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여호와께서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2005년 9월 27일부터 예언한 이란에 닥칠 전쟁에 관한 것입니다. 이 예언이 성취되기 직전입니다. 이스라엘이 이란의 핵시설을 타격하는 이 전쟁이 곧 일어납니다. 이란 핵전쟁에 관한 예언이 곧 성취될 것입니다. 전쟁이 일어나기 직전입니다. 그 예언에서 주님께서는 이 전쟁이 마지막 때와 메시아의 오심에 있어서 중요한 사건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전쟁이 휴거 전인지 후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전쟁의 휴거에 있어서 중요한 것이며 전쟁이 터지기 직전입니다.
모든 분들은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기면 언제나 거룩하십시오. 왜냐하면 왕께서 오시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이 전쟁이 교회의 휴거 전인지 후인지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파괴적인 전쟁이 될 것입니다. 그 폭격에서 나오는 불꽃은 이란의 핵시설을 완전히 파괴할 것입니다. 이 폭격으로 인하여 화염이 그 지역의 하늘 끝까지 닿고 지평선 끝까지 이를 것입니다. 매우 끔찍하며 참혹한 전쟁이 될 것입니다. 이 전쟁이 일어나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이스라엘이 핵무기를 이용해서 그 핵시설을 파괴할 것 같습니다. 두 개의 미사일이 보이는데 꼬리는 동으로 되어 있고 발사된 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면서 목표물로 날아갑니다. 결국 이란의 핵시설에 날아가 파괴해 버립니다. 전쟁이 닥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과 이란의 역사에서 가장 큰 전쟁입니다. 여러분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 뿐 아니라 터키와 시리아에 닥친 지진을 보았습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결과와 메뚜기 떼의 창궐도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여러분은 겨울의 차가운 바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차가운 바람이 오고 있습니다. 가을의 끝자락에서 겨울이 나가오는 것을 봅니다. 겨울이 이 땅에 닥치는 것입니다. 환난이 지구에 닥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의 환난의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준비하십시오. 메시아께서 교회를 데려가시기 위해 오십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메시아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교회를 데려가시기 위해 오십니다. 모든 분들은 준비하십시오. 거룩하십시오. 예수님을 영접하고 거듭나십시오. 시간이 끝났습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205년부터 지금까지 예언했던 이란-이스라엘 핵전쟁이 터지기 직전입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마라나타 모든 영광 하나님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