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에이프릴스킨) 매매 010-8900-7522
2014년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으로 설립된 에이피알은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카테고리 확장과 신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에이피알은 홍콩, 대만을 비롯해 최근 미국, 일본, 중국에 진출하며
2019년 해외 매출액 350억원을 예상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은
제56회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이자 화장품 회사 에이피알이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경영효율성 제고에 나섰다.
수익이 크지 않은 계열사를 흡수합병하는 방식이다.
업계에선 인력효율화를 통해 수익성을 극대화 시키려는 목적으로 해석했다.
IPO 기업가치(밸류에이션)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피알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플랫폼을 통한 마케팅으로 제품을 파는
미디어커머스 사업모델을 도입해 안착시켰다.
제품은 뷰티와 패션에 특화돼 있다.
'에이프릴스킨'과 '유재석 화장품'으로 유명한 '메디큐브'가 간판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