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무좀약 피부과에서 처방해주잖아요?
그거 간 약한 사람이 먹음... 간에 물이 차요.
간이 나빠집니다.
모든약이 간에서 분해되서 가기 때문에..
누군 비타민제만 먹어도 거북하잖아요?
오메가3도 먹음 토하는 사람도 있는데...
무좀약도 똑같죠.
무좀약은 전.. 먹는 것보단, 바르는 게 더 순하다고 봅니다.
먹는 무좀약 많이 먹고 몸이 퉁퉁 부었단 얘기 많이 듣지 않나요?
전, 아는 분이 무좀약 3달 먹고 몸이 퉁퉁 붓고 간에 물이 차서..
먹는 무좀약을 끊었거든요.
아는 분이 먹는 무좀약 끊고..
바르는 무좀약 바르니까... 1달만에 무좀이 싹~~다~~ 나았어요.
전 무좀엔 먹는 약보단, 바르는 약이 훨씬 안전하다고 믿습니다.
왜냐면 무좀환자 많이 봐와서.. -_-
무좀환자 좀 봐와서.. -_-
무좀엔 먹는 약보단, 바르는 약 쓰는 게 훨씬 순하더라!!! 뭐 그런..
신뢰감이 있습니다.
---저희집처럼 돈 없는 사람은... 솔직히 아파도 병원가기 아까워요.
그래서 무좀에 걸려도... 약국가서 이런저런 바르는 무좀약을 사서 발라보거든요?
그 중 효과 좋은 거 알려드릴게요.
-----
주블리아라는 무좀약이 있는데... 동아에스터에서 나온 거에요.
이거 진짜 좋더라고요.
이거 아니라고 해도... 먹는 무좀약 먹고 몸 퉁퉁 붓는 경우 잇으니...
무좀걸리면 먹는 무좀약보단, 바르는 무좀약을 쓰세요.
그게 훨씬 병원비 아예 안들고... 약값만 들고.... 돈이 진짜 굳습니다!!!
---------------------
이하 내가 쓴 댓글... //
바르는무좀약>>>>>>>> 먹는 무좀약 // 무좀은 바르는 게 훨 낫습니다
제가 그래서 무좀약은 안먹고, 그냥 약국에서 바르는 무좀약을 씁니다. 병원가서 진단비+약값 이렇게 쓰느니... 차라리 약국에 가서, 바르는 무좀약 하나만 쓰고 와요. 진짜 발에 무좀약 바르면 금방 없어집니다. 간은 한 번 손상되면 복구하기 힘들어서... 차라리 바라는 무좀약이 젤 좋다고 믿습니다.
참나무목초액이라니!! 참나무목초액이 무좀에 좋다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되도록 천연을 쓰자는 주의기 때문에... 참나무목초액도 누군가에게 많이 알려줄게요. (이렇게 서로 지식을 주고받고 하는 거죠!!) 흐흐흐!
주블리아가 꽤 비싸요. 한 4~5만원 정도 하고요... 근데 약국에서 무좀약 먹으면 퉁퉁 붓는 사람을 봐서.. 전, 그냥 바르는 무좀약 씁니다. 주블리아는 처방없이 바로 약국에서 구입가능하고, 무좀약 중에서도 비싼 편인데 효과가 좋아요. 딴 무좀약 쓰다가 주블리아 쓰니까 금방 낫더라고요. / 어차피 하나 사면 한 달 쓰는데... 4~5만원이면 병원비+약값이나 그 값이나 똑같다고 봐서, 그냥 무좀약 바르는 거 씁니다.
앗차! 내가 봐보니까 다른 무좀약 산거랑 헷갈렸네요. 제가 무좀약을 하도 여러 갤 사서...!! 주블리아는 처방전 받아야하는데, 그래도 딴 무좀약보단 낫더라고요. (먹는 약은 몸이 퉁퉁 부음) 헛걸음하게 해서 죄송해요... 근데, 주블리아가 제가 볼 땐 그래도 젤 나았습니다.
무좀비누 그것도 감사합니다. 제가 왠만하면 병원가지 않고 약국이나 대체의학으로 하는 걸 신봉해서... 무좀비누 그거 꼭 외울게요!!
신일제약 테르비쿨 그것도 체크해놓을게요~ 전 병원엔 잘 안가는 게 목표!! 의사는 되도록 인생에서 안만나고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