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이륜차 지정차로제 관련 연구용역이 발주되었고...
아주대에서 입찰해서 오늘 착수하기로 했습니다.
지정차로제가 먼지 궁금해요?
http://cafe.daum.net/bikemania/CO6/109997
아주대 이륜차 동호회 또는 이륜차를 타고 계신 재학생 분들 찾습니다.
이번 지정차로제 용역에서
이륜차의 지정차로제가 효율적이다 란 결과가 나오면 대대적인 이륜차 탄압이 있을껍니다.
이제 도로 마음대로 못쓰게 되는거죠..
절때 지정차로제는 이륜차에게 위험하다 라는 결과가 나오게 해야합니다.
관련 연구원과의 연락은 이미 해두었는데
지원사격이필요한겁니다.
관심없으실껍니다 허나..
그 무관심이 여러분이 이륜차를 타는 족쇄로 변할 수 있단점 명심해주세요
첫댓글 이런식으로도 족쇄를.......ㅠㅠ
참 피곤하다...........ㅠㅠ
이거 혹시 경찰청에서 정해진 답에 나올 때 까지 진행하는 건 아니겠지요....
그렇진 않을껍니다... 아니길 빌어야죠
그렇다 한들 답은 2가지 입니다
1- 경찰청은 정해진 답을 가지고 끝까지 간다..... 다만 이륜차의 교통문화는 여기까지(자업자득)
2- 국민들은 아무것도 모른체 끝까지 무지..무법를 유지해야 한다
혹시 맨끝차로 만 타라는 강력한 법규및 단속이요 ??
그러니까 저 용역이 잘못돼 버리면
앞으로 영원히 지정차로제 폐지는 사라지는
그러니까 위험하다는 명분이 없어지고
이륜차에 대한 지정차로제는 영원히 존재한다는 것이죠
해외 사례만봐도 자동차랑 같은 속도로 달릴수있는 차는 이륜차던 사륜차던 끝차로로 다니라는 법은 없습니다.
지난 2010.10월 경찰청은 자신들의 잘못된 정책을 옳은 것 인양 인정받기 위해 교통학회를 통해 엉터리 논문을 만들어 낸 적이 있어 무척 고민이 됩니다. 그 때에도 답 미리 만들어 놓고, 문제 짜 맞추는 작업에 혈세 9000만원을 썼으니까요. 더 이상 엉터리 나오지 않게 적극 대처해야져... 단결!
공무원이나 공기업에서 용역을 줄때는 잣대를 미리정해놓고 하는 행정적탁상쇼에 불과합니다..이런건 외국선진국 사례를만 봐도 답이나오는데
먼놈의 국민의 아까운 혈세를써가며 하는짓거린지... 정부는 이런 형식적이고 정직하지 못한 공생관계에 있는 용역정책을 하루빨리 개선해야 됩니다.
결국 세금만 날리고 용역회사 배불리고 정부는 엉터리보고서를 가지고 용역결과라고 옥죄는 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