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동방지간이 어떤건지 어디에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2. 후기를 보니 영주역은 게이지타이롯트가 없다고 하는데 그러면 전철함 점검하고 바로 첨단간 점검하는 지 궁금합니다.
3. 적색기 게출이 차량에 전호기를 거는 거라고 알고 있는데 정확히 어떻게 하는 것인지. 전호기를 거는 곳이 어디인지 궁금합니다.
연결작업과 분리작업할때는 언제 전호기 게출하고 다시 전호기 빼는지 궁금하고 호스걸이나 코크 개방하려고 반대편 차량으로 이동할때 게출한 전호기를 다시 들고 반대편에 다시 전호기 게출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1. 유동방지간은 <철도지식>메뉴에 자세한 설명이 있어요.
2. 곡선구간의 선로전환기에 설치되는 것으로 대부분 없으니 다음으로 하면 됩니다.
3. 적색기 게출은 이동금지전호인데 적색기가 1개이니 한쪽에만 설치하세요.
별도의 설치고리가 있어야 거는데 없을 것입니다. 적색기를 게출한다고 구두로 말하세요.
실제 현장에서는 수송원이 게출하는 경우는 없고, 차량관리원이 정비할 때 게출하는 것입니다.
잘못된 요구사항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