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 (9화) 오후 2시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손일 수 사무처장 중부봉사관 이규명 관장은 희망 나눔 명패 달기에 동참한 대한적십자사 전국대의원총회 대의원 및 하남시 국회의원 최종윤 의원 사무실 여의도 국회의사당을 방문해 희망 나눔 명패를 전달했다.
최종윤 국회의원은 " 어렵고 힘든 시기 지역 어디서나 적십자 봉사회가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어 편리하게 봉사할 수 있는 여건 등을 추진하고 있다. 적십자 봉사회 어려움을 늦게 알게 되어 더욱더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지원하고 싶다 "라며 희망찬 말을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손일수 사무처장" 코로나로 인하여 지역 경제 등 모든 게 어려운 시기 명패 달기 동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적십자 봉사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국회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명패 달기 지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 희망과 생명과 안전을 위해서 쓰이고 나눔을 실천한 분들 사업장 홍보도 해드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 일 년 남은 임기 동안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적십자 봉사원을 위해 편리하게 봉사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주고 싶다. 적십자 봉사회는 여러가지 제제가 많아 머리가 아프다. 조건이 완화되어 자긍심으로 힘들게 봉사하는 봉사원들 사기를 돋아 주고 싶은 게 간절한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 국회 최종윤 국회의원 사무실에 방문하셔서
희망명패 전달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하신십자사 경기지사 손일 수 사무처장님, 이규명 관장님 감사드립니다.
역시 전국대의원까지 임하시는 최종윤 국회의원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열정과 취재에 수고하신 최양순 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희망 나눔 명패 달기에 동참해주신 최종윤 국회의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 국회의원 사무실 방문 하셔셔 명패 전달 수고 많으셨습니다.
손일수 처장님, 이규명 관장님 수고 많르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동행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