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함께 기도해 주실 국가:
북마리아나(Northern Marianas) - 태평양(Pacific)
수도: 사이판 48,000명. 도시화 65%.(1) 원주민들은 고대 정령신앙이 기반이며 스페인의 강압통치로 로마 카톨릭이 이식되어 카톨릭교회가 강력한 정치세력화 및 관습화 되어 있습니다. 동양의 용이나 봉황처럼 이 곳의 영물은 뿔(사이)곰(판다) ‘사이판다’입니다. 가장 큰 섬 사이판은 하늘에서 보면 태평양을 향해 입을 벌린 뿔곰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고대 정령신앙을 가지고 있는 현지 교회들에게 말씀에 근거한 영적각성이 일어나게 하소서.
... (2) 몰몬교 등 여러 이단들이 침입하려 애쓰는 이곳은 영적 전쟁터입니다. 치밀한 전략과 전술 그리고 기도지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선교역량을 집중시켜 선교의 열매를 거둘 수 있게 하소서.
(북마리아나에서 사역을 하고 계시는 허태영 선교사님의 기도제목)
(3) 차모르 토착인들은 자신들이 카톨릭 교인이라고 주장하지만, 다수가 교회에 가지 않고 있으며, 정령숭배와 함께 민속종교가 지배적입니다. 복음의 빛이 이들에게 비추어지게 하소서.
(4) 1백만명 이상의 일본 관광객들이 매년 이섬을 방문합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신도 및 불교 사당을 숭배합니다. 이들에게 북마리아나에서 복음을 듣게 하소서.
(추가) 에스더 때와 같이, 우리민족을 살리는 회개 금식 기도의 날이 우리나라에서 일어나게 하소서.더 보기
첫댓글 북마리아나에서 사역을 하고 계시는 허태영 선교사님의 기도제목을 함께 중보하며 나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