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은 구입을 할려고하면 주부들은 목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선뜻 구입을 못합니다
정말 꼭 필요한거 아니면 주부님들은 구입을 안해요 정말 구입을 할려고해도 미루고 또 미루고 살림에 한푼 두푼 모으고쪼개고 또 쪼개어서 생각을하고 고민하고 또 생각을해서 구입을 하지요
제가 큰 마음먹고 김치냉가고를 구입을 했어요 대한민국 주부님들은 제 심정이 어떤 심정인지 동감을 하실꺼에요
그렇게 큰 마음먹고 구입한 LG스텐드형 김치냉장고 구입한지 고작 이제 2년도 안되어가는데 내부배관에 문제가 생겨서,상칸 냉동고에 성에가 끼고 누수가됩니다 그러한 현상을 A/S 신청했는데... 유상수리,수리비 35000 원이발생되었습니다 암튼 내부에 냉매가 흐르는 배관의 막힘 혹은 누설은 분명 제품하자 라고 알고있는데... 참너무 하시는 행동 갔습니다. 김치냉장고 기계적 결함에 대해선 LG전자에서 책임을 지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가정주부인 제가 전자제품에 대해 자세하게 모르고 그 제품에 기술적 전문적 지식이 없는 일반 소비자의 입장에서 봤을때 어떻게 덤탱이 씨울려는짓 아닙니까? 소비자가 잘 모르는 그부분까지 자세하게 스스로 알려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아님 LG전자측에서 수리하라고하면 소비자가 할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요? 그냥 돈주고 수리하는거요 정말 소비자를 우렁하는것도 아니고 김치냉장고를 고작 1년,2년 밖에 못쓴다면 세상에 누가 220만원주고 구입을 하겠습니까? 그냥 구입을 안하거나 아님 S전자회사꺼 구입을 하죠 골랑A/S비가 아까워서 제가 이러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LG김치냉자고를 6년 또는 7년을 사용하고 냉장고에 문제가 발생 했으면 말도 안하겠습니다 가정주부인 제가 미친것도 아니고 돈 220만원이 어린아이 과자값도 아니고 냉장고가 옷도 아니고 고작 1년, 2년 사용할려고 돈 220만원씩주고 구입하겠습니까? 튼튼하게 오래 향후 10년을 바라보고 LG전자 브랜드 믿고 신뢰해서 산 LG김치냉장고가 이렇게 쉽게 2년도 못쓰고 내부배관에 문제가 생기게 밖에 못 만드나요 LG전자는 설마 소비자가 220만원씩주고 구입한 제품을 1년, 2년 사용하도록 제품을 만드나요? 아님 김치냉장고에서 물 줄~줄~ 세는 제품을 만드시나요? 그리고 이글을 보고 계시는분 집에 김치냉장고를 220만원씩주고 구입을 했는데
2년도 안되어서 내부배관 문제가 생겨서 물 줄 ~ 줄 ~ 세면 어떤 심정이겠습니까? 안그래도 냉장고 때문에 열받고 속상해 있는데 A/S신청 할려고 전화를 했습니다 콜센터 상담원님께서 1년이 지나갔으면 무조건 비용이 든다는씩으로 먼저 이야기하는데 LG전자는 그런씩으로 장사를 합니다. 비용이 얼마를 들든지 먼저 기사님이와서 여기서 어떻게해서 어떻게 고장나서 수리비 얼마가 나왔습니다도 아니고 기사님이 보지도 않고 콜센터 상담원님께서 제품 수리비 가격이 얼마든다라고 이야기합니까? 뭐 그가격이 나올수도 있겠지만 만약 추가가 나오면 나머지 추가금액은 상담원님이 지불할껀가요? 그건 아니잖아요 먼저 소비자가 제품에 고장이나서 전화를하면 소비자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주시던지 아니면 입장바꿔서 생각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소비자가 LG전자 제품을 믿고 신뢰를해서 구입을하면 LG전자에서는 그제품에 대한 책임과 의무는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어떻게 소비자한테 팔기먹기만하면 그만인가요 정말 무책임한 LG전자내요국내 LG전자 김치냉장고가 이렇게 고장나면 거들떠보지도 않으시면서 분명하게 해외사업장에서 이렇게 LG전자제품이 2년도 안되어가는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LG전자 쪽에서 해외사업장에 어떻게 처리 해주실까요 분명 온통 비상걸려 날리나겠죠 LG전자를 믿고 구매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이처럼 봉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국내 소비자든 해외소비자든 LG전자를 믿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입니다 국내든 해외든 차별하시지 마시고 동등하게 처리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런 이유로 제가 열이 많이 받습니다 님들.... 도와주세요
LG전자 김치냉장고에 어떻게 제가 구입한 가격모두 보상을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