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 츄오버스
투어명 : 아사히야마 동물원 당일치기 코스
운행기간 : 2023년 4월 29일~6월 30일
소요시간 : 8시간 35분
운행거리 : 317.8키로
승차/하차 : 삿포로역 버스터미널 09:30 출발 / 18:05분 도착
요금 : 대인(중학생 이상) 5,900엔 / 초등학생 이하 2,500엔
(중학생, 입장권 불필요 대인 4,900엔)
아사히야마 동물원 입장료 포함
갈아타는 불편함 없이 동물원으로 직행! 겨울에도 볼거리가 많은 동물원인 “아사야마동물원”을 관광가이드의 재미난 안내를 들으며, 정기관광버스를 타고 즐겁고 편안하게 떠나 보시지 않겠습니까?
일본최북단의 동물원이면서, 일본을 비롯한 세계각지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아사히야마 동물원을 견학합니다. 원내에서는 동물을 가까운 곳에서 관찰할수 있는 「바다표범관」이나「북극곰관」등, 동물본래의 행동이나 생활을 자연그대로 볼수있도 록 만들어진 독특한 시스템의 다양한 시설들이 있으며,「오랑우탄관」과「거미원숭 이・캐피바라관」, 「침팬지의 숲」도 재미있는 전시형태로 주목을 끕니다. 또한「랫서팬더의 줄사다리」「늑대의 숲」「홋카이도 동물의 오두막」등도 있습니다. 동물들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곳이므로, 다시 찾는 관광객도 많은 동물원입니다.
일정은 삿포로를 출발하여, 아시히카와로 이동합니다. 아사히카와까지 가시는 동안, 경치와 목적지에 대한 잘 알려져 있지 않았거나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 드리므로, 지루하지 않은 이동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견학지는 아사히야마 동물원 한곳 이므로, 여유롭게 동물원을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돌아오시는 길은 스나가와 하이웨이 오아시스에서 휴식시간을 갖도록 합니다. 홋카이도의 명산품 가게나 홋카이도의 명과자 카페도 있으므로, 즐겁게 시식하시면서 선물 등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삿포로 오도리공원 근처, 삿포로를 대표하는 명소인 「삿포로 시계탑」에서도 도중하차가 하실 수 있습니다. 활기넘치는 동물들을 만나러 가실때에는 안락하고 편안한 정기관광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일 18:00까지 예약이 없을 경우, 운휴합니다.
※각 견학지의 체재시간은 당일 교통사정이나 손님의 인원수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착시간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다른 교통기관으로 환승하시는 손님께서는 충분히 시간의 여유를 두고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각 시설의 휴업이나 견학제한 등으로 인하여 코스 도착시간이 빨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교통 정체나 악천후로 인하여 버스투어가 늦게 끝나는 경우도 있으므로, 투어 후 다른 일정이 있으신 분께서는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두시기 바랍니다.
※재해시 교통통제로 인하여 운행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용하시기 전에 운행상황에 대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