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학교 생활체육학과 · 짐스아동발달센터 공동업무 협약 체결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는 생활체육학과(학과장 홍상민)와 짐스아동발달센터(대표 김태웅)와의 상호 발전을 위해 MOU를 체결하였다고 15일 밝혔다.
짐스아동발달센터(GYMS)는 2008년도에 개관하여 현재 강남교대점, 송파점, 목동점과 일산점 등 4개의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수도권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발달지연장애 전문치료 교육기관으로 20명으로 구성된 특수체육 전문가들이 600여명의 발달장애 아동들의 인지적, 기능적, 사회적 발달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짐스아동발달센터(GYMS)는 정직, 전문성 및 신뢰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교수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타기관에서 볼 수 없는 100% 오픈 수업과 아동들의 감각 발달 및 운동기능 향상을 위한 우수한 치료기구들을 사용하여 학부모들의 요구를 충족하고 있는 센터이다.
이번 김천대학교 생활체육학과와 협약을 통해 짐스아동발달센터(GYMS)에서는 실무형 실습 분야의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김천대 생활체육학과 졸업생들에게 현장실습, 창업 교육 및 자격시험 준비를 위한 교육지원 등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을 약속하였다.
문의전화 054-420-4072
#김천 #김천시 #김천대 #김천대학교 #협회 #국제프로스키지도자협회 #스키 #스노보드 #강사 #지도자 #자격증 #생활 #체육 #학과 #생활체육 #생활체육학과 #스포츠 #산업 #인프라 #협약
1분 학과 홍보 영상
https://youtu.be/HZNbY5EMs7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