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1일 구미에서 출발하여 김해 상동 매리2교에 06시30분경 도착하여 근처에 차를 주차시키고 콜택시를 요청하고
택시를 타고 영운리고개 가야cc에 07시10분경 도착합니다.
낙남정맥 구간종주 마지막날인데 비는 추적추적내리고 골프장 개장전에 통과 할려고 서둘러 산행준비를 합니다.
영운리고개,가야cc다리 07시15분경 출발하여 조금진행하니 깨스가 깔려 10M앞이 안보입니다. 클럽 하우스앞에서 잠시 기다리다 골프장 직원들이 연신 출근하여 일단 412봉을 대충 방향을 가늠하여 진행해봅니다.

가야cc. 여기서 출발합니다.07시15분.

클럽하우스에서 골프장그린을 담아봤슴니다.

깨스로인해 신어산(서봉) 챁다가 30분을 해매었슴니다, 08시30분에 도착합니다.

구름다리입니다. 여기를 08시48분에 통과합니다.

신어산정상석. 비는계속내리고 깨스로인해 앞을 가늠하기가 힘듬니다.08시56분에 지나칩니다.

나도 증명사진 박아봅니다.

이정표.
생명고개입니다.09시41분에 지나칩니다.

405봉.09시53분에 도착합니다.
장척산에 10시15분에 도착하여 잠시쉬었다갑니다.

481봉.10시46분에도착합니다.

475봉. 11시04분입니다.
동신어산입니다.12시시07분에도착합니다.진행속도가 늦어집니다.
낙동강을 전망합니다.비는 계속내립니다.

신 대구 부산간고속도로입니다.

낙남정맥 종착지이자 출발점입니다.13시00분에 도착 되었슴니다.
지난 7월6일부터 지리산 영신봉에서 출발하여
12월21일에 낙남정맥을 마무리하며 왼지 서운한 마음이 마음 한 구석에 자리잡슴니다.
여름에 죽을 고생하며 진행했던게 되새이게 되더군요.
일상에서 힘들고 지칠때 커다란 힘이 되 주고 시험대로 삼았던 정맥길을 회상하며 낙남정맥을 마침니다.
감 사 합 니 다.
첫댓글 낙남졸업 축하합니다 무더운 여름에 시작해서 초겨울까지 기나긴 여정 수고하셨습니다
여름엔 좀 힘들었슴다..감사합니다.
낙남 종주 축하드립니다. 비가 와서 정해진 날에는 어김없이 떠나야 하는 산꾼의 마음을 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 계획이 또 이어지겠지만 항상 안산길 열어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낙남길 첨부터 마지막구간까지 고생좀했슴니다..ㅋㅋ신영길님도 늘 즐산하세요...
낙남정맥 종주를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동안에 흘리신 땀방울들은 가슴가슴 속에 알알이 보석처럼 언제나 박혀있을 것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고맙슴니다. 님이 전하시는 글 마음속에 간직 하겠슴니다,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이렇게 낙남을 졸업하시는군요. 저도 따라가야 하는데, 최근의 잦은 부상으로 산행을 잠시 쉬고 있습니다. 엉클님과 미소님의 낙남을 다시한번 더 축하합니다..^^
빨리 완쾌를 바라겠슴니다.지부장님은 실거리 약 260KM이니까 한4~5구간이면 마무리하시겠죠..축하하심에 감사합니다.
낙남정맥을 완주하심을 축하드립니다. 언젠가 가야할 길이기에 더욱 더 부럽습니다. 더구나 야산이라서 여름에는 무척 고생이 많았을 것인데 정맥산행의 묘미도 마음껏 즐겼으리라 생각합니다. 두 분이 진정 산꾼입니다.
여름엔 더위와 잡목에 죽을 고생했슴니다. 벌에도 몇번 쏘였구요..ㅋㅋ고맙슴니다.
낙남정맥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손오공님도 늘 즐산하세요...
엉클님과 미소님의 잔잔하고 차분한 정맥산행기...잘보았습니다...신어산에서 알바할 정도로 심한 깨스가 있었다면 한치앞도 분간하기가 어려웠을것 같네요...낙남정맥 축하드리고 내년 중순에 이길을 걸어야 할것 같습니다...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낙동천백 하시느라 수고많으시죠..늘 안산 즐산하세요...짙은 깨스로 10m도 가늠이 어려웠슴니다.골프장 질러서 초입 찻는다고 시간마니소비하고 등로를 제대로 잡지못해 애먹곤 했슴니다..천백 잘 이어가시길 바라겟슴니다...
삼촌님...낙남정맥 완주 축하드립니다...저가 일요일에 근무 안햇으면 같이 동참 햇을텐데...암튼 수고 하셧습니다.
감사합니다.말만 들어도 고마움을 느낌니다..재경님의 낙남산행 참고가많이되었슴니다.역 방향이지만...늘 즐산하세요...
낙남정맥 종주를 정말 축하드립니다. 솔직히 초보회원이라 그 거리와 코스가 어디인줄은 모르나 올라오는 댓글에서 그 고통을 느낄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다시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시겠지만 저희들은 지리산 영신봉에서 출발하여 13구간으로 나뉘어 김해상동 매리마을까지 도상거리237KM (실거리260kM) 되구요..늘 즐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