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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이페어케이
4. 토템으로 진 시 황의 조상 새의 기초와 기원 그들은 "사슴"으로 사슴 돌에 동물을 참조 하지만, silamurum 강 양쪽에 표시 되는 바위 그림은 "사슴 돌"의 이름으로이 예술 양식을 넣어. 하지만 그것은 정말 "새의 머리 사슴 몸", 비 현실적인 신성한 환상 처럼 보이는. 헬 란 산, 닝 샤, 중국에서 발견 된 사슴 돌 바위 벽화는 단순히 "오리너구리" 라는 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신장에 알타이 지역 무덤 기념비 사슴 돌, 라는 "우 펑 돌."
이것은 그들에 새겨진 동물은 "피닉스 새"와 매우 유사 하다는 것을 시사 한다. ' 진 벤 지 ' 구름에 있는 페이 롄와 진 시 황의 조상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 조류 토템의 진 민 백성의 조상 그리고 험담 (낮은 비행)과 그 후손 들: "진 제 1, 황제 잉 고의 일상 임무 (전설적인 다섯 황제 중 하나, 시 라 silamulun의 중간 및 하단에 있는 다섯 황제 초기 생활, 저자 노트) 흐몽족, 태양 유에 여자 수리, 여성 직조, 쑤 언 새 알 , 삼 킨 여자, 인생의 큰 원인. " 이것은 진의 조상은 새에 의해 해를 내 고, 그 조상은 토템으로 새 들로 만들어졌으며, 그의 민족 신화와 북부 디 몽골 리아의 신화는 문화적 공통점을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진의 조상은 몽골 북부 부족 들 중 한 명, 즉 지 즈의 일원 이었다. 최근, 역사가와 고고학자 모두 하이의 문화와 상 디안의 상부 문화는 믿 었 다, 훙 샨 문화 서 열,에서 유래 된 시 라 silamulun 분 지 지역,이 상왕조의 설립의 북부 몽골 문화의 원천 인, 즉, 진 사람들은, 디 상인 처럼, 북쪽에서 새 토템의 부족 또는 클랜입니다. 이 새 토템, 뿐만 아니라 중앙 평원에 (허난 지역의 중심으로) 원주민의 인민-샨 롱, 셴 베이, 우 환, 동 후와 다른 클랜 부족 토템의 북쪽.
이 상황은 디 샹 왕조 (예를 들어, 노스 디 몽골 리아가 개 토템, 야마모토, 셴 베이, 우 환, 사슴 토템으로 동 후로 변신) 하지만 여전히 국가 번호 (예: 시안 베이 몽골)에 새 이름 "Yan"로 전환 될 때까지 변경 되지 않았다 문화적 특성. 그러나, 십자가의 양측에 있는 해협 바위 그림은 종종 사슴과 새, 즉 "새 머리 사슴 몸"의 조합에 나타납니다? 추 Ci "천문학"에서이 문구는 "루 호에 대 한 충격적인 여자"가 있다, 의미는 사슴 하나님의 축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탈출에 친 시 민족 그룹. "한 책? quine"와 같은 많은 장소에서 "사슴" 시앙의 역사에서: "진은 그 사슴을 잃 었, 세계는 총 이다" ...
같은 비행 속 닭의 신들의 바람입니다. 그런데 왜 사슴으로 변신 했 나? 이것은 주로 조류 토템 일족이 사슴 일족에 접촉 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의 북동부에서 시작 된 동이의 조상 (동이의 원조: 랴오둥 반도에 있는 동쪽의 구 베이 몽고와 북 해의 북쪽 해 안에 보 하이 해의 북쪽), 즉, 멸망 하는 종족의 조상은 동이의 조상이 며, 아내로 서 "여자 루"로가는 것 이다. 고 대 homophonic, "루"는 "사슴"이 고, 동이 그룹은 사슴 일족을가지고 있음을 증명 한다. 그 조합으로 사슴 및 새에 비행, 포괄적 인 토템이 되고있다
이러한 콘크리트 숙고는, 쉬 쉬안의 토템으로 진 조상과 사슴의 새 토템 (둥 후 동이)이 선호도 이며, 클랜의 결혼 이다. 나중에 친 족에서 발생 하는 일반적인 발전.
따라서, 진 시 황의 조상 인, 즉, 시 라 무의 강둑에서 발견 된 바위 그림은 "새의 머리 사슴 몸"의 유령 이미지를 보여준다. 멍 Wentong 씨는 "비 중국에서 (한 국적을 의미 한다) 쉬 쉬안 유에 롱은" 합리적인 "Xu xuan"는 저 우 사람들과 혼합 되어야 하 고, 따라서 단어 "룽"에 강등 되어야 한다고 주장 했다. "쉬 쉬안" 라는 단어는 원래 "사슴"으로 예정 된 동쪽 허스키의 토템, 즉, 중국어 (몽골어 방언) 및 tuva (또한 몽골어 방언)의 순서로 "사슴"의 발음의 중국 번역입니다. 일부 학자 들은 시안 베이 언어 (몽골어 방언)의 "사슴"의 발음은 "Xu Xuan"와 유사 하다는 점을 지적 한다. 另外, 维吾尔语称 [b? g? (鹿)] 、 哈萨克语称 [비? g (鹿)] 、 柯尔克孜语称 [b] g? (鹿)] 、 乌孜别克语称 [b? g (鹿)] 、 塔塔尔语称 [ᄂ? ()] 鹿 [b? g (等称呼与现代蒙古语对鹿)] 鹿 。
이는 그들이 모두 몽골의 민족 남자 임을 더 확인 한다.
