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상공인&
안산시민 힘내세요.” 캠페인 진행
안산시(시장 윤화섭)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발맞추어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단장 윤성식)은 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산시 소재 소상공인들의 물품을 구입한 뒤 응원키트(커피,허브티,견과류, 응원메시지 등)를 제작하여 출근길 시민들에게 배포함으로써 소상공인과 안산시민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은 7개 기업[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NH농협은행 안산시지부, 대한광통신, 안산도시개발(주), 안산도시공사, 한국가스기술공사 경기지사,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이 회원으로 가입하여 후원과 폭넓은 봉사활동 등 기업의 사회공헌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무 및 공익성 실천과 지역문제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기업통합자원봉사단체이다.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 윤성식 단장은 시민들에게 응원키트를 전달함으로써 코로나19를 다 함께 이겨내자는 취지를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을 찾아내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하였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조두행센터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기업통합봉사단이 앞장서서 코로나19 를 함께 이겨내자는 캠페인을 통하여 국가적인 어려움에 처한 시민들을 격려하고 이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뜻깊은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폭넓은 봉사활동에 대한 기대와 아울러 안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도 단체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