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회의원 부울경검증단 연제구지부 발기인모임
일시 : 2019년 6월 18일(화) 18:00
장소 : 성뷔페 (부산적십자회관 10층. 부전역 2번출구에서 50m)
참가비 : 만원 (식사 제공)
2. 국회의원 부울경검증단의 취지 및 강의
국회의원 부울경검증단은 문재인정권의 실정을 비판하고 자유우파진영의 총선승리를 쟁취하는 것이 긴요하다는 것에 공감하는 평범한 시민들이 모여 2018년 11월말에 결성되었습니다.
그동안 유명한 우파논객들을 초청하여 당면한 정치현실에 대한 강의를 들었습니다.
초청한 강사는 고성국박사(4월9일), 김문수지사(4월23일), 정규재주필(5월11일), 이언주의원(5월31일), 신인균대표(6월15일 예정)이었습니다.
3. 각 선거구별 조직작업
저희 검증단은 강의만 듣는 것이 아니라 내년 총선에서 우파후보 단일화를 이루어 부울경전지역에서의 승리를 쟁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각 선거구별로 조직작업을 시작하려 합니다.
4. 연제구의 위상
연제구는 부산의 정치중심지로서 현재 국회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소속입니다. 내년에는 우파진영이 반드시 승리하여 부울경전지역으로 바람을 일으켜야 할 지역입니다.
김희정 전의원이 출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다른 후보자들도 여러명 나와서 시민들의 검증을 거쳐 가장 경쟁력이 있는 후보로 단일화하는 과정을 거쳐야 할 것입니다.
5. 선거혁명이라는 시대적 소명
과거에는 중앙당에서 후보자로 공천하면 일반 시민은 그에 대하여 지지 여부만을 선택하도록 강요받았습니다. 일반 시민이 공천과정에 개입할 여지는 거의 없었습니다.
이제는 시민들이 국회의원 후보자를 검증하여 시민들이 추천하는 후보가 공천되고 당선되도록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할 시대가 되었습니다. 더 이상 정치꾼들에게만 정치를 맡겨서는 안 된다는 것이 시대적 소명이라 할 것입니다.
그런 과정을 저희는 선거혁명이라 부르겠습니다.
6. 우파후보 단일화를 위한 검증단의 파워
국회의원 출마예정자들이 저희 검증단에 스스로 찾아와서 소신과 정책을 발표하고 검증을 받은 다음 마침내 후보 단일화까지 받아 들이려면 검증단의 파워가 막강해져야 합니다. 검증단을 거치지 않고서는 정치에 입문할 수 없다는 정도의 인식에까지 이르러야 합니다. 다. 검증단의 파워는 인원, 재정, 이론, 도덕성 등 모든 면에서 기성의 정당이나 사회단체를 압도할 정도의 경지에 이르러야 합니다.
7. 검증단 파워의 증대 방안
검증단의 파워는 기본적으로 핵심인원이 많아야 발휘됩니다. 저희는 월만원의 단비를 자동이체하는 핵심인원을 진성단원이라고 부릅니다. 우선 진성단원 1,000명 모집이 1차 목표입니다. 그것이 이루어지면 대대적인 창단식을 할 예정입니다. 각 정당에도 알리고 기자회견도 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출마예정자들도 저희 검증단을 주목하게 될 것이며, 스스로 찾아와서 자신을 알리고자 하는 후보자들도 나오게 될 것입니다.
올해말까지 10,000명의 진성단원을 모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사람이 월만원 내는 것은 아무런 힘이 없겠지만, 10,000명이 그렇게 한다면 엄청난 힘을 발휘할 것입니다.
8. 연제구지부 발기인으로 참여하시기를 권합니다.
부울경지역의 국회의원 선거구는 현재 40석입니다. 각 선거구별로 평균 50명의 진성단원이 모집된다면 부울경지역 전체로는 2,000명이 됩니다. 각 선거구별 50명 모집은 그렇게 어려운 목표는 아닐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1차 목표인 1,000명 달성은 무난히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올해말까지 각 선거구별로 평균 300명의 진성단원 모집을 목표하면 전체 목표 만명 모집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연제구부터 시작합니다. 연제구에서 진성단원 50명 모집이 먼저 이루어지면 다른 지역으로도 쉽게 확산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안내글을 보시고 발기인모임에 참여 여부를 회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발기인모임에는 불참하시더라도 저희의 취지에 동참하여 진성단원으로 가입하여 주실 분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010-3219-8279 간사 최태열)
9. 선거구별 지부 조직
선거구별 지부 조직은 지부장 아래 장년부(60대 이상.1960년생이전), 중년부(4,50대.1980년생~1961년생), 청년부(2,30대.1981년생이후), 여성부의 각 부장을 둘 예정입니다. 그러고는 진성단원 전원이 각 부에 소속되어 활동을 하게 됩니다. 본인 스스로 간부로 활동하면서 봉사할 분은 자원하여 주셔도 되고 아니면 주변의 유능한 인물을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초의 간부는 자원자 위주로 구성하고 어느 정도 진용이 갖추어지면 지부 총회를 거쳐 신임을 물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