따라서, 토템과 함께 사슴을 토템으로 새와 Xu 쉬안 (동 후)으로 진 사람들의 조상이 법에 포함 되어 있고 "새의 머리 사슴 몸"의 비행 바람의 이미지를 구성 하는 것을 배웠다. "동부 휴"의 제목은 이순신의 책에서 볼 수 있지만 동 후는 고 대 부족입니다. 동 후의 고고학 문화는 어퍼 문화와 홍 샨의 하 우 디안 문화 서 열의 하 부 문화의 컨센서스입니다. 사슴 이미지가 새겨진 많은 발굴 유물 들이 발견 되었습니다. 특히 동 후와 그 조상 활동 센터 지역, 즉, 시 라 무 강 유역, 바위 그림의 바이 chahe 지역 "새 머리 사슴 몸" 비율은 꽤 크고, 신들과 짐승의 별도 숭배의 형태로 많은 사슴이 있습니다. 동시에, 어떤 사슴은 종종 시베리아의 "사슴 돌"의 상황과 유사한 개 이미지를 동반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이는 노스 디 몽골와 개 토템의 관계의 표시는? 그러나 sylla의 해 안에 있는 바위 silulun은 "새의 머리 사슴 몸"의 혼합 토템에 의해 형성 된 클랜 부족의 뿌리와 상징입니다. 이것은 위와 관련 된 것이 고, 진 족과 새 들을 토템으로 조상으로 하 고, 사슴의 토템 인 Xu Xuan (둥 후)의 조상이 며, 결혼 생활의 유사성 이자 클랜입니다.
나중에 친 족에서 발생 하는 일반적인 발전. 요컨대, "오 도스 사람들"과 흩어진 가지 들, 또는 커다란 작은 클랜 부족 들 로부터, 그 로고나 토템은 같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몽골 민족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용 (또는 뱀, 용 뱀, 드래곤을 호출 하는 미국에서. 즉, 인디언 들은 비단 뱀을 믿는 것 이다, 파이썬 믿음 파이썬 토템) 토템, 개 토템에 대 한 노스 디 몽골, 울리는 (튀르 크-하이 카), huno (huno), 몽골 등등 늑대 토템, 조류 토템에 대 한 진 시 황 조상, 사슴 토템에 대 한 동 후 ...
같은 요컨대, 진 시 황의 조상 이었다 실 나무-쉬 쑤 언, 누가 강 유역에서 유래. 이 사람들 중에 Xu Xuan의 일부가 서부로 이동 하 고, 진 중국인의 조상이 되 고, 왼쪽의 일부는 동쪽으로가 고, 그 후의 후손은 백성의 조상입니다. 처음에 진 백성의 조상은 서부로 옮겨 진 시 황의 기원으로 서 인정 되는 ' 창 고 (당시에는 창 사람들의 이름) ' 부족으로 존재 했습니다. 즉, 진 시 황은 몽골 종족의 사람이 고, 그래서 진 시 황은 몽골 방언이 불가피 하다 고 말 했 고, 이상 하 게도 없다. 그리고 여성의 조상이 신중 하기 때문에, 노란 강 북쪽의 옌 산 지역에 살고, 디 샹 왕조의 자회사 이다. 3000 년 전, 디 샹 왕조는 저 우 사람들에 의해 전복 된 후, 북쪽으로 이동, 헤이룽장의 북쪽으로 마이그레이션, 하얼빈-다 싱 링 지역의 남쪽. 그러므로, 초기의 샤 샹 시대, 훈 우 라고 하는이 루의 경우, 헌 소는 지 하지 라 칭 했을 때에, "진 모 허 다" 라고 불리는, 예를 라 불리우는 다이 라 왕조를 불렀다. 몽골의 한 지류-몽골어 언어.
그 박사는 "진 시 황이 몽골어 방언의 참 된 사람" 이라고 할 수 있는 나무와 수동적인 물의 문이 아니라 정당화 되었습니다. Iv. "몽골 [M?? "그 말씀의 기원"
국가의 구성의 원칙에 따라, 태양 웬은: "국가가 자연 세력에 의해 형성 되 고, 국가가 힘에 의해 발생 하 고, 국가의 구성은 족보 관계, 삶의 방식, 언어와 쓰기, 종교적 신념, 관습을 동반 해야한다" 등. 스탈린에는 "국가 공통 언어, 공통 지역, 공통의 경제 생활 및 공통 된 문화에 나타난 심리적 질과 함께 역사에 형성 된 사람들의 안정적인 공동체입니다." 이 방법으로, 썬 웬과 시의 이론의 원리는 분명 단어 "국가"의 개념을 정의 한다. 몽골은 8000 년 전, "몽골" 라는 이름으로 몽골 부족에서 "꽤" 라는 중국어 간체 라고 하는 역사 책 이라고 말하는 "몽골" 가족의 형성을 처음으로 했을 것입니다. "꽤", "꽤"와 같은 한 역사 책에 4000 년 전에 출연 한 약어 "바바리 안", "바바리 안", "백" 등에 총칭 하 여 "북쪽 야만인", "난만" 또는 "흰색 꽤", 이러한 "야만인" 사람들, 양 강, 육류 죽의 노란 강 분 지, 猃狁, 노스 디, huno (huno) 등, 원래 몽골 사람들, 중앙 플레인 즈의 터키 주민들은 몽골 부족의 몽골의 고원-몽골-파이썬 이다. 몽골어-python에서 유래 "파이썬 케플러는" 파이썬 몽골어는 [M?? G? s (파이썬)]. mongols의이 인종 그룹은 말했다-파이썬 (몽골), 파이썬 믿음에서 파생 된, 파이썬 토템, 라는 국가의 인종 그룹 이름을 국가 신념 국립 토템-파이썬 (m?? 이 지? l]--꽤 [m?? g? l]--몽골 [M??
