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청와대 사건은 이미 필자가 박근혜 대통령의 예언한 사건이다.
대선 전 선산을 둘려보고 박근혜는 대통령이 당선 된다고 필자는 예언 하였다.
그러나 임기는 못 채운다고 많은 사람에게 이야기도 하고 또한 몇몇 정치인으로 부터 분명이 말씀 도 드리고 청와대에 보낸 서신까지 건내 주었다.
국가의 위기를 막고 경제발전으로 국민이 잘 살 수 있는 방법까지 제시 했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는 것이 국민의 한 사람으로 답답한 마음에서 청와대에 두 번의 편지를 보낸 원본 이다.
그동안 가정을 잠깐 설명하자면
박대통령 임기 출발부터 살얼음 위를 걷는 불안하게 시작 되는 정권을 보고 국민의 한사람으로 필자는 내심으로 나라의 걱정을 할 수밖에 없었다.
청와대 문서사건, 세월호 사건, 지난해 메리스로 인한 나라의 혼란 등 정확하게 예언에 적중 되어 많은 사람으로부터 연락을 받기도 하였다.
이번 사건도 많은 지인께 예언 했지만 특히 뉴스피플2016.6월호, 월간 한국인 2016.7월호(우리들 이야기 5. 6번 참조) 실린 기사도 있지만 민감한 내용이라 구체적인 깊은 내용은 기사로 밝힐 수 없었지만 기자에게 분명하게 금년 8월(음력)에 박대통령은 강한 음기로 인한 대형 사건의 시발점이 되어 나라가 대 혼란으로 국민의 민심이 등을 돌려 임기 못 채운다고 이야기 한 것이 기자는 알고 있다.
박대통령의 개인의 떠나 이번 사건의 예언으로 국가의 혼란을 막기 위하여 모 정치인 연결로 2015.7.23.일 청와대 문턱까지 갔지만 불발로 성사되지 못하고 수없는 사람을 통하여 청와대에 생기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총 동원 하였지만 연결되지 못한 한 것이 아쉬움이 남는다.
박대통령의 운명은 구체적인 내용은 다 밝힐 수는 없으나 긴 터널에 진입한 것으로 보여 지며 누가 대통령이 되어도 청와대 자리가 음기가 강한 기운이 있는 자리라 국민으로 부터 존경받기 어렵다.
역대 대통령을 보시면 알 것 입니다.
2016, 12월호 뉴스피플 기사내용
"대통령의 얼굴에는 생기가 보이지 않았다"
안상호 기자
승인 2016.12.08 16:43
최순실의 국정농단으로 나라가 시끄럽다. 설마 하던 일이 현실로 벌어졌다. 경남 창원시의 홍경주 선생은 국가적인 큰 재난(세월호 청와대문서사건 메리스로 인한 국민 불안)들에 대해 예언 했던 것들이 현실이 되었으며 이번 박대통령의 사건도 정확하게 2016.9월에 시작되어 임기를 채우지 못 할 것 이라고 예언했던 인물이다. 그가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나라가 걱정이 되어 박근혜 대통령과 김기춘 전 비서실장에게 편지를 쓴 내용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음은 홍경주(명당 역학전문가)선생과의 일문일답
백암영통명당철학원 홍경주 김이연 부부
Q - 편지를 쓰게 된 이유가 무엇인가
역대 대통령을 보시면 편하게 지낸 대통령이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면 원인이 무엇인가 청와대 집무실 자리가 문제라고 봅니다. 이번 최순실 사건도 대통령의 개인의 운명과 청와대 흉지자리와 국운이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나라의 혼란과 오늘날 같은 일들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오랜 세월동안 연구한 명당활용으로 안정된 국가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편지를 썼습니다.
일반인이 청와대를 접근하기엔 문턱이 너무 높아 정치인과 연결을 수차례 시도 하였지만 뜻을 이루지 못하고 나라는 점점 혼란스러워 저와 제 아내가 연구한 내용을 발휘하여 대통령님의 하시는 일과 국가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많은 검증을 통해 확신을 가지고 2014년 10월과 2015년 6월에 두 번에 걸쳐 청와대에 서신을 올렸으나 답변이 없었습니다.
