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이가 납량시리즈 6을 쓰며 다음번에는 이 네 짐승을 부리고 있는 자들이 누군지를 써보겠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시오니스트-일루미나티-제수이트 국제 카르텔에 대한 것을 잠깐 비췄지만 생각해보니 엉뚱이는 그들을 다룰만한 실력도 없으면서 무식하게 말을 뱉었다고 생각하여 약속한 것을 삭제했다. 양해를 바란다
대신 에필로그를 통해 엉뚱이의 뇌피셜이 담긴 이야기로 마칠까 한다.
세계를 지배하겠다고 나선 자들이 고대(古代)로부터 오늘날까지 있어왔다. 고대에는 서양에선 알렉산더와 동양에선 징기스칸이, 그리고 중세에서는 캐톨릭 교황(敎皇)이, 현대에는 일루미나티란 집합체 세력이다.
과거는 제왕가운데 그런 자가 그런 야망을 품고 성취하려 했으나, 중세 때는 종교 권력을 가진 가톨릭이, 현제는 일루미나티 라고 부르고 있다. 그런데 그 일루미나티를 New World Order, 글로벌리스트, 딥스테이트 라고 부르고 있지만 그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은 아래와 같이 세 그룹으로 이루졌다.
첫째 그룹은 다윗왕국을 세우겠다고 하는 시오니스트(Zionist)와 둘째 그룹은 아직도 중세 때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활동하는 제수이트(Jesuit)과 셋째 그룹에 속한 자는 앞에 언급한 그 두 그룹의 지지를 얻어 세상나라 정치권력을 잡은 자 그룹이다.
엉뚱이는 납량시리즈에서 네 마리 짐승이라고 말한 네 명의 인물이 2030년까지 U.N 의 20-30 목표 (세계단일 정부, 단일 경제시스템, 세계 단일 종교)를 이루기 위해 자신의 맡은 역할을 아직까지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세계 각국의 경제를 파탄시키고 세계인들을 혼란과 공포를 느끼도록 세계 3차 대전 상황을 연출하고 있으며 바로 이런 세계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해서는 과거의 것을 폐기하고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한다고 모든 것을 바꾸는 Great Reset을 받아드려야 한다고 말하며, 이제 우리 사람은 과거의 인간과 다르게 과학발전으로 신적인 단계에 들어섰다고 기만하기 위해 하빠리란 자가 책을 썼다는 것을 말했던 것이다.
이들 4인의 상층부에 있는 자들이 누군가? 궁금하기는 하다. 그리고 사탄에게 낙점받아 세계 단일 정부의 수장이 될 자는 누군가? 세계의 부를 장악하고 있는 시온주의자들 중에서 나올 것인가? 아니면 정치권력 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루미나티 중에서 나올 것인가?
삼두마차(제수이트-시오니스트-일루미나티) 중 종교란 틀속에서 활동하는 제수이트 세력은 아닐 것이다. 그들을 오히려 적그리스도에 빌 붙어서 종교권력을 행사하는 음녀(계13장과 17장에서 나오는)가 될 것이 거의 확실해 보인다.
그리고 돈을 가진 시오니시트는 킹메이커(King-Maker)가 되기가 쉽지 스스로 왕이 되지 않는 것이 세속사인 것을 본다면, 세계적으로 정치력을 발휘할 자 중에서 ‘The He; 적그리스도 짐승’이 나올 거라고 예측해 본다 (엉뚱이는 물론 그 놈이라고 부르지만)
성경 역사와 세속사가 다르게 흘러왔지만 하나님의 예정하신 시간표상 ‘End Time’으로 세계 역사(세속사)가 진행되어 가고 있고 이제는 그놈 적그리스도가 어떤 자일까? 라고 예측할 정도로 그놈이 출현할 무대가 거의 다 설치되었을 정도로 가까왔음을 알았으면 한다.
이제 '신랑이로다 주를 맞으라'는 소리가 들릴 때가 가까왔다는 것을 알고 부디 자신의 두루마리를 빠는 회개와 주변 사람까지를 깨우는 사명을 감당하는 자가 되었으면 한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m.cafe.daum.net/mstar1/Cdx9/1034?svc=cafe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