지? L]. 몽고의 파이썬에 대 한 믿음 국가 신념 국가의 관습의 토템, 뿐만 아니라 문화 유물에서 발견, 뿐만 아니라 몽골 민속에서 긴 파이썬 전설에 대 한 신화를 순환 하고있다, 즉, "파이썬 동화 [m?? 그 게 울 리 니? r] "이런 종류의 동화는 오늘날까지 퍼져 나가 몽골의 거의 모든 가정에서의 이름을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게으름 이나 봄 축제와 다른 휴일에 "파이썬 동화"와 다른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듣고 수집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텔레비전 방송국도 "파이썬 동화" 등을 표시 했습니다. 고 대에, 몽골 가족은 사용 하지 말 "몽골 [M?? "두 번째 단어 기록, 하지만" Menco ... "중국어 단어의 다양 한" 등이 기록. 때문에 "몽골어는 [M?? G? l (몽골)] "단어의 몽골어 발음, 역사적인 개발의 다른 기간에, 다른 역사가의 기록에서 진화 했다, Menco 같은, 파이썬, 바바리 안, munwa, 먼로, munwa, 몽 굴, 바쁜 고 대, 아니 노래, 아니 뼈, 나무 뼈 루, 새싹 뼈, Mo, 발동기 및 쓰기의 많은 다른 형태. 이 역사가 때문에, 한 손 방언, 발음은 정확 하지, 다른 한편으로는, "몽골" 단어를 이름에 마이클 단어 경 멸 언어의 사용, 그래서 "몽골 [M?? "라는 단어의 쓰기는 다양 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Hu"와 같은 huno의 제목이 분명 하지는 않지만 이름이 아닙니다. 어려운 규범에 대 한 중국 발매 "Hu"에: 장난, 넌센스, 장난 등. "말썽의 노예"의 의미가 의심 되는가? 나중에 "역사 기록"에서, 그리고 Hu 단어 "huns", homophonic 의혹의 "악 랄 한 노예" 여부를 의미 변경 되었습니다? "몽고" 라는 용어는, 그 외에도 위에서 언급 한 많은 다른 형태에 더하여 몽골 이라고 불리는 후반 명나라와 초기 한 민족 사람들은 "타타르 [타타르 (다 dalos [타타르어]--타 터 [타타르어]") "티벳 유 안 왕조" 몽골 "홀 [? Ig? r]" 이라고 합니다. 타타르는 타 터의 말을 하는 것 이다. 홀이 위 구르 어, 고 대 후이 허-위구르 어 [? Ig? r]. 이를 통해 타타르는 몽골어이 고, 고 대 (고 대부터 순 후)는 몽골 종족 중 하나 이기도 하다는 것을 증명 한다.
v. 몽골 민족의 특징
1, "몽골 스팟"의 특징 중 하나 인류 학자 들이이를 부르는 것은 몽골 시리즈-모든 몽골 종족에 대 한 폭넓은 의미를 언급 한다. 몽골, 몽골, 몽골인 (인디언 몽골), 몽고와의 친척 관계입니다.
몽골은 독특한 특성을가지고 있으며, 아기 둔 부에는이 "몽골의 반점"이 있는데, 이것은 몽골 사람들의 타고 난 청나라 일 것이 고, 하나님은 몽골 블루 몽골 두더지를 주 셨으 며,이 "몽고 반점"은 몽고, 몽고, 몽고 인이 유일 하 게, 클랜 계보 기호에 사용 됩니다.
2, 두 "몽골어 언어"의 특성 언어는 국가의 영혼입니다. 언어 학자는 5--4 년 전에 형성 되기 시작 인간 보컬 언어를 호출, 즉, 말을 하는 것입니다, 보컬 언어에 벙어리 언어에서,이는 1만 년 전에 형성 된 몽골어 언어 시스템. 8000 년 전 몽골 국가 설립을 시작 하면서 몽골의 언어, 몽고 민족, 몽골 부족 부족 들의 공통 언어가 되었다. 몽골 언어는 몽골의 모든 민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보이지 않는 "채권"입니다.
몽골은 몽고와 몽골, 몽골인의 공통 된 영혼이 될 뿐만 아니라 몽골, 몽고와 몽골인, 몽골 민족에 의해 구성 되 고 형성 된 "역사적 화석"도 될 것입니다. 이른바 ' 북부 국가 ' 라는 것은 ' 확실 한 ' 확인 '과 보이지 않는 ' 유대 ',이 두 가지 특징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몽골 전체 민족이 함께 운영 하 고 있다. 또한 오늘날 몽골 고원 본토에 살고 있는 몽골 민족 외에도, 몽고 고원, 아시아의 일본, 서양 아시아의 투르크 피플의 터키, 그리고 칼미크어 (몽골어), 투바 (몽골), 중앙 아시아와 북 아시아에서 달아 나는 미주 족 들의 인디언 들, bulliat (몽골어)와 유럽의 후손, 헝가리의 후손과 시 베이, 모두이 두 가지 특성을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역사 학 관점에서 볼 때, 몽골 역사의 비율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크고, 일부 학자 들은 몽골의 역사가 세계 역사의 절반 이상을 차지 한다고 믿고, 어떤 진리가 있다고 생각 하지는 않습니다.
6, 언어는 "인류 역사의 화석"
1, 중앙 평원에서 고 대 猃狁 (거 지 얀) 몽골은 알타이 타이산의 깊은 산에 달렸다 최근에는 중국의 미국인 학자 박사 주 콩, "진 시 황은 몽골어 방언의 여성 남자", 그는 전통 학문적 제약, 비교 언어, 가난한 흐름에 적용 되지 않습니다, 고 대 중앙 평원을 연구 하 고 역사의 언어 관계의 북부 민족, "거울"의 고 대 중앙 평원 사회에 대 한 북부 국가를 앞으로 넣어. 그는 고 대 평야의 주민들이 북부 민족 들에 의해 중앙 평원에서 도망가는 것 같았다 고 생각 했는가? 주에이 "거울" 비교 언어 연구 결과에서, 두 가지 역사적 사실에 대 한 반영: 첫째, 지 안 베 르 잔은 후 시 시대 (무지)의 "중국의 역사"에서 말했다 오 도스 Plateau Xia에서 이주 하기 시작 했 고, 그 다음 기간에는 중앙 평야에 있는 야만인의 시대 (새비지)가 여름으로 나뉘 었 고, 어떤 샤 씨가 , 중국의 첫 번째 노예 사회는 중앙 평원에 설립 된 猃狁 (xia 일족), 몽골은 샤 다 왕조 (2033--1562 년 BC) 설립, 노스 디 몽골 리아 왕조 (첫 번째 1562--1066 년) 설립 및 huno 몽고 중국 최초의 봉건인 설립 (최고 318-AD 202), 시안 베이 몽골 리아는 위안 웨이 왕조를 설립 했습니다. 같은 이것은 mongols 고 대에 있는 중앙 평원에 오 도스 고원에서 이주 원래 주인을 증명, 그리고 두 번째는 샹은 저 우, 징 기스 칸의 조상, 猃狁 (사이 언-거 지 얀), 원래 러시에서 달아 났 고, 전설에만 두 남성과 두 여성이, 그 거 스와 거 지의 대 본 이었다 두 가족이 알타이 산으로 달아 났 고, 2000 년 이상 후에 깊은 산으로 탈출 하 고, 징 기스 칸은 그레이트 몽골 제국을 설립 하 고, 그 후에 조상 중앙 평야 지역으로 돌아갔다.
