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차현, 세 번째 ‘쇼성인가요베스트2’ 출연
-트로트 귀공자 끼 방출, 방청객 뜨거운 환호
□ 트로트귀공자 가수 차현 (본명 김환), 9월 18일 전라남도 광양시 광영근린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린 <쇼성인가요베스트2> 녹화방송에 출연했다.
◦금년 들어 세 번째 ‘쇼성인가베스트2’ 초대를 받은 상남자 가수 차현이 등장, ‘사랑의스파이’를 열창하고 YJBaBa 안무팀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자, 방청객들은 뜨겁게 환호하며 ‘가수 차현’을 연호했다.

◦특히, 가수 차현의 '사랑의 스파이' EDM 리믹스곡에 많은 청중들이 어깨춤을 들썩여 국민댄스곡으로의 가능성을 엿보이게 했다.


◦금번 '쇼성인가요베스트2'에서는 재치있는 입담 MC 황기순, 선유의 진행으로 멋진 미남 가수 차현을 비롯하여 배일호, 현당, 김장수, 왕소연, 류계영, 진국이, 전승희, 민지, 송기상, 이철민, 조은성, 최성민, 하명지, 동미, 한세희, 이병철, 행숙이 등 35여명이 출연하는 메머드급 공연이 펼쳐졌다.
◦최고의 성인가요와 스타들로 꾸며지는 <쇼성인가요베스트2> 녹화방송은 실버아이TV, 가요TV, 지방자치TV, OBS W 등 다수의 케이블TV를 통해 전국 방송되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한편, 가수 ‘차현’은 빼어난 비쥬얼 (visual)과 시원한 가창 실력으로 트로트계의 귀공자를 꿈꾸며 지난 6월, 첫 번째 데뷔곡 ‘사랑의 스파이’를 발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로트 귀공자, 가수 차현의 2019년 행보가 몹시 기대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