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오늘부터 마스크 없는 생활이 가능하고, 날도 많이 풀려서 더 새로운 하루가 된 것 같네요. 본격적으로 주문도 많이 들어오고 땅도 어느정도 풀려서 이제 마음속으로는 봄인 것 같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오늘도 열심히 나무작업했습니다. 오늘은 칼슘나무, 라일락, 준베리 작업했습니다.
칼슘나무는 칼슘, 철분, 비타민, 아미노산 등등 영양소가 엄청나게 풍부한 열매가 열리는 유실수죠. 추위에도 아주 강하고, 가뭄에도 잘 견디는 정말 약용수입니다. 전국적으로 재배가 가능하고 어떻게 놔둬도 잘살아서 이래서 약용수구나 라고 생각이 드는 나무네요. 물론 맛도 맛있구요^^
10년 넘게 키우던 것도 출하하고, 4년생도 출하했습니다.
꽃도 예쁘고 열매도 맛있고 영양도 좋은 정말 최고의 나무라고 생각이 드네요.
많이 없지만 주문이 들어와서 작업했습니다.
라일락은 추위에 강해서 전국적으로 잘 살고 어디서든 진한 꽃향기를 내서 서부해당화, 불두화, 설구화, 천리향, 금목서, 은목서 등과 함께 봄철에 인기있는 대표적인 조경수입니다.
일자로 접목 시키지 않으면 꽃향이나 수형에서 별로라는 느낌이 들어서 접목을 시켜서 키웠습니다. 접목 라일락은 꽃도 여러번 피고 향도 더 진해서 없어서 못파는 나무가 되었죠^^ 제가 좋아해서 크게 키워보려고 군데군데 심어두는 나무입니다.
준베리는 아로니아같이 강한 맛있는 블루베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피트머스에 심지 않고 일반 흙에도 잘 자라고, 추위에도 아주 강한 나무입니다.
정말 맛있는 준베리이지만 조경용으로도 많이 쓰죠. 꽃도 너무 예쁘고 열매도 맛있고, 가을에 단풍지는 것이 일품인 나무라 정말 불티나게 주문이 들어오네요
어린 묘목은 다 나가고 많이 열리는 큰 성목만 남아서 작업했습니다.
풍성한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이제 택배포장하러 갑니다.
다들 긍정의 힘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칼슘나무는 12000원짜리 5만원짜리 8만원짜리 있습니다.
5만원짜리 이상 추천합니다.
라일락은 35000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준베리는 10만원입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