Q - 어떻게 그런 능력을 갖게 되었는가
저는 사람의 운명을 알기 위하여 명당과 동양철학을 25년 째 연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0.5월 오대산 답산에 동행했던 아내가 어느 지점에 서는 순간 갑자기 신들린 듯 몸으로 심한 경련을 일으키고 울분을 토하는 예기치 못한 사태가 발생하였던 것입니다. 그 순간 너무 당황하고 깜짝 놀라 그 장소에 벗어나는 순간 정상으로 회복되고 또 다시 그 자리에 서는 순간 같은 반응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고 원인을 찾고 보니 그 자리는 명당기운이 존재하는 혈 자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후 수많은 답산을 통한 검증과 식물의 성장 비교 실험, 우유, 두부, 버섯, 등 부패 비교 실험을 통해서 명당과 비 명당이 차이를 알아내었고, 명당자리에 살고 있는 사람은 건강하고 소득 증대로 삶의 질이 달라지고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아내는 평지나 높은 빌딩 어디서나 명당이 존재하는 혈 자리가 있다면 5등급으로 감응하여 몸으로 보여주는 명당 감지 초능력의 소유자입니다.
홍경주 선생이 박근혜 대통령과 김기춘 전 비서실장에게 쓴 편지
Q 그때 쓴 편지 내용은 무엇인가
몇 년 동안 TV에 나오는 대통령이나 비서실장님의 얼굴에서는 생기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국민이 받아주는 정치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은 몸에 생기가 없기 때문입니다.
운명도 명당기운의 생기와 흉지의 기운에 따라 좌우되는 것이며 개인이나 가정, 사업, 국운 까지도 바꿀 수 있는 한 평의 명당가치를 논한다면 금전으로 논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풍수를 하는 사람이나 역학을 공부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흉기와 생기를 정확하게 찾지 못하기 때문에 미신이라고 치부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지난 2014년 지방선거와 2016년 총선 때에도 생기에 자리를 잡은 사람은 당선의 축배를 들었습니다. 이렇듯 명당은 수입하는 것도 아니고 돈이 드는 것도 아니며 무궁한 가치가 있는 명당을 최대한 활용하여 국가와 국민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요청했습니다.
Q - 명당을 어떻게 증명할 것인가
권력자 재벌가의 선영 및 생가, 사업 번창하는 기업 당선된 선거 사무실, 시험관 아기의 다산 출산으로 소문난 산부인과, 로또 복권 1등이 자주 배출되는 판매점 장사 잘 되는 가게, 낚시 잘 되는 자리, 도둑이 들어와도 물건을 훔쳐 가지 못한 자리 등, 수많은 검증으로 명당기운이 존재하는 자리와 비 명당자리는 분명히 다르다는 것을 증명 해왔습니다. 자연은 거짓이 없으며 명당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100% 더욱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저를 찾아오는 것은 제 아내의 명당감지 초능력을 보고 찾아오는 것이겠지요.
Q - 명당이 존재 하는가
명당은 아주 적은 면적으로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실체가 없어 과학적 입증이 어렵다보니 비 과학이라 하는 사람도 있고 자연의 풍수학을 미신 취급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24시간 주어진 공간속에 누구나 평등하게 땅의 기운을 받고 살면서 생기(生氣)와 흉기를 많이 받고 사는 차이에 따라 운명이 다르다는 사실을 명확하게 찾은 것이 최대의 보람이라 생각합니다. 과학자나 초자연과학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기(氣)가 눈으로 보이지 않고 과학적으로 증명하기 어렵다고 해서 기(氣)를 불신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발표도 나왔습니다. 황토 박사로 유명하신 경상대학교 명예교수 백우현 교수님과 황토와 명당이 우리 인체의 함수 관계를 깊이 연구 중 이며 우리 국민 모두가 명당기운을 최대한 활용하여 무병장수와 부(富)를 한차 원 높일 수 있게 하여 국민소득도 높아지고 강한 국력과 정치적 안정을 후손에게 물려주는 것이 기성인의 책임이자 임무라 생각하여 저희를 믿고 의뢰하는 분은 우리부부는 진심을 가지고 명당을 찾아 활용 하게 하여 병든 자는 빠른 쾌유로 고맙다는 감사의 마음을 받고 있습니다.
