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파트를 위해서 연일 수고하시는 회원님들게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어제 결제를 하는데 아파트 수질 검사에대한 공문을보고서
부당하다는 생각이들어 관리소장님에게 아파트 저수조 탱크 청소를
주기적으로 하고 상수도 물을 받아 먹는데 무슨 수질검사를 해야
하는지 참 의문이 들었어요
청소를해서 사진까지 찍어서 보관하고 관리를 하는데 나참 ~~
회원님들에 생각은 어떻하신지 문제를 제기하여 바로 잡을수있는
방법이 없는지요
그리고 매월 실시하는 전기 및 수도 검침 관련입니다
전기는 검침을하면 검침료가 한전으로부터 나오는데 수도는 검침료가
나오지않고있어 이 또한 형평성이 없지만 누가 의의 제기를 하는분이
업네요 어떻게하면 정식으로 의의를 제기할수 있는지 아파트 단지 차원에서
서명운동이라도 해야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첫댓글 주기적으로 저수조탱크를 청소하였다 하여더라도 파이프로 수도물이 유입이 되는 과정에서 미생물이 들어올것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수질검사는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기요금은 한전에서 나오고 수도요금은 안나온다. 행정상의 문제점입니다.
수자원공사쪽으로 민원을 한번 제기해 보시는것도 괜챦을것 같네요?
법령으로 규장된 사항입니다. 사시는 아파트 저수조, 고가수조를 들어가보신 적이 있는지요. 연식이 있는 저수조 상태는 그리 좋지 안습니다.
우리 아파트의 경우 수도검침료는 부과되는 수도요금에서 사전 공제후 부과 되고 있으니 수도 사업소에 문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