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을 속 작은 영화관>
가을이 깊어가는 계절,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의 일이 펼쳐지는 요절복통 이야기입니다.
영화도 같이 보고 감상평도 나누고 식사도 하며 깊어가는 가을을 함께 느껴봐요.
1.
일시 : 2014. 10/25(토) 늦은 4시
장소 : 인수마을 하늘 (청수탕에서 횡단보도 건너면, 청용빌딩 3층입니다. 인수동430-7)
제목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감독 : 벤 스틸러
상영시간 : 114분
등급 : 12세 관람가
비용 : 무료
(감상 후 함께 저녁식사를 하실 분은 개별적으로 식사비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2. 줄거리
해본 것 없음, 가본 곳 없음, 특별한 일 없음!
아직도 상상만 하고 계신가요?
자신의 꿈은 접어둔 채 16년째 ‘라이프’ 잡지사에서 포토 에디터로 일하고
있는 월터 미티. 해본 것도, 가본 곳도, 특별한 일도 없는 월터의 유일한 취미는 바로 상상! 상상 속에서만큼은 ‘본 시리즈’보다 용감한 히어로, ‘벤자민 버튼’보다 로맨틱한 사랑의 주인공이 된다.
어느 날, ‘라이프’지의 폐간을 앞두고 전설의 사진작가가 보내 온 표지 사진이
사라지는 일이 벌어진다. 당장 사진을 찾아오지 못할 경우 직장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게 된 월터는 사라진 사진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연락조자 닿지 않는 사진작가를 찾아 떠나는데…
지구 반대편 여행하기, 바다 한 가운데 헬기에서 뛰어내리기, 폭발직전 화산으로 돌진하기 등 한 번도 뉴욕을 벗어나 본 적 없는 월터는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상상과는 비교도 안 되는 수 많은 모험 겪으면서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데…
당신이 망설이고 있는 그 순간,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출처 : 씨네21)
3.
영화 상영 후 영화를 본 감상을 나누는 시간이 있습니다.
영화 감상 나눔 후에는 식당으로 이동해서 식사를 할 예정이에요.
식사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다음번 영화를 제안하실 수 있는 영광을 드립니다.
그럼... 그날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