이것은 뿐만 아니라 mongols가 중앙 평원에서 도망의 역사를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 하지만, 또한 징 기스 칸의 조상이 중앙 평원의 기본-猃狁 (거 지 얀)의 몽골 사람들의 역사적인 현실 임을 증명 한다. 닥터 주 콩은 고 대 평원 주민들이이 공자의 아버지 "[에이? l?] 같은 북방 민족 들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의 纥 "[s? l] 라고 하는 북한에서" "유 슌은 usun"이 고, "Menco [M?] [m]은 몽골입니다. 이 지? 같은 한편, 매 실 여성 대학의 정정 교수는 "공자는 조선이 사람 이기 때문에 한국인의 조상도 동이 사람입니다" 라고 밝혔다. 그래서 북한의 몽골어 언어의 이름 [S? l? g?의 (수 량) 라는 단어는 공자의 아버지의 이름에서 온 것 일까요? 다른 한편으로는, 린은 "새로운 이론"에서 했 고, 갑자기 mongols가 동 후의 후손 이라고 말했다, 갑자기 huns는 고대의의 조상이 아니라,이 두 주장은 기괴 한의 모순에 연결 되지 않는, 그래서 착오의 반박 가치가 없다 .입니다. " 왜냐하면, 오 도스의 조상은 猃狁 몽골과 몽골 북부의 중앙 평원으로가는 상 아 민족의 이주 이다. 몽골 리아 (猃狁)는 몽골 리아 오 (huno)의 조상 이자 징 기스 칸의 조상 이다. 샹은 저 우에 의해 패배 한 후, 징 기스 칸 猃狁 (거 지 얀) 몽골의 조상은 이상으로, 깊은 산을 피하기 위해 서둘러에서 도망, 2000 년 이상 후, 징 기스 칸은 대 한 100 몽골의 클랜 부족 들이 그레이트 몽골 제국을 설립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닥터 Zhu 콩이 중앙 평야에서 북쪽의 출발에 관하여 말한 무슨과 일치 합니다,이는 또한 mongols가 동쪽의 후손이 전혀 허스키 증명 합니다. 또한, huno (huno)를 "Hu", 동쪽 huno (동쪽 huno) 라고 하는 "동부 후"로 불리는, 두 사람은 전혀 인종이 아니라 같은 클랜 부족 하지만, 다른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는 오늘날에는 몽골 동부와 사이먼의 이름과 같습니다. 더욱이 몽골의 고 대와 고 대는 몽골 북부의 부족 족에 속해 있었다. "시 지" huns "구름: 고기 죽, 猃狁 (거 지 옌), huns (huns)는 나라, 훈 우 (huns) 몽골의 조상 이기도 猃狁 몽골
그리고 원래 같은 몽골 그룹의 "새로운 이론"에 있는 어떤 사람들은 서로 다른 국적으로 구분 하 여 매우 터무니 없는 "새로운 이론" 이라고 부릅니다.
2. 언어는 "인류 역사의 화석"입니다.
이 논문에서는 언어학의 관점에서 몽골 민족의 동종 관계에 대해 논의 한다. 지금, 그 (것) 들이 민족 소외의 심각한 현상과 결합 된, 너무 멀리 현재에 있기 때문에, 고 대 평야 猃狁 몽고와 북 디 몽골어 언어를 공부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기존 언어는 아주 적습니다.
아래는 "바다의 클래식", "시 지", "쭤 주안", "huainan zi", "루 시 춘 치", "만다린 조우"와 간단한 주석에 대 한 몇 마디에 수집 된 다른 책입니다: (1) xia Xiaowan: 몽골어 언어 키 옌 (토 렌트), 猃狁 (키 얀)에 대 한 중국어 음역, "Xia" 라고 불리는 "몽골의 비밀 역사"로 거 지를 猃狁 하는 것입니다.
몽고 치 얀, 성 난 급류를 의미 "토 렌트 [猃狁]" 즉, 산에서 흐르는, 따라서 부족 또는 부족의 이름을 명명, (Xia------). (2) 드래곤: 멍에는 옛 말을 [l?] (용)], 중국어 문자 그대로 "용"으로 번역. 이것은 중국어 "용" 단어 몽골어 발음 이다 [l??
(Dragon)이 상속 되었습니다.
(3) 부: 옛 말 [버그? (bo)] 중국 음역은 "부 주술사"입니다. (4) 고 대의 말 [xumun (사람)], 중국 역 "사람", "총, 쿤, 훈로"와 다른 형태의 글로 음역.
후에 후에의 두 번째 단어 "huns"의 "시 지"에서 "hu"로 지칭 하는 "Shi Ji"에의 하면.
(5) 베이 디: 고 대 말 [Bid? n (미국)], 중국 역 "우리", "노스 디"로 음역, "di"로 지칭. (6) 옛 말 [wa?], [gu?], [H? u], 중국 대응은 왕, 대 중, Hou의 문자 적 번역 이다.
