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송산악회

●…─·멋진사진과,풍경 푯대봉~매곡산~가마봉 (경기 양평)
은하수 추천 0 조회 216 13.03.27 11:01 댓글 4

• 13.03.27 11:05

첫댓글 북한강 전경이 시원합니다. 좋은 데 다녀오셨네요 상차림도 입맛 당기고 ~~

• 작성자 13.03.27 17:14

북한강 물줄기를 내려다보면서..
    아기자기한 능선길을 걷는 발걸음이 무척 가벼웠습니다....*^^*

• 13.03.27 11:23

서종면의 푯대봉 , 관리를 잘해서인지 입구 계단부터 정상까지 북한강의 강줄기를 따라 전망이 좋습니다..
    두개의 정상인 매곡산, 급경사의 가마봉은 봄길의 산행이 멋지게만 느껴진 즐거움의 발걸음엿습니다.
    점심간식 은하수님 계란,커피 잘먹었구요 ,하산주 청송님 푸짐하게 잘먹었습니다^^``.
    이차 허브님 고맙구요,,멋진 산행사진 은하수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13.03.27 17:25

완연한 봄내음과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을 타고 다녀온.. 즐건 산행이었습니다.
    푯대봉 정상에서의 멋진 조망은.. 아직도 눈에 선~ 합니다.
    언제나.. 좋은 산행지 선정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