Q - 정확한 사주풀이의 대가로서도 알려졌는데
29세 나이에 가족이 교통사고로 어린 두 자식을 가슴에 묻고 우리 부부는 1년 넘는 중환자로 치료받은 끝에 구사일생으로 생명만 건지는 불행을 겪었습니다. 그 후 다 같은 사람인데 고통 없이 부귀영화로 살아가는 사람과, 우리부부와 같은 액운의 사고와 가난과 질병으로 살아가는 사람은 이유가 무엇인지 의문을 가지고 연구 하였으나 철학으로 명확한 답을 풀 수 없어 풍수학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게 되어 자연이 주신 최대의 보물인 생명의 원초인 지기(地氣)의 명당 속에 우리가 구추 하고자 하는 부귀영화와 무병장수로 행복한 삶을 살아 갈수 있는 근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홍경주 선생과 그의 아내 김이연 여사는 전국을 수년 동안 찾아다니면서 수많은 임상실험과 검정으로 명당과 비명당의 차이점을 확실하게 알게 되었고 이러한 신비한 기운을 안방으로 옮겨 우리 국민 모두가 쉽게 접할 수 있다면 건강하고 한 차원 높은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 생각하고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五氣명당침대를 연구 개발하였다고 한다. 세계에서 유례없는 명당과 비명당의 정확하게 정리한 자가 없으며 우리나라의 전 국토의 30%가 명당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 중 도로와 산지를 제외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명당은10%이며 현재 추세로 활용하는 면적은 약1%보고 있으며 전 국민이 생기가 나오는 명당에서 생활 할 수만 있다면 세계 최고의 부국과 이런 국가적인 혼란으로 국력의 낭비도 없을 것이라고 피력했다.
안상호 기자 an9809@naver.com
대통령비서실장님 귀하
수 신: 김 기춘 대통령비서실장님
발 신: 홍 경주(60,05,25)
주 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 424번길 5-1
전화번호: 010-4185-3569
안녕하십니까?
저는 경남 창원에서 풍수지리학 및 역학을 23년째 연구하는 56세의 홍경주입니다.
국민의 안정과 국익을 위하여 고생하시는 비서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많이 배운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마음만은 청렴하고 깨끗하다고 자부합니다.
지난 교통사고로 두자식을 가슴에 묻고 집사람은 간 파열로 구사일생으로 20여일만에 의식을 찾고 저는 1년 1개월 병원생활로 12번의 수술을 받고 장애로 살고 있으며 새로 태어난 1녀 1남으로 딸은 취업준비 중이며 아들놈은 올해나이 23세 군복무를 마치고 민중의 지팡이 경찰합격으로 지난 8.11부터 김해중부경찰서 근무 중이며 이것이 우리가족이 살아가는 행복인가 봅니다.
그러나 사회는 왜 이렿게 혼란스럽습니다.
대통령께서 정치력 발휘를 못해서 그렇습니까?
저 개인생각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원인이 무엇이나 대통령 및 비서실장님 生氣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TV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몸에서 풍겨 나오는 生氣가 없다는 것을 확연히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면 氣는 무엇인가 우주의 氣(자연의 氣라고도 함)라하며 氣중에서도 凶氣(불 안정)와 生氣(평온)가 있습니다.
즉 生氣가 나오는 자리를 明堂이라하고 凶氣가 나오는 자리는 非명당 이라하여 명당은 人才나 富가 배출되고 흉당은 망하고 가격한 인물이 나온다는 원리가 풍수학에서 同氣感應이라고 합니다.
운명은 역술가, 스님, 무당, 종교인 어느 누구도 바꾸어 줄수 없습니다.
23년간 철학을 하면서 수 많은 실험과 노력으로 절대적으로 운명을 바꿀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 위로해주고 용기를 주는 것 밖에 없는 것입니다.
단 운명을 바꿀수 있는 것은 풍수가 밖에 없습니다.
즉 凶氣와 生氣에 따라 운명이 좌우되며 개인의 運命을 바꿀수 있고 나라 국운도 바꿀수 있는 것이오나 흉기와 생기를 정확하게 찾지 못하기 때문에 풍수를 불신하고 미신이라고 믿는 것이 현 실정입니다.
누구나 우주기운을 안 받고는 태어날수도 없고 살아갈수도 없습니다.
그러면 생기와 흉기를 어떻게 찾을 것인가.
오래동안 풍수공부를 하던 중 2010.05월에 강원도 오대산에 집사람과 觀山갔다가 우연히 생기와 흉기를 찾는 초 능력을 집사람이 가이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구조의 몸으로 태어났는지 모르겠으나 생기(明堂)자리에 서면 몸으로 반응을 보이고 흉지(非明堂)에서면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저 자신도 집사람이 왜 저런 반응을 보이지 놀랍기도하고 한편으로 기쁘기도하면서 대수릅지 안게 생각하다가 그동안 전국을 다니며 연구하고 공부하게되어 지금은 어디를 가던 정확하게 생지와 흉지 자리를 정확하게 찾아 몸으로 반응을 합니다.
우리의 운명의 차이는 종이 한 장의 차이가 아니고 흉기와 생기의 차이점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에 이런 현상을 보지못한 초 과학이다 투자금이 필요한것도 아니요 이것을 우리 정부차원에서 활용한다면 천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선거는 2등이 없습니다 금번 6.4지방선거 때 生氣를 활용해 보았습니다.