현대 몽골어는 [wa? (왕)], [구? (공용)], [H? u (HOU)] 라고도 부릅니다. (7) 멀티 샷 (멀티 샷): 북 디 몽골어 [X] rt? (다중 촬영-케 얼 진)]의 한이는 아처, 아처 및 기타 수호자 이다. 멀티 샷 [x? rt?에서], 현대 중국어로 번역 된다 "코 친". [x-rt? in]--"코 진"은 북 디 몽골의 상왕조를 세우는 것 이며, 현대 몽골어는 또한 [x? rt? (keerqin)]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x? rt?에서]-코 진"은 상나라에서, 특별 한 기간 보호의 군사 기관을 의미 합니다. 징 기스 칸 시대는 몽골 부족의 몽골 부족의 이름으로 진화 했다. 청나라 (지 렘 멍 청)에는 "이름으로 불리는 곳"으로 변경 합니다. 이 용어 [x? rt?에서] 형성 단어는 현대 몽골어 명사를 형성 하는 문법적 원칙과 정확 하 게 동일 합니다. 예를 들어 [x? r (화살표 sac)]를 사용 하 여 루트를 [T? int (단어 장식)]에 연결 하 고 [x] rt?에서 [] (아처 또는 아처)가 됩니다. 이것은 현대 몽골어 [Mal]에서 [말을]의 루트 연결을 [맥 아가 (herdsmen)]에 부착 하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X] rt?에서 (keerqin)에 있는 단어의 형성 원리와 문법 구조에는 두 가지가 정확히 동일 합니다. 이것은 또한 상나라 시대의 북부 디 몽골어 언어가 현대 몽골어와 정확히 동일 하다는 것을 증명 한다.
(8) 러시아 학자 빅토 노바 그녀는 말했다: 중앙 아시아에서 몽골 고원 오랜 시간 동안 농업 되었고 매우 개발, 용어 "하루 종일" [T? d? 라가 (쌀) 】 "힌디어, 튀르 크 (몽골어 방언, 저자의 참고), 하지 중국어, 원래는 (huno) 몽골어 언어- 모든 zhiga (쌀). 쌀 이라는 단어의 경우, 현대 몽골어는 T? d? 라가 [라이스]의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다른 예: huns의 설문지 (황제)의 이름은 머리만, 게르만 [Tum? n (백만)] 몽골어, 그의 한 의미는 "백만", 앙케이트 이름도 있습니다, [M? d? n (나무)]은 또한 몽골어, 그 한 의미 "나무", 그는 "단 (윌 로우)" 라는 서쪽 지도자를 이동, " 우크라이나어 단일 "은" 버드 나무 "를 의미 몽골어. Attila의 아버지의 형제, 유럽 huno (huno) 제국, 러시아 탑의 창시자 [? d]와 루 [l??]. "러시아 타워"는 몽골어로 "부"를 의미 하며 "루"는 "용"을 의미 하는 몽골어 이기도 합니다. 그와 같이: 왕 왕소군 한 악한 설문지와 결혼 한 후, 그의 이름은 몽골어 [? 잔 (지혜)], 악은 몽고 [j? x? (큰)]. "지혜의 황제"로 알려진 설문지의 의미 ... 같은 위에서 알고 있듯이, huns는 몽골어입니다.
추가적으로, 이상 200 년 전, 중앙 아시아와 몽골로 굴 린에 러시아 학자 들이 심오한 연구를가지고, 그의 가장 큰 기여는 가장 먼저 앞으로 huno를 넣어 (huno)는 몽골 사람들의 결론은 정확 하다. (9) 셴 베이는 몽골의 지 파로, 그 언어는 물론, 몽골 국가 언어 또는 몽골어 방언 이다. 예를 들어, 몽골의 지 파의 이름은,이 중 대부분이 몽골의 이름입니다: 상기 [t?? B? r (클렌징)], 심 실 웨이 [t? B? r (클렌징)], 셴 베이 [t?] B? r (클렌징)], 실론 [t?? B? r (클렌징)]: 세그먼트, 문단 [T? MDA (가운데)]는 "중간 부족"을 의미 하는 몽골어입니다. 의 중심 [Bid? n (미국)], homophony "우리"를 의미 하는 몽골어 노스 디의입니다. [Ux?] (셰퍼드)에서 먼지를 하지 마십시오, 또한 몽골어는 "소의 또는 목 자입니다." murong [Mur? n (강 또는 강)], 강 또는 강을 의미 하는 몽골어 이다. [Sig? i (숲)]에 관련 된, 이름, 의미 "숲". tuoba는 "노자"를 의미 하는 몽골어 이다. 아 르 간 [axa (동생)]은 "형제"를 의미 하는 몽골어입니다. 스트레이트 진정한 [S? t? in (스마트)], 몽골어, "스마트"를 의미 ...
같은 (10) nylan (부드러운) 몽골어, [nir? g? (허리)]를 의미 하는 것은 몽골어도 [Ar? n (뒤 또는 북쪽)] 의미 합니다. "Ar? n"과 "소프트"를 함께 연결 한다 [arru]? Nir? g? (nylan)], 몽골 북부 부족의 산에 살고 있는 사람들을 참조 하십시오. [페르시아]? "nylan [Nir (허리)]" "역사의 컬렉션"의 래스터 "에 의해 알려져 있다" 몽골 구름은 몽골어 언어입니다 [Ar? n? Nir?] 중국어 음역의 단어 "nylan?". 예를 들어, "Yu Long Lu"는 루트나 소스를 의미 하는 몽골어 [그? ag? r]의 음역입니다. "나무 뼈 lu" 몽골어 [m?? 의 음역 g? l는 "몽골"를 의미 한다. nylan 시대는 중앙 아시아에 사는 몬 골 스를 특별히 의미 합니다 자동차 사슴의 지 "는 nylan의 설립의 역사에서 두 번째 지도자의 이름입니다." 사슴은 몽골어의 음역이 될 것입니다 [T? ila g? n (돌) Xu (er)], "돌"을 의미 ... 같은
(11) 우 환의 사회적 잔디-뿌리 사회는 몽골 [tunzi]의 한 일 "이-지 엔" 이라고 합니다. 현대 몽골어에서 언급 한 자연 Tun은 [ail (tunzi)] 라고도 합니다.
