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싼타페 더프라임(DM) 2.2 4WD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2.2 eVGT(D4HB) / 자동6단(A6LF3) |
차량제작일(년식) |
2016년 9월(16,000㎞) |
냉각수 온도 |
60.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7.0 ℃ |
흡기온 센서 |
34.0 ℃ |
엔 진 오 일 온 도 |
70.0 ℃ |
연 료 온 도 |
33.9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적용 변속기 |
A/T |
A/T |
A/T |
|
엔진 허용 최대 토크 |
510 Nm |
510 Nm |
510 Nm |
|
크루즈컨트롤상태(옵션) |
OFF |
OFF |
OFF |
|
ESP로부터토크감소REQ상태 |
OFF |
OFF |
OFF |
|
ESP로부터토크증가REQ상태 |
OFF |
OFF |
OFF |
|
ABS로부터토크감소REQ상태 |
OFF |
OFF |
OFF |
|
ESP로부터토크감소요청값 |
100 % |
100 % |
100 % |
|
ESP로부터토크증대요청값 |
0 % |
0 % |
0 % |
|
TCS 요구 승인 상태 |
OK |
OK |
OK |
|
TCS 저감 토크 조정 |
478 Nm |
478 Nm |
478 Nm |
|
엔진회전수정상판정상태 |
OK |
OK |
OK |
|
엔진 Overrun 상태 |
OFF |
OFF |
OFF |
|
공기량센서정상판정상태 |
OK |
OK |
OK |
|
내수정격토크대비현재출력 |
10 % |
12 % |
16 % |
|
목표 설정 토오크 |
10 % |
12 % |
16 % |
|
스로틀 밸브 열림 양 |
10 % |
9 % |
10 % |
|
EGR 쿨러 바이패스 밸브 |
94.90 % |
94.98 % |
5.88 % |
|
연료 온도 전압 |
2.69 V |
2.69 V |
2.67 V |
|
글로우 램프 작동 |
OFF |
OFF |
OFF |
|
흡입공기온도센서전압값 |
2.75 V |
2.71 V |
2.69 V |
|
목표 주 분사량 |
5 mm3 |
7 mm3 |
11 mm3 |
|
목표 파일럿 2 분사량 |
1 mm3 |
1 mm3 |
1 mm3 |
|
목표 파일럿 1 분사량 |
1 mm3 |
1 mm3 |
2 mm3 |
|
목표 파일럿 3 분사량 |
0 mm3 |
0 mm3 |
0 mm3 |
|
목표 후분사량1 |
0 mm3 |
0 mm3 |
0 mm3 |
|
목표 후분사량2 |
0 mm3 |
0 mm3 |
0 mm3 |
|
인젝터 분사량 |
8 mm3 |
9 mm3 |
13 mm3 |
|
엔진 오일 온도(옵션) |
70 ℃ |
72 ℃ |
71 ℃ |
|
레일압력센서 전압 값 |
1.08 V |
1.08 V |
1.16 V |
|
ISG시스템적용(ISG) |
YES |
YES |
YES |
|
ISG작동상태(ISG) |
ON |
ON |
ON |
|
발전제어중지-블로어MAXON |
NO |
NO |
NO |
|
기어 중립화 |
YES |
NO |
NO |
|
스타트 구동 신호 |
NO |
NO |
NO |
|
크랭킹 신호(By Key) |
NO |
NO |
NO |
|
클러치 패달 스위치(MT) |
NO |
NO |
NO |
|
아이들 스톱 신호(ISG) |
NO |
NO |
NO |
|
운전석 안전 벨트 |
UNBELTED |
UNBELTED |
UNBELTED |
|
운전석 도어 |
CLOSED |
CLOSED |
CLOSED |
|
후드 스위치 |
OPEN |
OPEN |
OPEN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25.5 A |
25.5 A |
25.5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20 V |
14.20 V |
14.20 V |
|
배터리센서 온도(AMS) |
37.0 ℃ |
37.0 ℃ |
37.0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74 % |
74 % |
74 % |
|
배터리노화상태-신품100% |
100 % |
100 % |
100 %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8.60 V |
8.60 V |
8.60 V |
|
ISG 상태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부스트베큠압력 |
99.50 kPa |
99.7 kPa |
99.70 kPa |
|
브레이크부스트베큠센서 |
4.48 V |
4.49V |
4.49 V |
|
배터리 규격 용량(AMS |
90 Ah |
90 Ah |
90 Ah |
|
배터리 충전 불량(AMS) |
NO |
NO |
NO |
|
배터리 노화(AMS) |
NO |
NO |
NO |
|
크랭킹불가배터리상태AMS |
NO |
NO |
NO |
|
대기(암)전류 비정상(AMS) |
NO |
NO |
NO |
|
배터리 센서 비정상 상태 |
NO |
NO |
NO |
|
배터리센서 LIN통신에러 |
NO |
NO |
NO |
|
발전제어중지-헤드램프ON |
NO |
NO |
NO |
|
발전제어중지-와이퍼ON |
NO |
NO |
NO |
|
람다센서 #2 |
64.00 |
64.00 |
64.00 |
|
엔진ON 경과시간(Sec) |
1937886 Sec |
1637910 Sec |
1937933 Sec |
|
MIL ON 주행거리 |
0 |
0 |
0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