생지에 자리잡은 사람은 정확하게 당선의 축배를 들었으며 이보다 더 큰 선거에도 활용하면 된다는 것을 확신을 갖게되었습니다.
다른 풍수가들은 청와대자리가 명당이 아니라 옮겨야하는 주장을 펴고 있으나 저희가 보는 관점은 아주 좋은 자리입니다.
단 비 혈지 자리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것이 문제입니다.
그러다보니 청와대를 불신하고 혼란스럽고 나라를 걱정하는 진정한 국민은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통령, 비서실장님 자리가 비 명당자리에 앉자 있을 것이며 이로인하여 생기가 부족하니 청와대를 불신으로 좌파세력들은 강한 凶氣를 갖이고 있어 나라를 혼란스럽게 만들고 일본쪽도 심심하면 우리의 자존심을 자극하고 있는 것입니다.
시간이 가면은 더더욱 혼란스런 일들이 올것으로 예상되며 대통령 비서실장님께서도 생기기 있는 명당자리만 찾아 자리만 옮기시면 나라가 눈에 보일정도로 조용할 것을 확신합니다.
자리를 옮길수 없을 경우에 명당의 기를 당겨 쓸수있는 특수 비결로 개발하여 최초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명당 자리잡은 경찰서는 조용한 편이고(참고:도둑 들어온 길은 반드시 비 명당이며 생기가 있는 자리에 귀중품을 손을 못 대는 것을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도둑은 비 명당을 좋아하니 심리적 안전감, 명당은 불안감으로 판단되면, 또한 생기가 있는 조사실은 범인들이 순한 양으로 변하여 범인 스스로 이야기하는 봐 조사가 쉽게 된다는 것을 알았음.)사건사고가 많이 일어 나는곳은 비 명당이라는 것을 알았으며 자연의 生氣를 治安이나 矯導所에 활용하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을 늘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국방부에 사건사고를 줄이고 병사들의 용기를 심어줄 수 있는 방법론을 서신을 보냈으나 검정된 것이 없으니 불가라는 서신을 받았을 때 나라의 걱정을 더더욱 하게 되었습니다.(百問이 不如一見)이라
제 집사람이라고 자랑이 아닙니다.
장사 잘되는 곳, 사업번창 자리는 반드시 생기 있는자리로서 정확한 자리를 찾아내는 사람이 천년에 한사람 나오기 힘든 사람으로서 정부로부터 보호 받으면서 정부가 활용해야 될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도난자리, 암환자, 자살자 도둑들은집 조사해보니 한결같이 비 혈지로서 모두가 명당자리에 산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의료게, 첨단과학단지, 그리고 남북을 대치하고 있는 우리나라가 조용하고 잘살수 있는 비법이 생기를 찾아 해당 부서인 首長자리만 생기를 찾아 배치만으로 확연이 달라질 것입니다.
생기가 없는 자리는 어떻게 할 것인가.
집사람이 생기를 찾으므로 생기를 이용한 초유의 신 기술법도 개발하여 비 명당을 명당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수만은 일들이 있사오나 서신으로 설명을 다 올릴수가 없습니다.
우리의 목표가 무엇입니까?
온 국민이 잘살고 통일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대통령께서도 국민을 보호하고 잘살수 있는 방법론을 찾는 정책을 펴고 있잖습니까.
흥하고 망하고 종이 한장 차이가 아니고 흉지에 사느나 생지에 사느나 차이로서 국회의원사무실을 조사해보니 생기가 있는 의원은 온순한 활동하고 있으면 국회의사당도 생기가 없습니다.
선거철만 되면 국민으로부터 존경받겠다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사람이 국회만 들어가면 흉기가 강하니 싸움하는 국회로 변하는것입니다.
생기를 찾아 명당으로 만들어주면 여야의 대화로서 불성실한 모습을 다시는 볼수 없게 만들 자신이 있습니다.
신 기술 개발은 보이는 과학이고 저희가 자연의 기를 활용하는 것은 보이지 않는 초 과학입니다.
보이지 않는 공기가 있기 때문에 우리가 살아가는 것이오나 누구나 보이는 것은 믿고 보이지 않는 것은 믿지 안는 것이 사람심리로서 근본의 생명체가 보이지 않는 기운의 작용으로 생명체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할 것입니다.
비서실장님 글로서 설명을 다 올릴수 없습니다.
설명을 할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요
남은 생을 국가를 위하여 제가 갖이고 있는 모던 역량을 다하여 국가발전에 힘을 모아 보겠습니다.
2014. 10. 02
홍 경 주 드림
김기춘대통령비서실장님 귀하
대통령님께 올리는 서신
수 신: 박근혜대통령 각하 귀하
발 신: 홍 경 주(60,05,25)
주 소: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 424번길 5-1
E-mail: hkj4255@nate.com
전 화: 휴대폰(010-4185-3569) 자택(055-299-4225)
박근혜대통령 각하 안녕하십니까?
