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을 철저히 숨기기 위한 007식의 ‘당첨금 행동 수칙’이 회자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미혼 여성판 행동 수칙’이 등장했다.
최소 수백억 원으로 예상되는 1등 당첨자가 미혼 여성이라면 상대적으로 남자보다 더욱 쉽게 범죄의 대상이 될 수 있고 더욱 철저한 보안이 필요하다.
대박의 꿈을 만끽하면서도 안전을 염려하는 미혼 여성들을 위한 행동
강령을 알아본다.
1. 당첨을 확인하면 로또 뒷면에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적고 안전한
곳에 은닉.
2. 통장을 다 털어 증권사의 옵션 구좌 개설. 일단 거래는 할 필요가
없고 주변에 요즘에 옵션에 재미 붙였다고 떠들고 다녀라.
3. 요즘처럼 흉흉한 날 옵션에서 대박이 나는 날 분명 있다. 옵션에서
대박 터졌다고 한다.
4. 스위스의 토탈 뷰티 리조트를 알아본다. 돈 많으면 뭐하나? 일단 예쁘고 봐야지.
5. 남친과는 일단 결별. 그리고 괴롭다고 하며 사표 내고 집에는 여행
갔다 온다고 한다.
6. 리조트 석 달 간 예약. 홍콩 경유 스위스행 항공편 예약.
7. 국민은행에 전화. 비밀 유지를 거듭 확인한 후 여권만 들고 미리 약속한 국민은행측과 만나 당첨금 및 신용카드 그리고 인터넷 뱅킹과 여행자 수표 등을 수령한다.
8. 홍콩에서 인터넷 뱅킹으로 국민은행 계좌의 돈을 다른 계좌로 조금씩 이동한다.
9. 스위스로 출발, 그 동안의 독소를 마음껏 빼며 천천히 미래를 설계한다.
10. 스위스에서 놀다 멋진 남자를 만나면 무조건 결혼하라. 그러면 한국의 현금을 거의 다 가져 올 수 있다. 물론 남편에게는 비밀. 싫증나면 위자료를 주고 이혼하고 귀국.
11. 뷰티 리조트에서 한층 더 예뻐진 모습으로 돌아온 당신. 가족들에게는 친구들과 조그만 사업한다고 하고, 지속적으로 부모 형제에게 용돈을 주며 산다.
당신이 엄청난 재산가라는 것을 아무도 알아선 안된다. 당신조차도 잊고 살아야 한다. 알게 되는 순간 당신은 돈을 빼고 난 나머지 중요한
것들을 잃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