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은 떡볶이를 먼저 먹고 홍차 마시려고했으나. 오후의 홍차 티앙팡을 먼저 다녀온 후... 떡볶이 먹으로 고고싱~!
이대 본점 오리지날 분식입니다. 저녁시간이라 사람들이 무지 많았어요. 대기시간 30분정도 된듯합니다.
저희가 줄을 서자 마자.. 알바생 한분이 헐레벌떡 뛰어나오면서 "저 사람 혼자 먹고 계산도 안하고 튀었어. 잡아~!" .... 급 어수선한 분위기가 되었답니다.
그래서 손님들이 빠져나가도 회전이 빨리 안되고..ㅠ_ㅠ
메뉴판이 밖에도 있습니다.^^ 3명이서... 즉석떡볶이 세트 10,000원으로 결정~!
방송에서도 나온 유명한 곳이군요.
이것은...맛탐이 아니라 맛탕입니다..^-^* 반짝반짝 넘 맛있어 보여서.. 그냥 찍어보았어요.ㅋ
주문한 즉석떡볶이 셋트가 나왔습니다. 사리는 라면 사리를 시켰구요. 쫄면사리는 기본으로 조금 나오네요.^^
만두군 2개랑 튀김 한접시 그리고 맛탕 2개 셋트 포함입니다.^^
만두군
튀김 5개. (깻잎튀김,고구마튀김,야채튀김, 오징어튀김 2개 )
가위로 싹뚝싹뚝.
거대한 튀김 옷을 입고 있는 오징어.
떡볶이가 보글보글 익어갈 무렵. 만두군 투하.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3명이서 먹기에 양이 푸짐하네요. 지인양들은 여기가 왜 맛집인지 모르겠다고.. 그냥 평범함 떡볶이 맛이라고 하는데.. 저는...이상하게 생강맛이 나는거 같더라구요. 분명한건 맛탕에서도 달짝지근하고 묘한 생강맛이 났었거든요.!!
떡볶이 양은 상대적으로 적지만.. 튀김하며, 맛탕 써비스가 좋았던거 같아요.^^ 튀김은 그냥 드시는것보다.. 떡볶이에 양념에 무쳐(?)드심 더 맛나더라구요..ㅎㅎ
가시는 방법: 이대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직진하신 후 올리브영 보이는 골목왼쪽에 보여요.
제 블로그에 오신분들 그냥 가지마시고 추천 꾸욱 눌러주시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이상 녹차라떼였어요~♥ |
출처: ♡사랑스런 녹차라떼♡ 원문보기 글쓴이: 녹차라떼