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쬐~금 뒷북이네요... ^^ 가이는 이인성님도 어울릴 것같은 데;;
다른 분은 몰라도 앞으로의 더빙작품에서 박지훈씨 목소리를 들을 확률은 제로일겁니다. (이미 성우협회회원이 아니므로)나루토에서 방송 삼사를 비롯해 타 케이블 출신 성우분들까지 골고루 출연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손원일님이 하시는 군요.....! 하여튼 정말 기대!!
뒷북,뒷북
첫댓글 쬐~금 뒷북이네요... ^^ 가이는 이인성님도 어울릴 것같은 데;;
다른 분은 몰라도 앞으로의 더빙작품에서 박지훈씨 목소리를 들을 확률은 제로일겁니다. (이미 성우협회회원이 아니므로)나루토에서 방송 삼사를 비롯해 타 케이블 출신 성우분들까지 골고루 출연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손원일님이 하시는 군요.....! 하여튼 정말 기대!!
뒷북,뒷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