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1. 취지 및 목적
1) 천심원특별철야정성 700회 승리권을 상속받아 701회 새출발을 위하여
2) 천원궁천일성전승리봉헌과 비전2027승리를 위한 결의의 장 마련
3) 신경인국 소망가정 축복 승리를 위해 (2023년 5월까지 300쌍)
2. 일시 : 천일국 11년 천력 1월 27일-28일 (양02.17-18) 오후9시~오전1시
3. 장소 : HJ 천보수련원 천성왕림궁전 2층 대성전
4. 대상 : 제1지구 목회공직자 및 전 축복가정, 휴면식구, 새식구
5. 참석인원 : 약1,500명
Ⅱ. 식순
Ⅲ. 신경인국 천심효정봉헌 부흥마당 주요내용
천일국 11년 천력 1월 27일 (2023.02.17.) 금요일 오후 9시~익일(오전1시)까지 HJ 천주천보수련원 천성왕림궁전 2층 대성전에서 제700회 천심원 특별철야정성의 대승리권을 상속받아 701회를 열고, 5월 5일을 향해 77일 남은 시점에서 심기일전하여 재출발하기 위해 신경인국 천심효정봉헌 부흥마당이 진행되었습니다.
700회가 넘으면 새로운 영계권이 만들어진다 하신 참부모님 말씀에 따라 금번 제701회 천심원 특별철야정성은 천상의 참아버님을 중심으로 영계가 총 출동하여 절대성령의 협조를 받은 가운데 1573차 효정천보특별수련의 조건을 갖추어 진행되었으며, 신경인국 전 축복가정, 휴면식구, 새식구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게 진행되었습니다.
▲ 단체사진
이날 특별정성은 김종진 HJ천주천보수련원 기획국장의 사회로 1부에는 김석진 대교구장의 개회기도, 신경인국 대교구장의 효정봉헌서 봉헌, 주진태 회장의 인사말씀, 정세진 평화대사의 효정간증, 김명옥 센터장의 천보역사보고, 크리에이트어젤리아의 효정공연, 이기성 천심원장의 말씀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에는 선문 UPA 21일 수련생, 일본연수팀, 크리에이트어젤리아의 특별찬양과 진인성 대교구장, 안호열 본부장, 김인천 사무총장의 합심공명기도, 천심찬양단의 합심찬양, 배춘기 사무처장의 합심공명기도, 주진태회장의 축도, 김신한 부회장의 억만세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사회: 김종진 HJ천주천보수련원 기획국장
김석진 대교구장은 개회기도를 통해 환희와 설렘, 기쁨의 대명사가 된 천원궁 천일성전 승리봉헌을 위해 향해가는 모든 공직자와 중심식구들이 심정의 고향인 이곳 천심원에 모였다고 하며, 참부모님께 받은 참사랑을 바탕으로 위하여 살면서 선한 영향력을 얼마나 미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린다는 것을 이 시간 다시 생각하면서 새롭게 결의하는 신경인국이 되길 소망하는 기도를 올렸습니다.
▲ 개회기도: 김석진 서울북부대교구장
이어서 김신한 부회장, 진인성 대교구장, 김인창 대교구장, 전동준 교회장은 신경인국 모든 식구들을 대표하여 효정봉헌서를 천지인참부모님께 봉헌하였습니다.
▲ 효정봉헌서 봉헌
주진태 회장은 ‘아 천원궁 천일성전 D-77’이라는 말씀을 통해 원리강론 567페이지에 “하나님의 뜻을 높이는 하늘탑을 중심하고, 모든 민족의 언어가 하나로 통일되지 않으면 아니 된다” 라고 나와있는 것처럼 천일성전 천승탑을 중심삼고 새로운 시대가 열림을 말씀하면서, 천일국 11년 천력 3월 16일 천원궁 천일성전 봉헌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양력으로 2023년 5월 5일인 그날은 단군신화 시절부터 시작된 삼신 마고영고절인 대영절과 대한민국 어린이 날 100주년이 되는 날이라고 하며, 하늘부모님의 날 55주년과 참부모님 성혼 63주년, 참아버님 탄생 103주년, 참어머님 탄생 80주년이 되는 날이라고 하였습니다. 특히 팔순은 한국에서 산수연이라고 하는데, 한자를 보면 하늘부모님 성회의 큰 우산아래, 자기 십자가를 감사한 마음으로 거꾸로 지며, 사위기대를 이룬 사람이 들어가는 곳이 천일성전임을 한자를 보면 알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천원궁 천일성전은 하늘섭리의 완성이요, 인류역사의 완성이기에 하늘탑에 이름을 새겨 영원토록 하늘부모님의 품안에서 그 이름이 남겨질 수 있도록 하늘부모님의 꿈을 이뤄드리는 효자 효녀가 되길 부탁하며 인사를 갈음하였습니다.
