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원준·김구...그룹 'VEIL' 결성, 19일 콘서트시작 김원준·김구...그룹 'VEIL' 결성, 19일 콘서트시작
|
그룹 'V.E.I.L'이 19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1집 발매 기념 콘서트를 연다. 'V.E.I.L'은 1990년대 아이돌 스타 김원준, 코요태 래퍼 출신 김구, 시나위와 나비효과 등에서 활동한 전한종, 프로듀서 이창현, 나비효과 출신 기 |
그룹 'V.E.I.L'이 19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1집 발매 기념 콘서트를 연다.
'V.E.I.L'은 1990년대 아이돌 스타 김원준, 코요태 래퍼 출신 김구, 시나위와 나비효과 등에서 활동한 전한종, 프로듀서 이창현, 나비효과 출신 기타리스트 강선우 등 5명으로 구성됐다.
'인생의 다양한 요소들(Various Elements In Life)'의 영문 첫자를 딴 그룹명이다.
이번 공연에서 1집 수록곡은 물론 각자 활동하며 발표한 히트곡을 들려준다. 또 기존 록밴드의 전형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탈피한 전속 댄서와의 무대, 화려한 영상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인다.
공연 후 청중의 CD에 사인도 해준다.
소속사 써브노이즈는 "V.E.I.L은 방송 매체에 기대지 않고 공연 위주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3개월간 곡 작업과 4개월간의 녹음을 거쳐 탄생된 1집은 록을 기저에 깔고 있으면서 솔, 펑크, 라틴 등 다양한 요소를 접목했다.
음반에는 슈퍼모델 이소라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관심을 모은 타이틀곡 '퍼스트'를 비롯해 7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슬로 넘버 '스페셜', 힘이 넘치는 8비트 록 스타일의 '원 투 X', 아름다운 여인에게 최면을 건다는 내용의 '매직 인 더 월드',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넘버 '이유' 등 모두 12곡이 수록됐다.
김원준은 데로(Dearro), 김구는 에빌 몽키(Evil Monkey), 정한종은 모다(Moda), 이창현은 앤디(N.D), 강선우는 선(Sun)이란 이름으로 활동한다
김원준·김구...그룹 'VEIL' 결성, 19일 콘서트시작
김원준·김구...그룹 'VEIL' 결성, 19일 콘서트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