산천초목이 푸른 초여름 날씨에 국민을 위하여 노심초사 하시는 대통령님께 감사의 말씀을 먼저 올립니다.
안정된 국가로 경제 발전하여 국민이 잘살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는 것이 모던 국민이 바라는 마음 일 것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가뭄과, 메리스까지 합세하여 많은 어려움으로 대통령님의 정책 수준에 못 따라주니 답답할 것이지만 저희도 매일 불안한 마음으로 답답하기 짝이 없습니다.
지난 세월에 가족이 교통사고로 두 자식을 가슴에 묻고 수번의 수술로 구사일생으로 살아 새로운 가정으로 탄생한 첫 딸은 중소기업에 다니고 아들은 경남대 1학년 재학 중, 2013년 경찰 합격으로 김해 중부경찰서 방범과 근무하고 있습니다.
집사람 26세 본인은 29세에, 엄청난 사고로 저승 문턱을 왕래하면서 가족과 주위 사람 도움으로 살 은 것이 우리 부부 緣이라 생각합니다.
그 나이에 어린 두 자식을 가슴에 묻은 마음이야 이루 말을 할 수 없지만, 지금도 사고 후유증으로 수술을 받으면서 생활하고 있지만 우리부부가 살았기에 서로 의지하여 희망을 가지고 많은 사람과 공조하여 경남 창원에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살아가면서 왜, 엄청난 사고를 당해야 되는지 원인이 무엇인가 찾아보다가 철학에 입문한 계기가 되어 23년째 연구한 결과 사고의 원인을 찾았다는 것이 최대의 보람이라 생각합니다.
대통령께 직접 서신을 올리는 목적도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나라를 걱정하는 마음으로 많은 검정과 현지 경험의 바탕으로 연구한 생기 활용법으로 안정된 국가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서신을 올리는 것이오니 잘못 이해하시면 非과학적 迷信신으로 생각 하 실수 있을 것입니다.
그로 하여 지난해 10.3일 전 김기춘 비서실장님 앞으로 서신을 보냈으나 아무런 답변 없는 것을 보고, 국민의 소리를 이렇게 무시하는 청와대에 큰 실망을 가졌습니다.
일반인이 청와대 접근하기란 문턱이 너무 높아 만은 노력으로 연결 할 수 있는 길을 찾아 보았어나 뜻을 이루지 못 하고 나라가 너무 혼란스러워 저희 부부가 연구한 역량을 발휘하여 대통령령께서 힘과 용기를 내어 국가발전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하는 마음으로 서신을 올리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체는 父母이오나 父母이전에 우리의 근본 母體는 자연입니다. 그리하여 자연에서 정답을 찾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근본은 땅의 地氣와 하늘의 天氣를 받고 태어나 살아가고 있으며 사람이 사람을 만드는 것이 아니고 자연이 사람을 만들어 간다고 본인은 생각합니다.
宇宙의 氣運은 木 火 土 金 水 五行 중, 陽과 陰이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부인 할 수 없을 것이며, 우리가 살아가는 땅에도 陰이 발생하는 陰地가 있으면 이것을 凶地라하고, 陽이 발생하는 자리는 陽地인 生地라 합니다.
生地는 우리가 말하는 明(밝을 명)堂(집 당)이라 하며, 明堂은(안정감, 건강, 온순, 인재, 종균(면역성), 화합, 발전, 부자)가 되는 것이고, 凶地는(불안, 질병, 범제, 자살, 우울증, 불임, 세균(면역결핍), 싸움, 가난, 저 성장, 사건사고, 부도)가 되는 것입니다.
자연의 氣運이 絶對的 기운과 相對的 기운이 있습니다.
절대적 기운은 명당을 말하며 이것만 활용 한다면 안정된 국가로 경제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 합니다.
宗敎는 사람이 만들어가는 것이고 우주의 기운은 우주가 탄생할 때 형성된 절대적 기운으로서 종교나 迷信이 안입니다.
같은 사주팔자로 태어났어도 흉지 자리에 흉기를 받고 사느냐, 생지위에 생기(명당)를 받고 사느냐에 사건 사고나 운명이 달라진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래서 모던 식물이나 동물들이 생동감 있는 생기 있는 명당을 좋아 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가 국토는 적지만 아주 밝은 명당이 많아 전 국민이 明堂에 살수 있다면 국력도 강해지고 세계에서 최고의 富國이 될 것입니다.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여러 가지 종합적으로 보았을 때, 凶地70% 生地(명당)30%의 비율로서 도로 및 기타 등등 제하고 우리가 활용하고 있는 明堂은 약10% 중 현재 사용하고 있는 비율은 1%정도 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생기 있는 명당을 만드는데 돈이 드는 것도 아니요, 외화를 들어 수입 하는 것도 안입니다.
