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카페에 좋은 글이 있어 퍼옵니다. 이젠 골프시즌이 시작되었죠. 골프장 콜에 관심이 많이 가네요. 심층 논의 해보면 좋은 것 같습니다. 자기 바운드에서 갈 만한 골프장은? 아래 뎃글을 남겨주세요.
-------------------------------------------------------------------------------------------------------------------
이제 본격적인 골프시즌입니다.!
잔듸가 올라오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이 하루가 다르게 올라오죠!! 지금이 시즌 철이 시작되네요!
골프장에 대리운전 부르는 사람 자주 보시죠!! 골프장 대리운전할때 차없이 하는 방법이 몇가지 있습니다.
저는 골프를 오래동안 해왔는데(핸디12입니다) 대리운전하고 별로 안친하더군요!
우리나라 골프장이 230개 정도... 수도권 골프장당 내장객은 봄철에는 54개팀내외 2부로 운영기준으로..
팀당 3.5명 골프장당 2000명 수도권 골프장 120개 정도 그러면 수도권에서 매일 골프치는 사람이
2만4천명..8천팀정도.. 보통 골프장 갈때는 혼자가는 경우가 거의 없죠! 그래서 팀수가 중요합니다..
기사가 있는 팀이 태반입니다.!! 기사없이 개인자격으로 골프치러가서 술먹고 대리기사 부르는 경우는
제 생각입니다. 만.. 반정도 될듯하네요!
4천팀중에 술먹는 사람 비율은 어느정도 될까요! 제보기엔 그중에 반입니다.
골프치면 거의 술먹게 됩니다. 조금먹고 마니 먹고 의 차이는 있지만 거의 술먹고 운전해 갑니다.
그러면 지역별로 구분하면 크게 용인, 안성, 이천, 광주, 여주. 포천, 인천이 수도권입니다.
실감수요는 용인이 제일 많습니다.
용인의 포인트는 두군데이죠!! 기흥IC와 용인터미널.,!!
수도권기사가 제일 접근하기 쉬운데가 기흥 ic입니다.!!
기흥ic기준으로 하루에 나오는 콜 수는 120콜정도.
용인터미널은 오후 6시부터 밤1시까지80콜정도, 이천지역은 광범이 해도 80콜내외,
여주도 비슷하게 60콜 내외, 포천은 쫌 많죠!! 200콜 넘습니다.
광주지역이 쫌 짝긴하지만 알차죠!! 그리고 안성 넓은 지역에 비해서 콜수도 작고 단가도 별고..여긴 제외..
여주는 양평과 같습니다. 용인과 비슷 콜도 많지만 워낙 넓어서리.,. 대응불가..
인천은 스카이 72기준인데 이사람들은 다 을왕리 갑니다. 제외
그래서 대기 할만한 장소는 기흥ic,용인터미널, 곤지암터미널, 포천 47번국도 중간 내촌 정도이죠!
다 리스크가 있지만 그나마 성공확률을 높이려면 기흥과 용인터미널 곤지암정도죠!
골프를 쳐보면 누구나 술먹게 됩니다. 안먹을 수 가 업서요!
99%술먹고 나옵니다. 일찍나오면 지가 몰고 가고 늦게 나오면 대리부르고 인데
클럽하우스에서 부르는 대리콜은 자차없이 힘듭니다.
그래서 요 포인트에 기다리면 대부분 갈수도 있고 만날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골프장중에 젤 비싼데는 남서울cc입니다!! 개인회원권이 10억이 넘죠
이동네 오는 사람들 반이상이 기사가 있더군요!! 그대로 판교 IC 남서울 cc로콜 나오는이유는
동반자들의 수가 장난 아닙니다!! 한사람기준으로 주중 골프비용이 25만원 주말 30만원입니다.
30만원 골프치고 3만원 대리비 아까원 술처먹고 운전하는 사람 없겠지요!
또한 골프장에서 1부팀으로 시작하면 끝나는 시간이 오후 12시 반쯤에 샤워하고 나옵니다.
그때부터 술먹죠! 클럽하우스든 근처든..그래서 골프장 주말콜은 보통 오후 2시부터 나옵니다.
멀리 있는 골프장일수록 2시쯤 부터 나옵니다. 그리고 정말 많니 나옵니다.
퍼져있어서 알보일 뿐이지요!! 주말엔 골프장으로 가세요!
그리고 요령이 있습니다.,
우선 sbs골프닷컴 엡을 다운받으세요ㅕ! 그리고 로긴 하시고 부킹현황을 보시기 권합니다.
다음날 부킹현황을 보시고 가까운 지역의 골프장 예약상황을 보시면 몇팀이 부킹한건지를 알게되죠!!
그러면 다음날 골프장 콜에 대한 포케스팅이 나옵니다.!
어느쪽이 많은지도 알게되죠! 그리고는 가까운 골프장의 거점을 찾아갑니다
골프장 대리는 운칠기삼입니다.!! 새벽에 양지가서도 만날수도 있지만 초저녁에 기흥ic에서도
운없이 집에 갈 수도 잇습니다.!! 그러나 골프대리는 여자와 술이 항시 있기에 확률은 90%넘조!
거다가 이글이나 홀인원이라도 한 손을 만나면 따따블은 받게되죠!!
주의할 점은 용인터미널에서는 차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꼭 보시길요!
신안이나 화산 걸리면 잘못하면 30분 더걸리죠! 천리가 그래서 어렵고 천리 기사들이
그래서 생존하는 이유이죠!! 그리고 포천쪽은 절대 비추입니다! 가는데 드가는 돈이 장난아닙니다.!
오히려 군포 당동 가시면 한세대 보다 용호사거리 베네스트 콜을 노리시고 고양가시면 벽제도 가능합니다
을왕리도 콜 많을때죠!!! 장호원 시내도..
그래도 무었이든 운칠기삼이고!! 확률 높이는건 경험입니다.!!
금요일 서울시내 콜이 있지만 별로 갈게 없고 안잡히는 이유는 전업기사들과 주차 알바들이
치고 나오는 시간이라 서울시내 강남 콜은 없습니다.! ....
누군가 저보고 오지랍이 넓다고 하시는데 오지랍이 넓은게 아니고 공존 하는 방법을 표현할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