▲ 주진태 제1지구 회장의 인사말씀
다음으로 정세진 평화대사는 효정간증을 통해 청평수련 40일 수련을 받으면서 전도된 스토리와 코로나에 걸리면서 사망확률이 70~80%라고 판정받은 상황 속에서 참부모경을 밤새도록 훈독하면서 영인체의 불이 육신의 온도를 눌러서 열을 내린 은혜로운 간증을 전해주었으며, 김명옥 세계본부 효정 참가정 센터장은 ‘천보섭리역사의 은혜’라는 제목으로 찬양역사, 효정봉헌서, 방계해원, 중심영해원에 대한 은혜로운 설명과 효정간증들을 소개하며 천보섭리역사의 기적을 실감하게 하였습니다.
▲ 정세진 평화대사의 효정간증
▲ 김명옥 세계본부 효정 참가정 상담센터장의 효정간증
이후 크리에이트어젤리아는 이기성원장이 개사한 ‘가고파 참부모님께’ 찬양을 통해 참부모님을 향한 그리움과 감동의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크리에이트 아젤리아의 찬양 ‘가고파 참부모님께’
이기성 천심원장은 말씀을 통해 참어머님께서 천심원 철야정성을 지시하신 후 횟수가 쌓여가면서 은혜의 간증이 늘어간다고 하며, 지난 2월 16일 2100명이 모인 천심원특별철야정성 제700회를 진행하면서 실체성령의 은혜를 받은 간증들을 전해주었습니다.
또한 천원궁 천일성전 봉헌을 위한 43구좌를 승리하였는데 조상들이 춤을 추며 기뻐하는 모습에 함께 춤을 추다가 꿈을 깼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배후에 있는 모든 조상들의 몫을 대신해서 이 마지막 시대에 천원궁을 모시고 승리를 지상에서 이뤄나가는 사람이기 때문에 나의 승리는 나를 협조하는 조상들의 승리도 된다고 말씀하였으며, 701회 때부터는 새롭게 천심원이 완성기를 시작하는 날로 효정의 마음으로 다시 태어나 새로이 출발하는 철야정성이 되길 축원하며 말씀을 마쳤습니다.
▲이기성 천심원장 말씀
2부를 시작하면서 선문 UPA 21일 수련생들은 특별찬양을 통해 합심기도의 시간을 은혜롭게 열어주었습니다. 합심기도는 진인성대교구장을 시작으로 일본연수팀의 특별찬양, 안호열 본부장의 합심기도, 크리에이트어젤리아의 특별찬양, 김인천 사무총장의 합심기도 후 천심찬양단의 합심찬양으로 은혜를 더하며, 배춘기사무처장의 합심공명기도가 이어졌습니다.
▲선문UPA 찬양
▲진인성 서울남부대교구장의 합심기도
▲일본 연수팀 특별찬양
▲안호열 본부장의 합심기도
▲크리에이트어젤리아의 특별찬양
▲김인천 사무총장의 합심기도
▲천심찬양단의 합심찬양
▲배춘기 사무처장의 합심공명기도
다음으로 제1지구 주진태 회장은 천심원철야정성을 통해 참아버님께서 지상에 강림하셔서 701회 출발을 시작으로 천원궁 천일성전 봉헌을 기필코 승리하여 신통일세계 안착을 통해 하늘부모님 성회가 지구 땅 끝까지 전파될 수 있도록 소망하며, 신경인국의 모든 지도자와 식구들이 천지인참부모님을 모시고 성령의 부활이 되어서 마가의 다락방과 같은 기적이 일어나 모든 식구들이 행복과 기쁨을 어머님께 드릴 수 있는 효정의 자녀들이 될 수 있길 축도하였습니다.
▲ 주진태 제1지구 회장의 축도
마지막으로 천지인참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경배를 올린 후, 김신한 부회장의 억만세 삼창 인도를 끝으로 특별정성을 마무리하였습니다.
▲ 김신한 가정연합 부회장의 억만세 삼창
참부모님 성혼 63주년 및 제56회 하늘부모님의 날을 77일 앞둔 날, 천심원의 은혜를 상속받아 신경인국은 심기일전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새롭게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기쁨과 설렘과 환희의 축복을 내려주신 천지인참부모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