보석은 눈에 보이는 귀중한 탐욕스런 보물 이지만 명당기운은 무색, 무취로 마음으로 볼 수 있을 뿐, 눈으로 볼 수 없는 것이지만 어느 보물보다 비교 할 수 없을 만큼 자연이 준 최고의 보물인 생기 있는30%명당을 잘 활용하여 안정된 국가발전으로 후손으로부터 물려주는 것이 우리들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눈으로 볼 수 없는 生氣 있는 明堂을 어떻게 구분 할 것인가 이것이 문제입니다.
2009,6,14 강원도 오대산 갔다 하산 하던 중, 집사람이 생기 있는 明堂地를 感知하는 超能力이 있다는 것을 발견 하게 되었습니다.
집사람은 風水를 접한 적도 없으며 事故로 불편한 몸이오나 평소에 오대산 가는 것이 꿈이었던 중, 같이 갈수 있는 일행이 있어 저희 부부가 山行한 것이 처음인 것입니다.
어떤 天地 氣運을 받고 신체구조로 태어났는지 알 수 없으나 여러사람이 하는 이야기는 五百年에 한 사람 誕生하기 힘든 人物이라고 稱頌합니다.
어려움을 克復하고 열심히 살았다고 神이 주신 膳物이라고 우리부부는 생각하고 개인의 발전과, 국가의 발전에 활용 해야 되겠다는 마음으로 그동안 全國을 다니며 수없는 노력과 檢定으로 지금은 어느 장소 관계없이 精確하게 生氣 있는 明堂을 찾아 만인들이 눈으로 볼 수 있게 몸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明堂의 氣운이 발생하는 힘이 5등급이 있다는 것도 최초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역사에 기록된 내용도 없는 明堂 등급에 따라 生動感 있게 몸(體)으로 반응하는 것을 보면 萬人들이 天下에 神奇 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대통령님 바로 이 生氣를 最大한 활용하여 安定된 국가 發展으로 국가를 後孫에게 물려주자는 것입니다.
한 家庭은 그 집안에 어른이 家長이며 국민의 가장은 청와대 계시는 대통령입니다.
우주기운을 가지고 數萬은 검정 결과로 이야기 하는 것이므로 宇宙의 기운은 迷信이 안입니다.
예를 들어 장사 잘되는 가계, 로또 명당자리 특히(부산진구 범일동 1등30번, 서울 노원구 23번)행사시1등 추첨된 자리도 반드시 强한 生氣 있는 명당기운이 存在 한다는 것을 證明 하였습니다.
청와대 천체가 생기 있는 明堂이라면 强力한 힘을 받아 안정된 국정 운영으로 혼란스러운 일들이 없을 것으로 본인은 判斷하는 봐, 늘 안타가운 마음입니다.
그러나 전국 어디를 가나 청와대 전체 넓은 큰 명당은 없으며, 어느 곳 이던 크고 작은 차이는 있으나 部分的으로 있는 것이 明堂의 特徵입니다.
나라의 國政을 담당하는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는 최고의 지도자 대통령께서 强한 生氣의 힘을 받아 활력이 넘치면, 事件 事故들이 일어나지 안을 것이며, 또한 政治的 문제도 順應하고 僕從하며 和合과 疏通으로 경제 발전으로 국민으로부터 尊敬받는 대통령이 될 것입니다.
精確한 명당자리는 집사람이 검정 하면 알 수 있지만, 저희가 보는 觀點에서 대통령 집무실이나, 그 외에 중요한 자리가 陰이 强한 凶地 자리에 게실 것으로 判斷됩니다.
陽이 强한 生地인 明堂자리를 찾아 자리만 옮겨 시면 便安한 느낌으로 눈에 보일 定道로 달라질 것입니다.
우리나라 안정과 국가 발전을 위하여 생기 있는 명당자리를 찾아 드리겠습니다.
萬若에 자리를 移動 할 수 없을 境遇 次善으로 생기있는 명당자리를 生氣를 擴散시켜 활용하는 方法이 있습니다.
이 方法은 직접 눈으로 확인해야 實感하실 것입니다.
그동안 저희 부부가 연구한 최대의 성과로 흉지 자리를 생기를 활용하여, 生氣있는 明堂으로 만들 수 있는 初有의 新 기법을 최초로 발견 하였습니다.
