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동차의 교환품목중 범퍼,전휀다의경우 단순교환으로 들어가는데요
이번 빅"덴트발생의경우 저도 교환판정을 할까 판금과페인팅 하지않고 덴트"로 할까 잠시 고민했던 수리였습니다.
왜냐면 통상 한국에선 하지도 못하는기술인데도 덴트"복원 광고를 많이많이 하니
일반 소비자들은 간단한 싼기술로 인식?
생각한번해보면 판금을해서 퍼티를 발라 모양을 임의로 모양을 만들고 하는 판금도색 아무리 좋은 퍼티도 시간이흘러 미세한 충격 또는 도어(문짝)퍼티가 많이 들어간다면 문을닫고의 반복 충격에 층이생겨 퍼티가 깨지는 형상이 발생하죠 이런경우 모든 업체가 100%A/S는 불가입니다 여기서 찌그러진곳을 퍼티판금 없이 복원하는게 얼마나 가치있고 출고당시의 강력한 원래 도장을 유지하게되고 좋은지 조금은 알길 조금이나마 바래봅니다
선진국 유럽에선 덴트"기술자를굉장히 많이 인정하지만 국내는 도색을 하지않고 원래의 그모양을 페인팅"하지않고 복원하는 덴트"기술진들을 싼취급하는게 아프네요
왜이러냐면 국내는 일단 보여지는 모습 무슨차를 타나에 따라 신분세탁 문제인듯합니다
그래서 고가의 차를구입했지만 수리비가 많이 비싸니 싸게만...빠르고 싸고 좋은건 없습니다 오랜 수입차오너 응대 경험상 이라 일부 오너분불께는 죄송합니다
큰덴트"의경우 조명을 한참보고하다보면 눈의피로감이 적지않은데요 요즘은 작업중 눈에 안약을 넣는 경우도 많아졌어요🥺
더구나 오랫동안 줄무늬조명을 봄며 하던 덴트"를 늦으막에 음영조명을보며하는 덴트"연습중이라 장시간 조명을보다보면 줄무늬든 음영이든 시각적으로 혼돈스럽기도 하답니다
이번덴트" 작업은 초벌은 글루텝을 부쳐 당기는걸로 마무리는 로드로 진행 기둥과의 추돌로 압도어와 휀다 틈"라인이 벌어진걸 교정작업과 칠터짐은 붓터치로 진행하였습니다
그외 소소한 덴트"발생 수리도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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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꺼운 고무가드기둥과의 충돌로 많이 우그러지고
상단 가로로도 응집이생겨 새로운각이 형성되고 휀다가니쉬 파손 흑밭이 파손 입니다
가니쉬몰딩과 흑밭이는 깨져서 편한마음으로 탈거후 초볼은 글루덴트로 진행
초볼작업시 가뜩이나 늘어났을 천판에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응집되있는 곳들은 브렌딩망치로 살살 달래보며 반응을 예의주시합니다
덴트완료후 부품조달이 원활하지않아 가니쉬 임시 부착
최대한 자연스럽게
추돌당시 틀어진 압도어와 휀다의 라인간격을 자연스럽게 교정하면 끝 작업왼료
블랙색상임에도 자연스럽게 잘나온 덴트(PaintlessDentRepair)=(페인팅없이 찌그러짐보원수리) 사례가 되겠습니다
벤츠차량 손잡이주변 덴트발생
손잡이 키뭉치주변이라 캐치탈거
어찌저찌하여 덴트완료
커버가 아주굵은 리벳이 쳐있군요ㅡ.ㅡ 탈거해도 제조립시 이경우 리벳도 비싸지만 60만정도하는 리벳 총이있어야 리벳부착이 원활한경우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