이 "이 지 엔"은 고 대에 있는 클랜 부족 들의 "타락" 으로부터 진화 했 고,이는이가을이가을이 하 [ail (tunzi)]을 형성 하는 단위로 클랜 부족 들의 고 대 시절을 증명 했다. (12) 고 대 시대 후이 헤 (위이 구르 구르 구르) 언어와 몽골어는 동일 했다. 현대의 또한 상당수의 위구르 어 뿌리는 몽골의 뿌리와 같습니다: 칸 (황제 [사이 다]), xagan 여왕 [] ...
이는 몽골어 [사이 (황제)]와 [마 단 (여왕)]과 동일 합니다. 마 창 서 "북 디와 huns" 클라우드: "huns 언어의 일반적인 원리와 몽골어 언어의 일반 원칙은 모순 되지 않습니다."
튀르 크 (몽골어 방언, 저자의 주) 고 대 중국 원소의 비율은 매우 크다. 요컨대, 위의 猃狁 부서, 노스 디 부서, huno (huno) 부서, 튀르 크 부서, 후이 허 부서, 셴 베이 부서, 소프트 (nylan) 부서, 유 환 부서 ... 부족 이나 씨 족과 같이, 그들은 고 대 시대 언어에서 시작 하 여, 즉 공통의 몽골어 언어가 있고, 몽골어 언어에서 사용 된다. 따라서 몽골은 몽골 전체의 영혼 뿐 아니라 몽골의 구성과 형성에 대 한 "역사적 화석"도 있습니다. 몽골의 보이지 않는 "유대"와 "몽골의 반점"의 유형 "확인"은 몽골 민족 들의 독특한 특징입니다. 따라서 모든 이른바 북부 국적은이 두 가지 "특성"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몽골 민족에 속하며, 몽골, 몽고 인, 몽골인 (인도 전통) 등을 포함 합니다.
따라서, 고 대 시대 여성 사람들은 몽골 민족의 민족 이기도 하므로, 진 시 황은 몽골의 방언이 전혀 없고, 수 동적 인 물 대화가 불가능 하다 고 말했다. 7. 몽골은 몽골 猃狁와 노스 디 몽골 리아에서 기원 했다.인류는 무지 시대에서 야만 적 시대로 전환 했 고, 이른바 "야만 주의"는 비교적 후 일의 세대의 문명에 대 한 부담이 아니다. 원시 사회에서 인간, 클랜 사회의 초기 단계에, 자연과 인간 활동과 투쟁의 원시적 인 인구가, 점차적으로 공통의 언어, 일반적인 생활 습관, 공통 문화적 공통 심리적 특성을 형성 하는 경우 ... 같은 몽골 猃狁와 노스 디 몽골 언어, 8000 년 전 몽골 국가가 형성 되었을 때 몽골 일족의 공용 어-몽골어 어가 되었다.
몽골의 고원 인구를 구성 하는 방법입니다. 지 안 berzan, 유명한 역사가, "중국의 역사"에서 말했다, 후 시 시대 (무지의 마지막 기간)에서 오 도스의 마이그레이션의 샤에서 (猃狁 몽골, 저자 노트), 페니 계곡에서 (야만인 다음 기간)에 (새비지),이 시 르 밸리 (), (가 산 성), (허난 성) 노란 강 계곡의 여름으로 나누어 (모든 猃狁 몽골, 몽골 고원 내에 있는 몽골어 언어 그룹은 di (노스 디 몽골 전역, 저자 노트)로 나눕니다. 중앙 평원에 시대 전에 약 1700 년 (현재 허난 중심으로, 저자 참고) 북쪽, 즉, 몽골, 내 몽골, 산시 성, 북부 허베이 성, 헤이룽장 강 분 지 북쪽에 동쪽, 바이칼 호수와 다른 지역에는 di-모든 몽골 부족 또는가 문 (참조 Jian 베 잔, "중국 역사" (81 페이지, 159 페이지), 1950, 싼 리안 서 점). 즉,이 광대 한 지역은 북부의 몽골 부족 또는 부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몽골은 여름 (모든 猃狁 몽골 리아)과 디 (모든 노스 디 몽골 리아)에서 기원 되었다.
1. 몽골 猃狁 총은 여름의 조상 (猃狁 얀) 이며, 유명한 역사적 인물입니다. 총 고 대에 대 한 많은 행위와 신화와 전설이 있습니다. 주 포는 몽골어로 (사람), 중국어는 "사람들"로 음역, "총으로". (사람)을 위해 자신을 지명 했다. 총은 고 대 猃狁 몽골어 이며, 그는 (큰) 유의 아버지, 총과 유 22 세기 BC에 대 한 여름 왕조의 기초를 놓았다. 유의 아들은 猃狁 한 몽골 노예의 왕국을 설립, 샤 왕조.
타이 강 (또한 mongols)의 아들이 동쪽이 사람들에 의해 살해 될 때, 긴 투쟁 후, 해의 후손에 게 하이 왕조를 복원 하는 카이의 자손, 시는 "덜 강 ZTE." 중앙 평원에 있는 xia 오 도스 고원에서, 즉, 하이 라 왕조 猃狁 (거 지 yan------------------------------------) 몽골의 설립 猃狁 (Xia)는 몽골어로, 산에서 흘러 내리고 있는 "급류"를 의미 합니다. 중국어 음역을 猃狁으로 만들기 위해 "여름"으로 단순화 했습니다.