저희 부부가 많은 노력으로 최대의 보람이라 생각합니다.
즉, 청와대 자리를 전체로 생기 있는 명당으로 만들어 전 직원이 편안하고 안정된 마음으로 업무 볼 수 있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特히 選擧에서 생기법을 활용 하였더니 勝算 없는 사람이 당선 된 다는 것도 확인 하여 다방면으로 활용 중입니다.
옛말에 王이 덕망이 있어야 백성이 편할 것이라 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메리스로 인한 장기전이 된다면, 사회 不安으로 경제 위축으로 서민만 죽을 지경입니다.
메리스 관한 제 소견을 올리오니 참작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몸속에 種菌(면역체)과 細菌이 있으며, 종균은 生이고 세균은 凶입니다.
면역체인 종균은 생기있는 명당자리에 繁殖이 활발하고, 細菌은 번식은 미약하며, 흉지자리는 細菌 繁殖이 활발하고 種菌번식이 微弱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별한 치료약이 없는 메리스가 면역체 싸움으로 자연에서 생긴 병을 자연에서 찾아보자는 것입니다.
같이 감염된 사람이라도 생명이 위중한 사람과, 빨리 완치한 사람을 의학적 분석도 중요하지만, 生氣를 연구하는 저희 생각은 완치한 입원실 자리가 흉지냐, 생기 있는 명당이냐 분석하여 명당자리에서 완치한 사람이라면 생기 있는 명당을 활용해 보자는 것입니다.
만약에 이것이 증명된다면 명당자리는 면역체가 强하니 치료와 예방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생기는 맑고 깨끗합니다. 그리하여 깨끗한 것을 좋아합니다.
나이 어릴수록 흉기를 接할 시간이 적다보니 그로인한 어린애들은 피가 맑아 생기를 吸收할 힘이 强하다 보니 명당자리에 어른보다 敏感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메리스에 감염되는 비율도 나이 어린아이 일수록 낮아지는 것을 보면 생기의 기운하고 연간성이 있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저희 생각으로 가능 할 수 있지 안을까 보여 집니다.
조사한 내용을 몇 가지 올립니다.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사당을 검정 하였더니 넓은 면적에 너무 빈약한 생기로 陰이 강한 대 흉지의 기운에 밀려 개인 사업장 이라면 부도나는 자리로서 정치 발전은 뒷전이고 밥그릇 싸움으로 추악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우리나라 국회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국회의사당도 생기를 활용하여 명당을 만들면 서로 이해하고 양보하면서 정치 발전에 많은 도움이 있을 것입니다.
도둑 들어온 집, 살인사건, 자살한 장소 반드시 생기가 없는 흉기가 강한 공통 된 자리였습니다.
명당자리 잡은 경찰서는 비교적 조용한 편이고, 조사실이 명당자리 의자에 앉은 범인은 순수하게 자백하여 조사가 순조롭게 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집 안이라도 생기 있는 明堂자리에 있는 귀중품을 눈앞에 두고도 절도(竊盜)하지 못 하고 흉지에 있는 물건만 절도(竊盜)하는 것을 보았으며, 또한 포악한 성격을 지닌 범제자도 생기 있는 명당자리만 앉혀도 조용하다는 것을 알고는 저희도 신기함을 느꼈습니다.
범제인은 陰氣에 강한 흉지에서 범제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심리적으로 흉기에 강하고, 생기 있는 明堂은 심리적 안정으로 죄를 뉘우치고 참회 하는 마음으로 변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범제 예방을 위하여 생기를 이용한 범제 심리학 연구가 반드시 필요 할 것으로 보여지며, 국방, 治安, 교도소에 생기를 활용한다면 사건사고나 범제 인이 감소 할 것입니다.
수난을 격고 있는 국무총리실, 메리스로 인한 사회 혼란을 보면 보건복지부 자리가 흉지 자리에 있을 것입니다.
정치인, 공무원 뇌물로 구설수나 문제 있는 자리는 공통적으로 반드시 음기가 발생하는 흉지자리 잡고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초등학교 교실도 생기 있는 명당교실은 아이들이 비교적 온순한 편이고 흉기있는 교실은 난폭한 성질을 가진 학생이 많았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마음이 맑아 생기에 민감하다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우리나라 장래 희망을 위하여 명당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면 학교 폭력의 문제도 많이 줄어 들 것이며 교육부 차원에서 생기를 활용한 교육법이 절실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출산율은 전 세계의 최악 수준으로 북한 핵폭탄 보다 더 치명적인 위협이란 심각성을 알고 있는 정부로서 66조의 천문학적 돈을 쓰고도 출산율이 나아질 기미조차 없는 정부로서 완전 실패했으며, 지금도 년15조 예산을 쓰고도 출산율이 떨어지는 이유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남자는 陽이라 하고, 여자는 陰이라 합니다.
