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칭 백신 맞고 깨어있다는 사람들로부터 음모론자로 낙인찍힌 바티칸의 대주교가 있습니다.
이름은 카를로 비가노. 이태리 출신입니다. 바티칸 시국의 사무총장을 역임했었죠.
트럼프 VS 바이든 선거전 당시 트럼프의 당선이 유력시될 때 비가노 대주교는 트럼프에게 서한을 보냈습니다.
"대주교로서 한 말씀 드립니다. 광야에서 외치는 소리로 이해해 주십시오. 그만큼 중대한 사안입니다. --중략-- 현재 돈과 권력의 최상부를 장악한 악인들의 농간에 빛의 자녀가 되어야 할 사람들이 좌우로 분열되어 싸우다 결국 둘 다 백신을 맞았습니다. 이것을 기획한 악인들은 "The Great Reset"이라 명명했습니다. 백신은 대량 살상 무기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전 세계 거의 모든 지도자들은 세계경제포럼의 하수인입니다. 이제 아무도 이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미국의 백신회사 대표들을 구속하고 백신 성분과 제조 기술을 공개해서 해독제를 만들어야 합니다. 더 오래 지속되면 기회는 사라집니다. --중략--"
다들 아시다시피 트럼프 낙선하고 바이든 당선된 후 더 강하게 빌 게이츠와 세계경제포럼의 백신 사업을 지원했죠.
그는 올해 7월 이런 얘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코비드 백신으로 인한 "그레이트 리셋"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바티칸 고위 관계자 중 이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간혹 백신을 맞았지만 건강하기만 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이미 당신의 몸을 파괴하기 위해 주입된 그것들은 당신의 몸과 정신을 장악했습니다. 전 세계의 뛰어난 과학자들이 백신의 위험성을 경고했지만 전부 조롱당하고 사장당했습니다. 끔찍한 악몽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얼마 전 바이든 대통령이 전 세계인들을 조롱하는 언사를 했습니다. 그것은 농담이 아니라 진실입니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 끔찍한 방법으로 대량 학살이 자행될 것입니다."
대주교님이 올 7월에 말씀하셨는데 그로부터 몇 개월 남았다고 한 것이라면 올 해와 내년 초 까지 해독제가 나와야 한다는 얘기가 됩니다. 그것에 실패하면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는 지옥도를 구경하게 될 수도 있는 것이죠.
러시아, 사우디, 브라질 등지에서 백신 맞고 가족을 잃고 자신도 죽음을 목전에 앞둔 사람들이 백신 해독제인 블루구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워낙 비용이 많이 드는 사업이라 IT 사업으로 큰 돈 번 준재벌급들이 진행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의 최대 난제는 화이자와 모더나입니다. 어떤 방법으로도 블랙구를 무력화시킬 수 있는 블루구를 제조할 수 없다는 것이죠. 화이자와 모더나의 제조기술만 알면 쉽게 풀릴 일이지만 제조기술을 모르는 이상 최소 수 년은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러시아 개발팀이 북한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면 북한이 미국의 백신 제조회사들을 해킹했었기 때문이죠. 특히 화이자 같은 경우에는 코비드 백신 제조 기술 전부를 털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김정은은 해킹에 성공하고 나서 윤대통령의 백신 지원을 거부했었습니다. 우리나라 언론에는 북한이 저온 보관 시설이 없어서 그랬다고 헛소리를 했지만 북한의 공식적 입장은 화이자를 믿을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심지어 중국 백신도 믿을 수 없다고 거부했었습니다.
문제는 북한이 훔친 화이자 제조기술을 전달할 가능성이 높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북한 스스로 해독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은 된다고 봅니다. 어차피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니고 인공지능이 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화이자 제조기술을 인공지능에 학습 시킨 뒤 기존에 만들어진 블루구 제작기술과 접목하면 그만이기 때문이죠.
어쩌다 김정은의 아량을 기대해야되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끔찍한 사태는 피해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첫댓글 나나이트 를 가동 하려면
신호를 줘야 하는데
5G 헨드폰 을 통해 신호가 전달 된다고 합니다
5G 폰을 돈 주고 삿다가 지금 그대로 책상 서랍에 처박아 두엇음
4G 폰 을 3개 새것을 삿습니다
고장나면 유심칩 교환해서 쓰려고요
그래서 헨드폰만 갑자기 5개 되엇음
이런 저런 건 모르겟고
일단 5G 폰을 사용 하면
머리 어지러움이 더 심합니다
4G 폰은 그런게 별로 없이 헨드프리 꼿아 쓰면 통화도 오래 가능 함
괴니 기분인지는 몰라도 5G 신호 자체가 뭔가 맞지 않는 거 같음
여하튼 곳곳에 5G 중계기 설치가 거의 완료가 되면
뭔가 신호를 보내 나나이트 들을 활성화 한다고 함
이때 큰 사회적 문제가 한번에 터진다고 함
저도 아주 느린 그래서 답답함을 느끼게 하는 4G폰을 쓰고 있어요. 담에는 할머니들 사용하는 폴더폰을 쓸까 생각중입니다.
음모론 인지 아닌지
그건 모르겟고
일단 백신 안에는 별 희한한 것들이 다 들어 있습니다- 직접 확인
주파수 발생 장치 를 가까이 하면
안에 어떤 특정 형태로 백신 안에 쓰레기 들이 배열이 됩니다
- 직접 확인 ( 영상도 찍어서 예전에 카페에 올림. 지화자 엿음. 지화자는 5개 한박스 인데 그중에 가운데 병이 독백신 입니다. 5개 병의 내용 물 농도가 다르다고 함 )
재래시장 에 가서 MAC 주소가 엄청나게 많이 뜨는 것을 직접 확인
이정도가 직접 확인 한 사항이라서
저는 이러한 이야기에 확률성을 좀 두는 편 입니다
음모론이 어쩐다 사람들 이야기 하고 욕만 할 시간에 직접 확인 하시면
되는 일 입니다
데이터 를 모으고 추론 하는 것은 각자의 몫으로 보임
인생 누가 대신 살아 주는 것도 아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