이것은이 여름 다 이너 스 티 "xia" 단어와 샤 일족 "여름" 단어의 기원, 즉, 몽골어 猃狁 (토런트)--얼굴--xia입니다. 오 도스 Xia 민족 그룹, 중앙 평야에 있는 노란 강 유역에 오 도스 고원에서 이주 하는, 중 후 한 왕조를 설치 하 고, 동시에 많은 가지와 여름 왕조의 파생으로 나누어, 즉, Wei 등의 종속 왕조, 구, 쿤 (즉, hunohuns),로 불리는 "Hu", east huno (동쪽
이 독립 국가 들의 주민들은 모두 猃狁 몽골과 민족입니다. 猃狁 (키 얀) "거 지 옌 (키 얀)"으로, "거 지" 라고 불리는 몽골의 비밀 역사는 "거 지의 얀-구걸 이빨" 이라고 하는 노란 강 유역 샤 씨, 猃狁 (키 얀) 학과도 있습니다. 샹은 서 주에 의해 패배 후, 그것은 중앙 평원 지역의 모든 8 개의 디 부족이 두 남자와 거 스와 거 지에 의해 슬쩍 된 두 명의 여성을 떠나 캡처 된 것을 소문이 다, 그리고 두 가족은 드문 알타이 마운트에 도망, 징 기스 칸 (猃狁--k의 조상 이었다 깊은 산을 피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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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 리아는 몽골 리아 (huns) 猃狁의 조상 이기도 하다. 최근 몇 년 동안 과학자 들은 징 기스 칸이 dayu와 Y-dna의 후손 이라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위의 역사적 사실과 일치 합니다.
2. 노스 디 몽골 리아 "중국 역사의 개요"에 있는 Jian berzan은 샹 왕조를 설립 한 몽골의 지 파 인 노스 디 [Bid? n (미국)]입니다. 북한은 지 파의 이름이 며, "우리"를 의미 하는 순수한 몽골어 [bid? n] 이며, "북쪽 di"로 중국어 문자 번역. 노스 디의 "북쪽"은 "북쪽"의 의미를 의미 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bi]에서 [bid? n]에서 "북쪽", [d] 음역을 "di"로, [d? n]은 그 약어 또는 "di" 라는 "노스 디"로 결합 된 전 두의 몽골어 표현 이다. 따라서 "북 디" 라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 "북부의 국적 또는 북쪽 국가"로 이해 될 수 없다. 북쪽의 몽골은 실제로 중앙 평야의 노란 강 유역 출신의 몽골 민족 이다. 중앙 평야에 있는 북쪽 디 몽골 리아 노란 강 유역에는 샹 왕조, 차오 송 (now 허난 치 현), 상 후 왕 상 싱 이라고 불리는 그 수도가 있으며, 현재는 "Yin Hui"로 알려진 허난 성의 안양 인근 마을로 이동 했습니다. 인 희 출신 몽골 1 세대 몽골 쓰기-오라클.
즉, 북부 디 몬 골스는 인류 역사상 가장 처음으로 단어를 만들고 단어를 사용 하는 사람들 이었다는 것을 의미 하는 오라클을 만들었습니다. 북부 몽골은 중앙 평원 (허난 성)을 중심으로 한 샹 왕조를 설립 했다. 고 대에는 중앙 평원에 많은 몽고 부족이 있었다. nanman의 남쪽에-국가를 설정 남부 몽골 민족 사람들이 있다: 파키스탄, 슈, 추, 평범한, 등 덩, 구 어 국가 등, 몽골 민족 사람들의 동쪽 동쪽에서 국가를 확립 하는 것은: 동아, 기 등, 몽골 민족의 서쪽으로 국가를 확립 하는 것: 토 공사, 혀, 치 앙 (시 샤), 진
북부의 북 디 몽골의 북쪽 설립: 총 명 한 (역사에서 서로 다른 기간은 다른 이름으로 펌핑 루, 모 허, 모 허, 여자, 만족 하 고 다른 이름), 크리스토퍼-라이브러리 kumoxi (qidan 사람들의 구성 요소 중 하나), 유령 측, 징 오, huno (huno) 등등.
3. 중앙 평원 북쪽 지역에 있는 디 그 주변 지역의 중심으로 서 센트럴 플레인 즈 (허난 성)의 여름 왕조로 서, 소위 "동이", "웨스트 롱", "난만", "노스 디"와 다른 많은 몽골 일족 부족 들이 있다.
그들의 고 대 조상들은 또한 오 도스 고원에서 중앙 평원으로 이주 하는 여름 가족 이었다. 중앙 평원 북쪽에 있는 몽골 민족 사람들의 고 대 조상 외에도 산, 알타이, 진 니 샨, 크 얼 진, 훙 라이, 비둘기 동굴, 큰가 마 사람, 歭 유 족 등 "오 도스 사람들" 로부터 흩어진 하 수의 지 부 나 파생 된 군중 들이 있었다.
이들은 중앙 평원 북쪽에 있는 디의 직접적인 조상 이며, 북 디 몽골 부족의 몽골 종족 부족 들의 직접적인 조상 이다. 이 고 대 사람들은 부족 사회에서 클랜 부족 이나 클랜 등의 수로 분화 하기 시작 했습니다. 중앙 평원 북쪽, 즉, 몽골, 내 몽골, 산시 성, 하 성 북부, 헤이룽장 강 유역으로 동쪽, 바이칼 호수 및 다른 지역 북쪽 디 몽골 부족 또는 클랜, 즉 di. 이 북부 Dimongou 부족 부족 들은 주로: 딜 레, 틴 클 링, tiehler,로 열,가 오, munwa, 튀르 크, 조호르 (nylan), 후이 헤 (위이 구르 투 어), huns (huns), 사우스 huns (남쪽 nu), 노스 huns (북쪽 nu), 이스트 huns (동 우노) 둥 후, 셴 베이 (심 실 Weir), qidan, 만주족 (만주어),가 리 (신선), 탈 (다 유-타타르어), 바바리 안, bliette, tuva, olunchun, 다 daur, 헥 그, 카자흐어, 사라, 키 르 기 즈, 론 디,가 롱, 찬 쿤, 칸, 투 트, 다 르 lyontief,, lyontief, 가시, 대머리 미카엘, 그리고 다른 거 지 lyontief, 키스, 거 지 ER (콜), 다 르 또한 lyontief를 안정 (그 후 세대의), 가시는 손실, 진실, 하가,이, 크 레 이드 lyontief, 왕 구, 딸 benii, 다우로이 lyontief, Xu 0 포인트, 속도 lodouth, 또한 르 두 leux, 라이트 jiti, 가시도 ...
