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년 전통의 브랜드 ‘신앙촌’의 제품을 판매하는 신앙촌상회 신규 지점 7곳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신앙촌상회에서는 요구르트 런, 생명물간장, 생명물두부와 함께 침구류, 내의, 속옷 등 홈패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우수한 제품 판매와 더불어 정직과 신뢰라는 기업 정신을 실현하며 오랜 시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신앙촌상회. 새해에는 새로운 고객과의 만남을 위해 더욱 힘차게 뻗어나갈 것을 기대해 본다.
천부교인이라면 누구나 신앙촌상회를 열고 싶은 마음이 있을 것입니다. 저 또한 그래 왔고,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월산점을 오픈하게 되어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요새는 신앙촌상회 사장님이라는 귀한 기회를 주심에 매일 기쁘고 보람된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일하는 순간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더욱 마음을 다해 앞으로 달려나가는 제가 되겠습니다
# 부산 용호점 김미성 사장
2022년이 가기 전, 저의 간절한 목표였던 신앙촌상회를 드디어 오픈하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지만, 신앙촌상회 사장의 꿈을 이루게 되어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픈 준비를 하며 깨달은 것은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든지 하나님께서 도와주신다는 것이었습니다. 항상 성결한 마음으로 열과 성을 다해 살아가는 소비조합이 되겠습니다.
# 수원중앙상회 수원점 김현숙 팀장
신앙촌상회를 오픈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곳에 상회가 오픈 되고 신앙촌상회 간판이 올라가는 날, 그 벅찬 기쁨과 즐거움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가까운 곳에 신앙촌상회가 생겼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좋아하셨습니다. 앞으로 신앙촌상회 수원점이 전도와 사업의 방주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의정부 진접점 이순옥 사장
신앙촌상회를 오픈하고 나니 고객분들이 찾아와 “어머 신앙촌이네” 하며 매우 기뻐합니다. 그럼 저도 반가이 고객들을 맞이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상회만 들어오면 피곤한 생각도 싹 사라지고 기쁨이 생겨납니다. ‘아,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구나!’ 상회문을 열 때마다 언제나 곁에서 하나님이 지켜주신다고 생각하니 열심히 힘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많이 부족한 저에게 신앙촌상회를 다시 열게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깨끗하게 단장된 신앙촌상회를 보시고 많은 분이 반가워해 주셨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한 신앙촌상회인 만큼 귀한 신앙촌 제품을 통해 전도, 사업에 열심을 다하여 하나님께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힘차게 달리겠습니다.
# 울산중앙상회 호계점 김영수 팀장
신앙촌상회 호계점은 전임 사장님께서 최근까지도 부지런히 영업활동을 해놓은 곳입니다. 뜨거운 열정과 애정으로 꾸려오신 신앙촌상회임을 알기에 호계점을 인수한 저희도 그 마음을 이어받아 더욱 열심을 다하고자 합니다. 호계점이 더욱 발전하고 앞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마음 모아 최선의 노력으로 임하겠습니다.
# 논산중앙상회 논산점 한인자 팀장
기존 상회를 인수하여 새 단장하였는데, 오랜만에 찾아오신 손님들께서 신앙촌상회가 더 환하고 깨끗해졌다며 무척 좋아 하셨습니다. 상회 오픈으로 판매 활동 영역을 넓히게 되어 무척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뛰어난 품질로 시장경쟁력을 갖춘 요구르트 런을 중점적으로 홍보하며, 더욱 뜨겁게 달리는 신앙촌상회 논산점이 되겠습니다.
https://theweekly.co.kr/?p=75668
#신규오픈 #신앙촌상회
첫댓글 축하합니다.
응원합니다
추카합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