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만성전립선염으로 고생중인 27 환우입니다. 전립선염을 앓는지는 1년 조금 안됩니다.
지금부터 저의 이야기를 써보려해요!! 저는 지극히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애기하는 겁니다!
무슨 돈 받고 광고하거나 그런뜻으로 하는 것은 맹세코 아니며 저 포함해서 많은 전립선염 환자들이
저와 같이 완치되고자하는 바램으로 이 글을 작성하는 겁니다.
저는 2019년도 4월달에 만성비세균전립선염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일반 병원(강남 00ㅁ비뇨기과)에서 자기장치료,전립선마사지,소염제, 근이완제 등 치료를 받았지만 차도가 별로 없었습니다.
그러던중 인터넷으로 한약이 한달에 90만원대인 ㅇㅇ한의원 광고를 보았습니다. 거기다 수많은 완치후기글들을
보고 절실한 마음에 한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4개월정도 복용하였습니다.) 첫 한달간은 효과가 조금 있는듯
하다가 그때뿐이지 다시 원상태로 되돌아왔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효과 없었습니다..
그리고 강남0비뇨기과에서 전립선 초음파 검사시 커다란 결석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당시 저는 저 결석이 원인이구나~!)하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리고
과감하게 결석을 제거하기위해 홀렙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지금도 정말 후회합니다.)
혹시라도 결석을 제거하기 위해 수술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절대 하지 마세요!
수술은 가장 최후의 수단이며 , 정말 전립선비대증이 아주 심한 고령이신분들 아니면 절대 전립선에
손대지 마세요!! 합병증, 후유증이 매우 큽니다..(돌이킬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렇게 수술을 해도 차도가 없어 우연히 유투브를 보다가
대구 서울가정의학과 의원이라는 곳을 알게되었습니다. 카페에 들어가보니 원장님이 만성전립선염의 원인과
치료법에 관한 논문, 그리고 치료후 초음파사진등을 보고
전화로 예약한뒤 수원에서 대구까지 KTX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리고 검사후 원장님이 전립선염이 왜 생기는지, 만성골반통증 증후군이 왜 생기며, 전립선에 결석이 왜 생기는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저는 홀렙수술을 해서 원상복구가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이렇게 검사가 다 끝나고 당일 바로 표적치료에 들어갔습니다.
표적치료란 (초음파치료, 체외충격파, 고주파, 자기장치료,전립선 마사지, 표적치료등 ) 를 통해 전립선 결석, 낭종,
염증(농덩어리)등을 제거하는 치료법입니다. 표적 치료를 받고 원장님이 저의 전립선액을 현미경으로 관찰하시면서 저에게 배출된 고름덩어리 , 울혈, 염증 ,결석 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치료비가 단돈 만천원..... (있는 그대로 애기한겁니다.)
그렇게 현재 한달정도 치료받고 있는 중입니다. 그동안 수원에서 대구까지 무궁화호타고 일주일에 2번씩 치료받으러 내려가고 있습니다. 증상은 야간뇨, 빈뇨가 많이 줄어들었으며 통증은 아직 조금 남아있네요. (치료전보단 많이 좋아졌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표적치료를 받을 예정입니다.
대구까지 내려갈때 차비가 조금 들긴하지만 진료비를 싸게 치료해줘서 감사합니다( 00만 비뇨기과는 전립선 마사지만해도 4~5만원 했던 걸로 압니다.)
혹시라도 정말 전립선염때문에 고통받고 절실하신 분들 아래에 대구 서울가정의학과의원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 들어가 보셔서 치료전후 초음파 사진, 치료 방법, 그동안의 연구자료들을 직접 확인해보시고
곰곰히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 뭐.... 어떤분들한테는 그냥 광고글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저는
지극히 저의 이야기를 쓴것이고, 전립선염 환자들을 위해서 이렇게 글을 쓴것입니다.
아래 카페 주소입니다.
http://www.seoulfamilyclinic.com/
http://cafe.daum.net/prostate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