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큐브3세대 차량 엔진오일교환차 입고하셧읍니다
리프팅부터하고.....
엔진오일은 정숙성과가속력을동시에 만족시켜주는 독일카르보GT 5W40으로 추천해드렷네요....
요즘 저희매장에서 가장많이팔리는 합성유중 한가지이기도하고 넣어보신분들은 다시찿는분들이 많을정도로 감성이충만한 합성유입니다...
카르보합성유는 페라리레이싱팀메인스폰서이기도하지요
카르보GT 5W40과 호환돼는 오일필터는 국산삼성520용으로 스텐바이합니다
드레인볼트 빼기전 하체점검부터 .....
년식과킬로수가좋아서인지 아주상태가좋네요
구오일필터를탈거하고 신품오일필터에엔진오일을보충합니다
드레인볼트 제거후 폐오일낙하.....
4500킬로주행후 오셧는데 고알피엠을 많이쓰신듯 점도가 저하돼어있네요 저번에쓰신오일은 레드라인5W30을 쓰셧다고하시네요 이번카르보오일과 대조해보시고 후기부탁드립니다...
시원하게 쭈우욱~~ 빠집니다...
말끔하게 자유낙하후 석션기로 팬잔유를 말끔하게 제거해드립니다 저희피스톤은 강제 압력으로 밀어내는기계의 방식은 쓰지않읍니다 광유계로 한번씻어내거나 플러싱으로 엔진잔유나 내부세척을 권유해드리죠 업체마다 생각과판단이 틀리겠죠 이부분은..
남은한방울까지 쪼옥 빨아냄미다....
드레인볼트에 동와셔도 구제품을 빼내고 빠방한 신품으로 교환해줌미다
좌측이 구제품 우측이 신품워셔...
눈으로보셔도 찌그러진부분이 보이시죠..
요즘일부신차들은 알루미늄볼트를 쓰는차량도 꽤있기때문에 손토크 넘힘차게주심 문제가생김미다...
빠방한신품동워셔를 장착하고 볼트세척...
정교한 손토크로 드레인볼트를 잠금미다
엔진오일투입...
카르보GT합성유는 노출됀점도보다 2~3 업해서 알고계심됌미다 레이싱계열 브랜드들의 공통점이죠 브랜딩의 기술력싸움의 결실이겠죠....
남은 한줄기까지 원산폭격으로.....
에어크리너는 아직깨끗하여 에어건으로 꼼꼼하게 불어드리고 조립....
차량이빠지고 쓸쓸한작업장에 헝그리하게 뿌려본 피스톤 이미지입니다 나름 할렘적이네요...
밤늦게 찿아주셔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