큰별나눔봉사회’ 박경숙 회장은 “많은 분들께서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조금이라도 후원에 동참하고 싶다! 라고 많은 전화를 주셨다”라며 “후원자님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이 나라의 거목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큰별 식구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이날 ‘사)큰별나눔봉사회’의 장학금 전달식에는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등 불우 이웃 돕기 목적으로 쌀, 김치, 떡국, 만두 등을 마련하여 각 가정에 사랑을 전하는 행사도 했다.
한편, ‘사)큰별나눔봉사회’는 회장 박경숙, 사무총장 임내규, 사무국장 조계식, 사무차장 서경원, 이숙희, 홍보국장 강성운 등 많은 임원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