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의왕시 장애인 가요제
-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의왕시지부 -
제14회 의왕시 장애인가요제가 2023년 11월 10일(금) 오후 2시 내손2동 주민센터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의왕시지부(지부장 김기준)가 주최하고, 의왕시가 후원한 장애인가요제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김학기 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최봉선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회장, 이용택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이사장과 내빈, 장애우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종필 교수의 사회로 식전행사가 시작됐다.
인기가수들의 공연, '제20회 경기도 시, 군 대항 장애인합창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장애인합창단(아리랑), 장애인합창단 이재민 지휘자의 독창(내 맘의 강물)등, 축하공연이 있었다.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윤강희 사무처장의 사회로 이어지는 1부 기념식에서는 장애인복지유공자인 이정우, 이기수, 최일영, 김정자씨에게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다음은, 김기준 지부장의 개회사, 김성제 시장, 김학기 시의회 의장, 최봉선 중앙회 회장, 이용택 중앙회 이사장 등의 축사, 격려사가 이어졌다.
2부에 열린 장애인가요제에는 13명이 참가해 각자의 노래 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모두 함께 즐기는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영예의 수상자는 .1등, 김창현(둥지), 2등, 김덕순(열두줄), 3등, 박채봉(진또배기)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의왕시지부 김기준 지부장은 개회사에서 "오늘 장애·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라며, 장애인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불편함 없이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발굴하고 운영해 누구나 차별 없이 행복한 권리를 누리는 의왕시를 만들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의왕시에 거주하며 복지카드 소지자 분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의왕시 지부에 방문 하시어 회원가입 하시고 여러가지 문화활동에 함께 참여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