地氣의 기운 중, 陰氣의 비중이 많아 陰의 기운을 많이 받아 陰이 强하여, 그로인한 陽의 기운이 쇠약 하다 보니 불임도 많이 생기며 자식을 가지고 싶은 마음이 멀어져 출산율이 떨어지는 근본 원인 이라 생각합니다.
출생율을 높일수 있는 비결은 陽氣를 활용하면 생활의 윤택도 나아지면서 출생율이 자연 올라 갈수 있을 것입니다.
문제는 양 기운을 어떻게 활용 할 것인가.
자연이준 최상의 선물인 생동감 있는 生氣인 明堂을 활용하는 방법과, 明堂의 생기를 취토 하여 인위적인 방법으로 가능 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람은 거짓말을 하지만 자연은 거짓이 없습니다.
보건복지부 통계에 의하면 우울증 환자 2009년 495,619명, 2010년 517,142명, 2011년 534,854명, 2012년 591,276명, 2013년 591,148명으로 연평균 증가율이 5%로 나타났다.
또, 우울증에 비해 자살의 위험이 더 큰 것으로 알려진 조울증의 경우 2009년 51,064명, 2010년 53,056명, 2011년 56,389명, 2012년 66,270명, 2013년 71,627명으로 연평균 증가율이 10%에 이를 정도로 심각한 상황임이 확인됐다. 라는 심각성으로 특히 남성보다 여성의 자살 율이 배가 넘는다는 것입니다.
우울증환자, 자살한 집을 조사해보면 陰 기운이 강한 흉지 자리라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정신질환 증가로 경제적 비용도 천문학적 늘어 날 것이며, 이렇게 숫자가 급속하게 늘어나는 다른 원인도 있지만 인구 팽창으로 凶地 기운을 많이 받은 근본 원인이라 생각합니다.
자살 1위인 우리나라에서 지난 19일 중앙심리부검센타 설립하여 자살 원인을 찾아 예방하기 위한 설립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원인 모르게 몸이 아픈 사람, 癌, 中風환자 집을 조사해 보아도 생기는 없고 陰 기운이 강한 흉지에 생활 한다는 것이 공통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 가정의 집안이라도 큰 방이 흉기가 있을 수 있고 작은 방에 생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癌은 전염성이 있는 細菌(염증)이 아니고 인체 내 약한 부위에 자체 발생하는 毒이라 생각 합니다.
毒은 생기에 약하고, 凶氣에 强하니 凶氣가 모여 癌이나 다른 질병의 원인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癌 환자를 생기 있는 자리만 옮겨주니 통증도 사라지고 빨리 완쾌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생기 있는 명당자리는 암세포의 증식이 억제되고 흉지의 자리는 암세포가 활발한 활동으로 환자의 고통이 심한 것이 아닌가 보여 지며 의학적 연구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위의 내용들은 집 사람이 生地인 明堂을 感知하는 超능력이 있기 때문에 6년간 檢定하고 연구한 것입니다.
대통령각하 分明한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생지에 사느냐, 흉지에 사느냐에 따라 운명이 달라지는 것이 분명한데, 무엇보다 애로 사항은 집사람 같은 명당감지 초능력자가 없다보니 오해받기도 하고 정신병 취급까지 받다보니 접근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생기만 활용 할 수 있다면 년 수십조의 利益으로 국민 소득도 越等이 높아 질것이라는 것을 確信합니다.
국민 모두가 생기 있는 명당자리에 住居 할 수 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구체적 말씀은 못 올리겠으나 앞으로 우리나라가 흉기로 인한 대형사건 사고가 빈번하여 사회 불안이 더욱더 심할 것으로 예상되며 국민의 한 사람으로 심히 걱정이 되는 것입니다.
방지하기 위한 우선적 방법은 해당 부서인 首長자리를 강한 생기 있는 명당자리만 잡아도 많이 달라질 것입니다.
최첨단 과학 기술을 연구하는 연구소, 줄기세포 연구소, 사업 재해로 사고가 빈번한 사업장, 국가안전처 등등 생기를 활용한다면 누구나 24시간 주어진 시간에 눈부신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례도 있으나, 국가의 안정으로 어려운 위기에서 탈피하여 평화롭고 아름답게 살기 위한 자연이 준 최상의 아름다운 선물인 生氣인 明堂을 最大한 活用하여 국가 발전과 국민의 안정을 위하여 봉사하고 싶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5. 06. 17
홍 경 주 드림
박근혜 대통령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