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만에 글올리는 스나이펍니다
그냥 드래프트도 끝났겠다 이런저런 루머를 바탕으로 게시판에 new한번 띄워볼라고 글씁니다.
현재 드래프트한 선수로 봐선 웰스가 떠날듯하죠 (어디까지나 추측이지만 ^-^;;)
마틴, 가르시아가 있는상황에 두비라는 1-2번 자원을 데려왔다는건 웰스를 어느정도 포기한다는 제스쳐로 봐도 됄듯 합니다.
제 개인적인 바램은 웰스를 그냥 버릴게 아니고 사인앤 트레이드를 사용해서 웰스 + @ 를 통해 케빈 가넷을 어떻게든 데려왔음합니다.
한때 가넷루머도 꽤있었고요. (웰스 + 밀러 + @ 였던가요? )
솔직히 킹즈가 지역팬들에게는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있지만 전국적으로볼땐 실력에 합당한 관심을 받지 못하고있다고 생각해요.
가넷을 영입하면 웨버 트레이드이후 구심점이 됄만한 수퍼스타가 없다는 단점을 단번에 없애버릴수 있을것만 같네요.
전국구 방송에도 더 많이 나올테고요.
페트리씨 가넷딜만 성사시키면 진짜 집에 떡사들고 쳐들어갑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세요?
첫댓글 웰스에게 오퍼가 들어가기는 했더군요 MLE 조금 넘는정도라구 본거같은데... 요번 플레이 오프만 본다면야 꼭 잡아줬음 하지만....
저는 가넷을 최고의 재능있는 선수라고는 생각해도 킹스에 필요한 (오펜스시) 리더가 될 선수라고는 생각치 않기에 별로 끌리지 않네요. 그래서 예전에 피어스 - 페자 루머 나올때 적극 찬성 입장이기도 했고 말이죠. 결정적으로 너무 비쌉니다;
네. 저도 차라리 엄청난 수혈을 하면서 가넷을 데려오느니..케니와웰스 더하기 @ 로 안될바에야 차라리 웰스를 놔주더래도 다른 벤치 자원을 데려왔으면 좋겠네여. 이제 마틴과 가르시아가 성장할 길은 열려있으니 제발 잘 해주길... i love 바스켓볼 코너 가보니 어느님께서 루키 평가를 매겨놨던데 가르샤가 c정도 받았더라구요. 잘하다가 부상땜시... 아무튼 더 잘 할 가능성이 보이므로~ 올해 뭔가 보여주길....골밑은 여전히 터프하길 바라구요.
플러스 부호표시가 안되는 바람에 부득히 한글로 썼습니다. 제길할...
웰스로 다른선수를 노리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니면 드래프트 픽이라도 말이죠.
예전에도 웰스선수를 이용해서 케니선수 처분을 바랬는데요 가넷선수 영입시 아세끼가님 말씀처럼 웰스선수, 케니선수 @ 환영입니다.아니면 가넷선수 영입은 별로 라고 생각합니다. 천재이자 악마이신 패트리 단장님이 계시지만 가넷선수의 엄청난 연봉은 확실히 부담된다고 생각하거든요. 차라리 다른 선수를 찾아보는게 나을것 같아요.
저도 플러스 부호 표시 안됩니다.ㅜㅜ(2)
2:1은 되도 3:1은 절떄 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