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진 로켓은 외우주의 임무 완수를 위한 고속 왕복 셔틀입니다.
야들야들해보이는 외관과는 다르게 외계의 척박한 환경에도 끄떡없는 튼튼함과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연료는 정체 불명의 신비한 우주 광석이며 고열량, 고에너지 원료 ' CARROT Jewel '과 보조 연료로 우주공간에서 발생하는 여러 바이오 가공 에너지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이라는 설정이...
가자! COSMO PUELLA 의 우마무스메들이여! 트레센 너머 무한한 저 우주로!
이번에 소개할 스페이스 팀은 코스모 퓨엘라의 1990번째 프로젝트 팀 '닌진 로켓' 팀입니다.
구성원은 함장 항해사 요리사 갑판장 엔지니어 신호수 그리고 선원입니다.
가장 먼저 '닌진 로켓'의 함장, 우주의 푸른 유성 '타마모 크로스' - 우주를 항해하는 욕심많은 우주선의 함장입니다
언제나 낙천적이고 구성원의 기운을 돋구는 활력머신이죠, 목표 의식이 뚜렷하고 전략 수립에 유연한 창의성을 가진 베테랑입니다. 단점은 돈이 될만한 자재나 광물질 등을 발견하면 꼭 얻고야 말겠다는 집념 때문에 팀원들이 항상 위험천난한 모험을 떠나야한다는 것!
그리고 두번째는 항해사 외로운 천랑성 '시리우스 심볼리' - 항해 코스에 능숙한 귀재, 수많은 항행 프로젝트의 경험자이자 임무 완료의 1등 공신, 많은 항로를 경험한 프로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어떠한 코스와 장애물에도 경로를 개척하는 강인함! 하지만 시니컬하고 다분히 폭력적이라 무서워하는 선원들이 있다네요. 이상하게도 옆 함대의 심볼리 루돌프 선장에게 과도한 적개감을 가진게 의문스럽습니다 둘 사이엔 무슨일이?!
세번째는 요리사, 우주 괴식가 '오구리 캡' - 우주의 모든 재료를 먹을 수 있고 그 맛을 파악하고 있는 괴인 요리사! 엄청난 위장과 소화능력으로 먹을수있는건 다먹는 공포스러운 신체능력의 소유자! 그리고 먹는 재능 만큼 뛰어난 요리 실력을 발휘해 함대의 모두를 먹여 살립니다! 단점은 너무 많은 양을 조리해 함대의 예산이 언제나 빠듯하단 것과 만드는 만큼 맛보는 요리사의 식성이 문제!
네번째는 갑판장, 함대의 어머니 '슈퍼 크릭' - 함대의 마마로써 모두의 고충과 난관을 같이 해결해주는 든든하고 엄마같은 갑판장입니다. 하루하루 임무를 팀원들에게 공정히 분배하고 폭주하는 타마모 함장을 적절히 억제하는 진지한 모습이 포인트! 문제는 너무 많은 것을 해주려는 과도한 보호 본능!
다섯번째는 엔지니어, 코스모 퓨엘라의 엔진러너 ' 뱀부 메모리' - 뱀부는 넘치는 열정만큼 기계에 대한 관심과 수리에 빠져있습니다! 덕분에 끊임없는 항해에도 닌진 로켓은 문제 없죠! 단점은 과도한 호기심으로 인한 기계 폭주! 기계의 끝은 어디인가를 실험하기엔 할일이 너무 많아!
여섯번째는 신호수, 레드 폭스 '이나리 원' - 이나리는 전파 체계에 능하고 컴퓨터 프로그램에 능숙하여 함대 간 통신과 임무 하달을 철저하게 담당합니다. 항행 네비게이션의 정비도 이나리의 덕분에 편하죠! 단점은 타 함대가 같은 경로에 들어오면 경주하듯 너무 근접한 인코스로 길 안내를 하여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는것!
마지막은 선원이자 '희망의 별 ' 하루 우라라 - 우라라는 뭐든지 열심히 하고 뭐든지 실패합니다! 그렇지만 코스모 퓨엘라에서의 그녀의 존재 의의는 '아주 귀엽습니다'!!!
임무 목표는 어딘가에 존재한다는 전설의 행성 '카사마츠 URA 0401' 찾아서 그곳에 매장된 엄청난 양의 'CARROT Jewel'을 지구에 가지고 귀환하는 것입니다.이 임무를 통해 지구와 TASA(트레센 아카데미 스페이스 어소시에이션)의 모두는 행복한 미래를 꿈꿀수 있겠지요!
여러분, 개성넘치고 귀여운 코스모 퓨엘라의 '닌진 로켓' 팀의 무사귀환과 임무 완수를 응원해주세요!
첫댓글 타마모 함장님과 기운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 좋네요!! 당근 모양 우주선 디자인도 귀여워요👍🏻
오우 당근모양 우주선! 탐사원들이 먹지 않을까 걱정이되네요^^ㅎㅎ
당근 모양의 우주선 그림보고 아이디어 좋다하고 들어왔다가 글 정성 보고 더 놀라고갑니다 ㅋㅋㅋ
당근 맛있겠다
하루 우라라 귀여우니 오케이
닌진 로켓 말만 들어도 어감이 웃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