100 노스 디 몽골 부족 이나가 문 등을 기다립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이른바 "북방 민족 들"은 모두 몽골 민족, 즉 노스 디 몽골의 지 파입니다. 즉, 고 대부터 그들은 몽골 고원 공통 영토에서 공통의 언어를 형성 하 고 있으며,이는 모두 이러한 인구를 통해 실행 되는 몽골의 보이지 않는 유대 관계를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하나님이 그들에 게 주신 것에 대 한 명백한 증거, 즉 "몽골의 반점"을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이지 않는 "유대"와 확실 한 "확인"은 몽골 민족 들의 가장 독특한 특징입니다.
Viii. "중국" 이라는 단어의 기원 "중국" 이라는 용어는 약 3000 년 전 서 저 왕조에서 처음 등장 했습니다. 예를 들어, 루 슌 씨는 디 Shang 왕조를 소화 하는 zhou 사람들에 게 말했다: "Zhou 우 왕, 그때 중국에 십자군의 이름으로 (중앙 평원을 참조, 저자 노트), 음과 음 (싱, 저자 노트) 국가와는 다른 것 같다, 현대 단어에서, 침략 될 수 있다." 여기서 "중국" 이라는 용어는 "중앙 평원" 지역을 말하며, 현대 단어 "중국"의 의미는 완전히 다르다.
고 대 중국에서 "국가" 라는 단어의 의미는 "도메인" 또는 "상태"에 의해 설명 되 고 "중국"은 "중앙 도메인" 또는 "중앙 국가"입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고 대 단어 "중국"은 형용사가 아니라 특별 한 용어입니다. 따라서 우리 나라의 고 대 왕조는 공식 이름으로 "중국"을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한 왕조 국가 번호는 한, 당나라 국가 번호 노래, 랴오, 진, 위안, 명나라 등의 설립 후 당나라는, 청나라 및 외국 조약 서명 된 이름이 "Qing" 이다. 따라서, 시 지에 나타나는 "중국" 이라는 단어는 오늘날 "중국" 이라는 단어의 의미와 같지 않은 "중앙 평원" 지역을 의미 합니다. 따라서, 고 대 "중앙 평원"과 오늘날의 "중국" 혼동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린 시는 "새로운 이론"에서 말했다: 진 시 황 통합 중국 (진 시 황은 중앙 평원에 6 개국, 저자는 참고), 중국의 프론티어 지역 (정말이 지역의 중심 평원을 말한다, 저자 노트), 소위 "동이", "난만", "웨스트 롱", "노스 그래서 많은 소수 민족 들 (정말로 몽골 민족, 저자는 노트) 이다. 원래 여기에 언급 된 "중국"은 "중앙 평원" 지역을 의미 하지만, 학술 "권위" 라고 주장 하는 사람들은 또한 "중국"과 "중앙 평원" 두 단어와 혼란의 의미와 차이를 이해 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린의 무지 또는 불길 한 얼굴의 사악한 동기를 분명히 드러내는 것 이다. "중국"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약자 라고 1912까지 하지 않았다. 중국의 설립 후 "중국"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약자입니다.
이 방법으로, "중국" 이라는 용어는 특별 한 용어의 창조 이며, 단지 거의 100 년의 역사를가지고 있습니다.
9. 중앙 평야 또는 중앙 평야의 mongols 북쪽에 의해 설립 된 국가 또는 정치 기관
몽골 국가 들의 초기 역사는 몽고의 땅에서 운영 되는 부족 이나 씨 족은 몽골, 튀르 크 언어 (몽골어), 그리고 몽골 방언 (몽골어 방언)과 같은 세 가지 주요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으며,이는 서로 다른 몽골어 사투리를 따라 나뉜다. 몽골 정부는 이러한 부족 들을 다른 방언과 이름을 가진 사람들에 게 결합 시키는 과정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했다. [페르시아]? 래스터 그녀는 말했다: "징 기스 칸과 그의 일족의 상승과 하락의 결과로 (거 지, 저자의 주의), 그들은 각각의 이름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각각의 이름과 같은 튀르 크의 모든 종류의 목록을가지고, 탈 (다 유-타타르어), 다 르 또한 lyontief (이상 세대의 werat), 왕 구,이 lyontief, 야만인, 당나라 자랑의 이익을 위해, 그들은 모두 자신을 몬 골 스 라고 하지만, 고 대에서 그들은 이름을 인식 하지 못했다. 이제 일부 학자 들은 mongols가 동 후에서 온 것으로 믿습니다. 몽골 역사가 인 남자는 몽고가 후 두에서 기원 한 보기와 "몽골 시 지"와 "방의 wemon"을 기초로 하 여 심 실 웨이를 진행 합니다.
이 보기는 분명히 거짓, 무지한 관점 (위의 관련 참조)입니다. "권위" 라고 주장 하는 린 (Lin)과 같은 일부 학자 들은 그것을 본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당신은 그것을 읽을 수 없습니까? 원래 지 앤 베 잔은 "중국의 역사"에서 말한 것과 같이 이해할 수 없다 말했다: 그가 말한 것 처럼, 중앙 평야로 오 도스 Xia 민족의 이주는 猃狁의 몽골 사역의 조상이 며, 그 중 하나는 몽골 또는 동후조상 이다 猃狁. 따라서, 동 후, 심 실 weir 등이 몽골의 상위를 의미 하는 것이 아니며, 둥 후와 몽골 사역은 몽골 猃狁 나 猃狁 몽골에서 유래 된 지점 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사단법인 유니코문화교류협회 동북아역사문물연구원에서 중국 학자가 발표한 몽골족 인류 삼고시대 인류. 민족 및 원시인이 "삼고문화" 인류의 홍산문화를 창조 했습니다 를 인터넷 번역으로 게시를 합니다
몽골반점 동이한민족 홍산문화를 몽골문화로 논문을 작성 하였습니다 요녕 우하량 유적지는 몽골족이 아닌 동이한민족으로 해석
을 하여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고조선과 홍산문화는 관께가 있다는 사실을 연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 글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