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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아트홀 공연장 대관신청서 | |||||||
신 청 인 |
단체(공연자)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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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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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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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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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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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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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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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성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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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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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연 내 용 |
공 연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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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일시 |
20 . . . ( 00:00 ) | ||||||
공연장르 |
◻□클래식 □국악 □연극 □무용 □뮤지컬 □오페라 □대중음악 □촬영 □기타 | ||||||
소요시간 |
( )분 / 인터미션 ◻유◻무 |
관람등급 |
( )세 이상 입장 | ||||
입장료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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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관 내 용 |
대관시설 |
◻□코스모스대극장 ◻□유채꽃소극장◻ | |||||
대관구분 |
◻□정기대관 ◻□수시대관 ◻□기타( ) |
※ 회당 3시간 단위 기준 | |||||
준비대관 |
20 . . . ~ 20 . . . ( 일간) |
오전( 회), 오후( 회), 저녁( 회), 심야( 회) | |||||
연습대관 |
20 . . . ~ 20 . . . ( 일간) |
오전( 회), 오후( 회), 저녁( 회), 심야( 회) | |||||
공연대관 |
20 . . . ~ 20 . . . ( 일간) |
오전( 회), 오후( 회), 저녁( 회), 심야( 회) | |||||
철수대관 |
20 . . . ~ 20 . . . ( 일간) |
오전( 회), 오후( 회), 저녁( 회), 심야( 회) | |||||
위와 같이 구리아트홀 공연장 대관을 신청합니다.
20 년 월 일 신청인 (인)
구리시장 귀하 | |||||||
첨부 : 1. 공연계획서(소정양식) 2. 사업자 등록증(개인일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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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아트홀 부대설비 사용료 | |||||
( 단위 : 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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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종류 |
기준 |
사용료 |
비고 | |
피아노 |
스타인웨이 D-274 |
1회 |
60,000 |
조율비별도(조율사 아트홀 지정) | |
가와이 RX-7 |
1회 |
50,000 | |||
무대 |
음향반사판 |
1일 |
50,000 |
설치,철수 인건비 사용자 부담 | |
샤막 |
1일 |
50,000 | |||
스크린 |
1일 |
대50,000 | |||
소20,000 | |||||
댄스플로어 |
1일 |
대100,000 |
설치,철수 인건비 사용자 부담 | ||
소50,000 |
설치테이프개별 부담 | ||||
오케스트라피트 |
1회 |
5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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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강무대 |
1회 |
5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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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딩무대 |
1회 |
3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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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마루 |
1일 |
50,000 |
설치,철수 인건비 사용자 부담 | ||
보면대 |
1개당/1일 |
1,000 | |||
연주의자 |
1개당/1일 |
1,000 | |||
합창연주단 |
1일 |
50,000 | |||
조명 |
PAR64 |
1대/1일 |
1,000 |
설치,철수,운영 인건비 사용자 부담 | |
PAR46 |
1조(8대)/1일 |
3,000 | |||
SOURCEFOUR |
1대/1일 |
1,000 | |||
UV LIGHT |
1대/1일 |
5,000 | |||
STROBE |
1대/1일 |
5,000 | |||
LED LIGHT |
1대/1일 |
20,000 | |||
MOVING LIGHT |
1대/1일 |
30,000 | |||
MOVING CONTROL CONSOLE |
1대/1일 |
50,000 | |||
FOG MACHINE |
1대/1일 |
20,000 |
포그액 별도 | ||
DRYICE MACHINE |
1대/1일 |
20,000 |
재료 별도 | ||
음향 |
기본음향(유선MIC4개) |
1식/1일 |
30,000 |
메인믹서, 메인스피커 포함 | |
무선 마이크 |
1채널/일 |
15,000 |
건전지 사용자 부담 | ||
유선 마이크(다이내믹) |
1대/일 |
5,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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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 마이크(컨덴서) |
1대/일 |
1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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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스피커 |
1대/일 |
1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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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화(DVD) |
1회 |
30,000 |
공미디어 사용자 부담 | ||
녹음(CD) |
1회 |
20,000 | |||
외부녹음, 녹화, 중계 |
1일 |
20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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빔프로젝터 |
15000ANSI//FRONT TYPE |
1대/회 |
100,000 |
노트북, 운영인력, 스크린 별도 | |
10000ANSI//REAR TYPE |
1대/회 |
50,000 | |||
7000ANSI//FRONT TYPE |
1대/회 |
30,000 | |||
기타 |
외부 인력지원비 |
1인/일 |
120000 |
8시간 기준 |
※ 1회라 함은 오전, 오후, 야간 중의 하나를 말한다.
※ 피아노 조율은 지정된 조율사가 하여야 하며 조율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한다.
※ 덧마루(준비부터 철수까지 1회) 설치, 전환, 해체 사용자가 부담한다.
※ 댄싱플로어 작업시 인건비는 사용자가 부담한다.
※ 부대시설 사용에 있어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계산한다.
※ 연습 및 무대장치의 작업용 조명 사용료는 기준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한다.
※ 컬러필터는 사용자가 부담한다.
※ 댄싱플로어 접찹테이프나 포그머쉰액, 광목, 기타 무대시설 재료비 등은 사용자가 부담한다.
※ 녹음 및 녹화, 마이크 사용에 필요한 소모품은 사용자가 부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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